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60623
155
20260624
128
20260625
159
20260626
144
20260627
172
가입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게시글
20260623
1
20260624
2
20260625
1
20260626
2
20260627
1
댓글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카페 게시글
Polymer의 유학생활 그리고 일본탐방기 <4> JR오사카역 취재여행 : JR OSAKA GRAND STATION CITY
Polymer 추천 0 조회 555 11.05.09 20:5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5.09 21:11

    첫댓글 오-Polymer님이 입회하신지 갓 몇개월밖에 안되는데 이렇게 기여하시다니 부럽습니다.
    주인장님과 회원님들께서 무진장 기뻐하시고 계실 것입니다.

  • 작성자 11.05.09 21:10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세탄이었군요. 백화점에는 통 관심이 없다보니...

  • 11.05.10 00:08

    오오사카역 건물 정말 물건이네요....건축적으로 기능적으로 정말 훌륭하네요.....사진 잘 보고 가구요, 다음 사진이 기다려 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