•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GetThingsDo
    2. 조주연
    3. 김미화
    4. 동이129
    5. 223182852
    1. 561352320
    2. 252040401
    3. 407871521
    4. 699773273
    5. 671603732
 
카페 게시글
顧客의 쓴소리 잔소리 SKT와 KT의 고객응대 _ 경험 에피소드 한자락
JEFF 추천 0 조회 482 10.01.06 20:0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1.07 16:55

    첫댓글 기다려 지네요!

  • 작성자 10.01.08 10:03

    CRM이 CEM과 동떨이진 것일수도 없고 CEM이 CRM의 근본적인 기반위에 있지 않으면 실제로 돌아갈 수 없다는 이야기 였는데요.

  • 작성자 10.01.08 10:04

    KT이야기는 주말안에 채워 넣겠습니다. ^^

  • 작성자 10.01.14 22:13

    KT이야기 채워 넣었군요. 두 회사를 비교해서 생각해 보면 좋겠습니다. 절대로 회사 자체의 비교라기 보다는 특정한 고객지원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

  • 10.01.20 11:02

    확실히 다르네요!

  • 작성자 10.02.22 23:47

    아직도 덜쓴 부분이 있는데 기억이 가물하네요. 틈나는 대로 몇줄 더 채워넣겠습니다

  • 10.02.26 10:57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