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현대hcn피아노콩쿠르]
무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콩쿠르 준비를 하시는
원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원장님들의 협조로
콩쿠르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으며,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제8회 콩쿠르부터는 상패가 수여되고 상패는 각 학교로 발송됩니다.
많은 원장님들의 참여로 성공적인 콩쿠르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1. 제8회 현대hcn피아노콩쿠르 준비사항
* 콩쿠르스태프진 도착 시간 - 오전8:50
장소 :포항청소년수련관(환호동)
* 상패(사진-인물이 크게 촬영, 좌우 테두리 여백, 현대hcn직인 수정)
* 심사위원(제보람, 정혜연 교수님) 프로필 게시
* 점수집계자 : 회장님, 황태동
* 평가서 배부자 : 윤성숙
* 사회자 : 권오혁
* 사진촬영 : 김태양
* 피아노조율 의뢰 : 강정희
* 콩쿠르 시간표 작성 : 강정희, 원진연, 유혜진
9:50 시작(유치부부터 진행 / 유치부,1학년 9:30 도착)
* 심사위원 pick up : 강정희(9:05분 포항역 도착)
* 심사위원 생수 차 간식 : 유혜진
* 심사위원 식사 및 스태프진 식사준비 : 유혜진
* 현수막 : 선우인쇄 의뢰(18일(토)청소년수련관으로)
* 심사표 : 선우인쇄 의뢰(16일(목) 연합회로)
* 접수처안내스태프 : 김매향, 이선애
* 무대대기실스태프 : 윤정현, 신자경
* 연주자번호 확인(학교, 학년 체크)스태프 : 이재경
* 참가자 대기실 대기자 순번과 자리정돈, 연주자번호 부착스태프 :
신성애, 서희정, 이승연, 백지혜, 김순옥
* 점수현황표, 심사종, 지정 자유곡 참가증, 심사평가서, 심사평봉투
계산기. 문구류. 피켓2종, 포스터, 전광판, 피아노부착용현수막
배너현수막, 스태프목걸이, 주의사항 대기실안내문 등
대기실 의자(20개정도), 연합회 피아노 의자, 콩쿠르번호판, 모조지 구입,
커피, 종이컵, 쓰레기봉투, 노끈, 멀티탭 : 권오혁, 윤정현
* 접수처 선풍기(여름), 팬히터(겨울) : 김매향
* 접수명단 15부 확보(학원명 기재 여부 구분해서 출력)
(심사위원2부, 집계자 1부, 안내데스크1부, 사회자1부, 학교 학년체크1부,
나머지는 안내스태프진~순번은 가나다순으로) : 윤성숙
* 심사위원 데스크 및 접수증 배부처 데스크(책상, 의자 4조) : 권오혁, 윤정현
* 심사석으로부터 3째줄까지 가이드라인 확인 : 권오혁
* 콩쿠르 상패 학교 배송팀 : 강정희, 원진연, 유혜진, 권오혁, 윤정현
첫댓글 유혜진 부회장님,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도와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콩쿠르 준비하시는 원장님들 좋은결과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문화진흥 유혜진부회장님~체크리스트 세세하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성공적인 콩쿠르 기대합니다^^
유혜진부회장님의 완벽한 준비가 성공적인 콩쿠르가 될것입니다 더운날씨에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일 진행을 세밀하게 잘 하시네요...대단하십니다...^^ 화이팀
대단히 수고 많으십니다
토요일 날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