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pter 26.
신성(神性:The Divinity)
초전도 현상(超傳導 現像:Superconduction
phenomenon)이 무엇인지 아느냐? 바로 전기 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이 제로(zero:0)가 되어 전류(電流:electric
current)가
막힘없이 흐르는 현상을 말함이란다. 이것을 이야기하는 것은 너희들이
신성(神性:divinity)을 깨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과정인데,
물리학적(物理學的)인 표현을 통해서 전달하려 하는
것이란다.
초전도체(超傳導體:Superconductor)는 바로 전기 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없이 전류를 받아들이고, 보낼 수 있는 물질(matter)을 표현하는 것인데, 너희 과학자들이 이것을 발견하여 연구 중임을 알고 있으나 이것이 우리와 너희와의 사이에서도 적용된다는 것을 전하려고 하는 것이란다. 금속 계통뿐만 아니라 너희 혼체(soul body)를 구성하는 전자 입자들(electron particles)과 우리의 힘 중심(center power)을 구성하는 에너지-력(energy power)사이에는 전기 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이 존재하고 있어서 혼 의식(soul conscious)을 구성하는 입자들이 전자기 펄스(EMP)를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단다.
전기저항(ER: Electrical Resistance)을 뜻하는 너희들의 에고(ego)는 전자기 펄스(EMP)가 너희들의 신성(divinity)이 있는 심장중심(heart center)에 접근하는 것을 강한 반발력으로 튕겨내고 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전기 전도체(電氣 傳導體:electrical conductor), 도체(導體:conductor)라고 할 수 있는데, 전자기 에너지(electromagnetic energy)를 잘 흡수하고, 잘 전달하기 때문에 그렇게 표현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혼(soul)이 그러한 입자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으로서, 탄소(炭素:carbon)성분을 띠고 있어서이며, 전자 입자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 것이란다. 그러나 현재 너희들은 그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없어서 전자기 펄스(EMP)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에고(eng), 카르마(karma)로 표현하는 절연 물질(絶緣 物質:insulation materials)들이 배출되어 전기 신호(electrical signal)를 차단(intercept)하기 때문에 너희들의 심장 중심(heart center)에는 불꽃(spark)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란다. 에고(Ego)는 4차원의 저급한 입자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너희들이 표현하는 미세 먼지나 방사능 오염 물질처럼 너희들의 혼체(soul body)를 오염(汚染:pollution)시켜서 전도체(傳導體:conductor)였던 너희들을 절연체(絶緣體:insulator)로 변환시켜서 전자기 신호(電子信號:electromagnetic signal)를 수신할 수 없도록 원천봉쇄(源泉封鎖:sealed sources)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3차원의 물질체험을 하는데 있어서 전자기 펄스(EMP)는 크게 소용되지 않았기에 너희들의 인생 경험에서는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았단다. 절연체(絶緣體:Insulator)로 있어도 어려움 없이 인생들(lifes)을 체험했던 것이란다. 하지만 경험이 반복될수록 에고(ego)는 두텁게 쌓여갔으며, 너희들의 혼체(soul body)를 둘러싸고 있었지만 어떠한 징후(symptom)도 없었기에 심각성(深刻性:severity)을 눈치 챌 수 없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그래서 에고들(egos)을 무방비(無防備:unprotected)로 버려두었으며, 지금까지 방치(放置:neglect)시켜 두었던 것이란다.
이 시대(This Age)가 올 때까지도 그것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serious problems)인지를 알지 못하였던 너희들은 지금이 되어서야 오염(汚染:pollution)의 심각성(深刻性:severity)을 알게 되었고, 스스로가 아니면 어느 누구도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던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은 참선(參禪:practices of zen meditation)이나 명상(冥想:meditation), 또는 마음 수련(mind practices)을 통해서 에고들(egos)을 제거하려고 하였으나 그렇게 만만하지 않아서 고생들을 하였던 것이란다. 오랜 인생동안 달라붙어 있던 절연 물질(絶緣物質:insulation materials)들은 쉽사리 제거되지 않았는데, 너희들의 마음속(inner heart)에 가득히 달라붙어서 너희들의 마음(mind)을 저급하게 만들었던 것이란다.
돈(Money)과 관련한 입자들이, 각족 욕망(慾望:desire)과 관련된 입자들이, 3차원의 부정성(否定性:negative)을 그대로 반영(反映)한 부정한 입자들이 칙칙하고 눅눅한 상태로 끈적거리면서 달라붙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아교(阿膠:glue)처럼 달라붙어서 떨어질 기미(幾微:touch)가 보이지 않게 되었던 것이란다. 이렇게 끈끈하게 달라붙는 것은 너희들이 3차원 물질에 심취(心醉:admiration)하여 물질세계에 중독(中毒:poisoning)되었기 때문인데, 서로를 끌어 당겨서 그렇게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의 의식(conscious)이 추락(fall)하여 물질을 섬기게 되면서 너희들의 낮아진 의식 속에 흡착(吸着:adsorption)되었기 때문이며, 너희들 의식의 영향으로 결코 떨어져 나가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부착(附着)된 것이란다.
너희들은 물질세계만을 인식하고 보다보니 이것이 전부(all)이자, 전체(whole)로 각인(刻印:carved seal)한 너희들을 물질을 떠나서는 결코 살 수 없을 것이라고 받아들였단다. 그래서 음식(food)을 섭취하지 않으면 죽는다고 받아들였고, 성(性:sex)을 나누지 않으면 후손(後孫:scion)없이 멸종(滅種:exterminated)하는 것으로 받아들였으며, 집(house)이 없으면 생활(life)을 할 수 없다고 받아들였단다. 너희들은 먹고(eat), 성생활(性生活:sex)하고, 돈(money)을 버는 것에 모든 인생(life)을 걸은 것처럼, 그렇게 생활하는 동물(動物:animals)이 되었던 것이란다.
추락(Fall)하여 동물이 된 너희들은 전도체(傳導體:conductor)에서 절연체(絶緣體:insulator)가 되었음이니, 우주 에너지-력(universal energy power)를 대표하는 전자기장(電磁氣場:electromagnetic field)의 영향에서 멀어지게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어떠한 것으로도 연결될 수 없었는데, 전자기 신호(電磁氣 信號:electromagnetic signal)를 강하게 거부(refusal)하는 전기 저항력(電氣 抵抗力:electrical resistance power)이 강해졌던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은 너희들의 내면(inside)에 있는 신성(divinity)을 잃어버리고, 외부(outside)에 있는 강한 힘을 가진 동물이나 자연물들을 숭배(worship)하게 되면서 그것이 종교(religion)의 기초(basis)가 되었단다.
우상숭배(偶像崇拜:Idol worship)는 너희들의 종교(religion)를 통하여 인류사회(human society)에 뿌리를 내렸으며, 너희들을 깨우기 위해 들어온 선지자(prophets)들마저 우상화(偶像化:idolization)하였단다. 지구촌 곳곳마다 우상들과 숭배물(崇拜物)들이 늘어서 있고, 우상(idol)을 섬기는 건물들이 도처마다 있어서 너희들의 의식(conscious)을 파괴하고, 너희들의 주머니를 약탈(掠奪)하는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죄인(罪人:criminal)으로 추락시키고, 회개의 대가(代價:cost of repentance)로 돈(money)을 갈취(喝取:blackmail)하거나 몸(body)을 버리게 하는 일들이 일상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곳이 바로 너희들의 행성이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육체(body)를 혹독하게 다루어서 그것이 진정한 신을 섬기는 행위라고 하여, 축제를 빙자(憑藉:depend)한 고문행위들(torture actions)이 벌어지고 있단다. 또한 육체(body)를 수행(修行:accompany)한다는 명분(名分:justice)으로 고통스럽게 하여 그것이 신(God)에게 다가가는 것이라는 착각들을 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그것이 바로 보잘 것 없는 피조물(被造物:creation)이 자신을 고통스럽게 함으로서 종(從:slave)이 주인(主人:owner)에게 충성(loyalty)하는 것처럼, 그것이 당연한 것처럼 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이것을 신(God)과 피조물(被造物:creation) 중간에서 매개자(媒介者:mediator)로서 역할을 하는 종교 지도자들(religion leaders)이 오히려 악용(惡用:abuse)하여 인류(humans)들을 더 큰 고통 속으로 몰아넣고 있단다.
너희들의 낮은 의식(lower conscious)은 이것을 거부(拒否:refusal)하지 못하는데, 죄(罪:sin)를 이용하여 너희들을 핍박(逼迫:pressure)하기 때문이란다. 이처럼 악어새와 악어(鰐魚:crocodile bird and crocodile)의 관계가 너희들 사이에 성립되어 있어서 종교의 굴레(bridle of religion)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란다. 그리고 종교(religion)가 없는 인류들(humans)은 아예 신(God)의 존재조차도 부정하거나 거부(refusal)하여 더 이상 다른 세계가 없다고 받아들여서 우리와의 그 어떤 인연(relation)조차도 단절(extinction)하였다는 것이란다.
보아라!
너희들의 현재 상태를 진단(診斷:diagnosis)하여 설명한 것이란다. 우리는 대주기(great cycle)를 맞이하는 너희 행성들의 생명들이, 특히 인류들(humans)이 그 어떤 준비도 없이 무방비(無防備:defenseless)로 재난(disaster)에 노출(exposure)되어 모두 소멸(消滅:termination)되는 바라볼 수는 없었단다. 물론 너희들이 타락(fall)한 부분은 어쩔 수 없다하여도 기회(chance)마저도 박탈(剝脫)할 수 없었기에 너희들에게 정보(data)를 전달하여 준비하도록 하기로 결정하였던 것이란다. 마치 노아(Noah)가 방주(方舟:ark)를 준비한 것처럼 너희들에게도 그런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었단다.
너희들은 초 집중(超集中:super intensive)하여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들(data)과 전자기 신호(電磁氣 信號:electromagnetic signal)를 잘 수신(受信:reception)해서 너희들을 변화 시키는데 최선의 노력들을 해야 하고, 그 동안 몸에 배었던 습성(習性)들과 나쁜 관습(慣習)들을 모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의식(conscious)을 지배하는 저급한 의식(lower conscious)을 떨쳐 버리고, 마음(mind)을 가득 채웠던 에고들(egos)을 과감하게 탈피(脫皮)하여 너희들을 깊은 감옥(deep prison)에서 탈출시키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물론 한 순간에 이런 과정들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단다. 너희들은 죽음(death)을 각오하고 에고(ego)와 싸워야 하는데, 너희들의 생명(life)을 담보(pawn)로 해서 너희들을 협박(duress)할 것이기에 보통 용기(courage)를 가지고는 대결할 수조차도 없단다.
너희들은 생명(life)을 내놓는 결연한 의지(determined will)가 없다면 앞에 나설 수조차 없을 것인데, 너희들이 그 동안 물질(material)을 원 없이 이용하였다면 무엇 때문이었겠느냐? 바로 너희들의 생명들(life)이 담보(擔保:pawn)로 잡혀 있었기 때문이었단다. 그러니 사망(死亡:death)이 너희들을 그냥 놓아주지 않을 것이란다. 너희들에게 반드시 생명(life)을 요구할 것이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은 물질(material)을 떠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생명(life)을 걸어야하는 도박(賭博:gaming)을 해야 하는데, 과연 어느 누가 생명(life)을 올인(all in)할 수 있겠느냐?
그래서 너희들에게는 진정한 용기(true courage)가 필요한 것이란다. ‘죽고자하면 살 것이요, 살고자 하면 죽는다.’ 는 격언(格言:proverb)처럼 너희들이 생명(life)마저도 내놓는 용기(courage)가 있다면 물질(material)에서 벗어나 자유인(自由人:freeman)이 도리 것이란다. 너희들이 진리(truth)를 알면 자유롭게 되리라, 는 이야기처럼 너희들의 진리(truth)를 알게 되면 그렇게 되리라는 것이란다.
이제, 너희들은 ‘신성(神性:divinity)’ 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단다. 대원리(大元理:Great Principle)가 무엇인지 알아야하고, 힘-중심(center power)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며, 에너지-력(Energy power)이 무엇인지 알아야하고, 전자기 펄스(Electromagnetic pulse)가 무엇인지 알아야 하며 하느님(God)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성령(聖靈:holy spirit)이라 한단다. 에너지-력(energy power)이 권능(權能:empower)으로 나타나는 것을 그렇게 표현한 것이란다. 에너지(Energy)는 전기(電氣:electrical)로 자기(磁氣:magnetic)로 작용하여 활동한단다. 그래서 전자기력(電磁氣力:electromagnetic power)이라고 한단다. 활동하는 지성적인 힘(intelligent power)으로서 표현되기도 하고, 생명력(生命力:life power)을 가지고 있는 무한한 힘이라 표현하기도 한단다. 이 거룩하고 신성한 힘(holy and divine power)이 바로 ‘신성(神性:divinity)’ 으로서 너희들의 내면(inside)중심인 심장(心臟:heart)에 머물고 있다는 것이란다.
물론 에테르 상태(ether state)이고, 빛 입자들로 이루어진 구체(球體:sphere)형태로 머물고 있는데, 이 무한한 힘의 원천인 신성(divinity)이 활동하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는 너희들이 아는 것과 같단다. 활동하는 지성(intelligence activity)은 그 존재를 그리스도(Kristos)로 나타나게 하여 권능(權能:empower)을 통해 하느님(God)이 함께하고 있음을 인류들에게 알리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것을 성령(聖靈:holy spirit)이 임재(臨齋:presence)했다고 한단다.
존재의 중심에서 나오는 지혜(智慧:wisdom)와 힘(力:power)은 전자 입자들을 통해서 나타나는 것인데, 가슴(heart)에서 품은 이상(理想:idea)을 현실화하여 물질(matter)로 나타나게 하는 것과, 에너지(energy)의 흐름을 원활하게 소통시켜서 막힌 부분과 과부하(過負荷:overload)가 걸린 부분들을 정화하여 순환할 수 있도록 하며, 행성의 물리 법칙(law of physics)에 종속(從屬:subordination)되지 않고, 우주의 법칙(law of universal)이 신성(divinity)에 의해 구현(具顯:implementation)되도록 한단다. 대원리(大元理:Great Principle)가 신성(divinity)으로 생명(life)과 함께 하면서 하느님(God)이 살아서 역사(living construction)하도록 작용한다는 것이란다.
신성(Divinity)은 하느님(God)이 계심을 증명하는 것이고, 자녀인 독생자(獨生子:only-begotten son)를 통해서 나타내 보인다는 것이란다. 성서(Bible)를 보자. (요한복음 1:9~13/KJV)
‘세상으로 들어오는 모든 사람에게 비치는 참 빛(true light)이 있었으니 그가 세상에 계셨고 세상이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나 세상은 그를 알지 못하더라. 그가 자기 백성에게 오셨으나 자기 백성이 그를 영접하지 아니 하더라. 그러나 누구든지 그를 영접한 사람들에게는 하느님의 아들들이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즉 그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에게 니라. 그들은 혈로나 육신의 뜻으로나 또한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였고 하느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라.’
신성(Divinity)에 대하여 기록한 부분이란다. 참 빛(True light)으로, 그(He)로, 그리스도(Christ)로 소개되었단다. 행성 인류들 모두에게 비추었다. 그러나 인류들은 그 빛을 보지 못하였다. 빛이 자신이 창조한 인류들에게 오셨으나 영접하지 아니하였고, 빛이 있는지도 몰랐으나 거부(拒否:veto)하였다는 것이란다. 그러나 누구든지 빛(light)을 영접한 인류들은 하느님의 자녀들이 되도록 하였고, 빛(light)을 믿는 인류들을 자녀로 태어나게 하였다는 표현이 등장하였단다.
신성(Divinity)을 성령(聖靈:holy spirit)으로, 참 빛(眞光:true light)으로 표현했단다. 에너지(Energy)나 전자기력(電磁氣力:electromagnetic power)은 알지 못하였으나 진리(truth)는 변함이 없었으니, 참 빛(true light)을 영접한다는 것은 에너지(energy), 전자기(電磁氣:electromagnetic)를 받아들인다는 것이란다. 세상의 기운이 아닌 참된 기운, 우주 중심에서 오는 기운, 빛(light)은 빛(light)이나 세상의 빛이 아닌 참 빛(true light), 눈에 보이는 세상의 빛이 아닌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근원의 빛, 에너지, 전기 에너지, 자기 에너지, 입자들의 진동에 의해서 발생하는 에너지인 에테르 에너지(ether energy)를 참 빛(true light), 성령(hole spirit)이라 하였단다.
너희들은 기기(器機:equipment)에 장착된 배터리(battery)처럼, 신성(神性:divinity)을 모두 갖추고 있단다. 하지만 배터리(battery)는 전기 에너지(electricity energy)를 제공받지 못하면 제 기능을 하지 못하여 기기(器機:equipment)를 작동시킬 수가 없단다. 신성(Divinity)역시 근원의 빛 에너지(light energy of source)를 제공받지 못하면 너희들의 몸체(body)는 제대로 작동할 수 없음이니, 현재 음식물(food)을 통하여 제공받는 에너지(energy)는 물질 육체(material body)를 활동하게는 할 수 있으나 신성(divinity)을 깨워서 작동시킬 힘은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신성(Divinity)을 깨우기 위해서는 초고압(超高壓:super boltage)의 전자기력(電磁氣力:electromagnetic power)이 있어야 하는데, 너희들 스스로는 만들어 낼 수도 없으며, 구할 방법도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처음 창조될 때에는 초전도체(超傳導體:super conductor)로서 지음 받았기에 전기 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이 없었단다. 그래서 전자기력(電磁氣力:electromagnetic power)을 수시로 받아들이고, 보내고 하였기에 신성(divinity)은 늘 깨어서 활동하고 있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활동하는 지성체(知性體:active intelligence body)로서, 살아있는 하느님(living God)으로서, 대우주 중심과 하나 된 시스템(system)으로서 있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에게 우리는 잃어버린 신성(divinity)을 찾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다시 전자기력(電磁氣力:electromagnetic power)을 보내고 있는 것이란다. 단계별로 이루어져 있는데 말씀(voice)으로 들어가고 있단다. 말씀의 영역(field of voice)은 ‘유나세(Yunasai)’ 또는 ‘야나스(Yanas)’라고 한단다. 말씀(voice)이 태초의 빛이 되어 영역을 이루니 ‘키(Kee)-라(Ra)-샤(Sha)’라고 한단다. 키-라-샤(Kee-Ra-Sha)영역이 바로 13~15차원을 구성하는 창조그룹의 영역(field of creation group)이 되었단다. 태초의 빛은 밝고 투명한 은빛(pail liquid silver light)을 가진 새로운 영역을 만드니, 이 영역이 10~12차원인 ‘마하라타(Maharata)’였단다.
마하라타 영역(Maharata field)은 총 감독자 그룹(chief-supervisor group)이 머무는 곳이 되었으며, 그리스도 영역(Kristos field)이 되었단다. 이 밝고 투명한 은빛(pail liquid silver light)은 하강(descend)하여 새로운 영역을 만드니, 이 영역이 물질우주로 불리게 된 1~9차원인 ‘안타카라나 영역(Antakarana field)’이 되었단다. 이곳엔 관리자 그룹(administrator group)이 머물면서 물질 우주를 실제적으로 운영하는 체계를 만든 곳이라 한단다.
그리스도 그룹(Kristos Group)은 에테르 우주(ether universal)가 나타날 수 있도록 빛 입자들을 나누어서 다양한 빛들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하였는데, 그리스도 빛 입자(Kristos light particles)인 밝고 투명한 은빛 불꽃(pail liquid silver light flame)을 투영(投映:reflect)하였단다. 이것을 ‘옴니-폴라(Omni-Polar)’라 하였고, 이것이 신성의 불꽃(flame of divinity)으로 창조된 것이란다. ‘옴니-폴라(omni-polar)’는 삼중 불꽃(trinity flame)을 이루고 있는데, 그리스도 빛(Kristos light)이 투영(投映:reflect)되었기 때문이란다.
첫 번째(First)는 진리의 영(Spirit of Truth)으로 불리는 창조의 빛(light of creation)인 ‘블루 에카틱(Blue Eckatic)’ 불꽃(flame)이고, 두 번째(second)는 거룩한 영(Holy spirit)으로 불리는 성장의 빛(light of growth)인 ‘페일 골드 폴라릭(Pail Gold Ploaric)’ 불꽃(flame)이며, 세 번째(Third)는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로 불리는 결실의 빛(light of harvest)인 ‘바이올렛 트리아딕(Violet Triadic)’ 불꽃(flame)이란다.
이 세 유형(three pattern)의 그리스도 불꽃(Kristos flame)이 삼중 불꽃(trinity flame)이 되어 너희들의 내면(inner)에 ‘신성(divinity)’으로서 자리하게 되었던 것이란다. 이 빛 구체(light sphere)를 ‘옴니-폴라(Omni-Polar)’라고 하며, ‘그리스도(Kristos)’라고도 한단다. 12차원의 빛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너희들이 상승해서 올라와야 하는 세계이기도 하지만 마하라타 영역(Maharata fields)이 너희 우주에서 처음 시작된 영역이기에 그런 것이란다. 이곳이 라이라 성단(Lyran cluster)에 위치하고 있단다.
우리는 너희들에게 신성(divinity)을 깨우도록 키-라-샤 영역(Kee-Ra-Sha fields)의 빛인 전자기 에너지(electromagnetic energy)를 너희들에게 보내고 있으며, 각 차원 별로 중앙 태양들(central suns)을 경우(via)하여 들어가고 있는데, 입자들의 진동이 주파수(周波數:oscillation frequency)를 형성하여 진입하고 있어서 전자신호(電子信號:electromagnetic signal)를 수신(受信:receive)하지 못하면 받을 수 없다는 것이란다. 전자기 펄스(Electromagnetic Pulse)는 태양(sun)을 통해 전달되어지는데, 행성의 전기 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을 감소(減少:decrease)시켜서 너희들에게 전달되도록 하는 것이란다.
행성의 전자기장(電磁氣場:electromagnetic field)의 영향이 계속해서 감소(減少:decrease)하고 있는 것은 주기(週期:cycle)에 따른 변화이며, 다음 주기(next cycle)를 준비하기 위한 몸 풀기라고 표현할 수 있단다. 자기장(磁氣場:Magnetic field)의 영향으로 반발력(半撥力:repulsive power)이 생기는데, 이것을 전기 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이라 한단다. 이것을 감소(減少:decrease)시키지 않으면 전기신호(電氣信號)가 행성에 도달할 수 없단다. 우리는 너희 행성의 자기장을 주기에 따라 역전(逆轉:reversal)시키기 전에 제로 포인트(zero point)를 만들어서 전자기 펄스(EMP)가 너희들에게 전달되도록 하고 있는 것이란다.
문제(問題:Problem)는 창조 시에 초전도체(超傳導體:superconductor)였던 너희들이 타락(fall)하여 절연체(絶緣體:insulator)가 되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 역시 물질체(material body)에서 나오는 전기 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이 매우 강하여서 전자기 펄스(EMP)를 수신(受信:receive)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신성(divinity)을 깨우려는 우리들의 노력에 찬물을 끼얹고 있는 형국(形局:aspect)이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전자기 펄스(EMP)가 마치 너희들을 죽이는 광선(ray)으로 오해(誤解:delusion)하여 매우 강하게 거부(拒否:veto)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이것은 혼(soul)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필사(必死)의 몸부림이라 할 수 있는데,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전자 입자들의 진동을 총동원해서 강한 전기저항(電氣抵抗:electrical resistance) 신호(signal)를 통해 방어막(防禦膜:shields)을 형성하여 강렬히 저항(抵抗:resistance)하고 있는 것이란다. 신성(Divinity)이 깨어 일어나면 자신은 사라질 것이라는 깊은 두려움(deep fear)이 그렇게 연출하고 있는 것이란다. 죽음(Death)에 대한 두려움(fear)이 혼(soul)을 지배하고 있어서 너희들이 신성(divinity)을 깨울 기회조차도 갖지 못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란다.
혼(soul)역시 전자 입자들(electron particles)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물질 인생(material life)을 경험하는 동안 자신의 실체(實體:substance)를 물질화(物質化:materialized)하여 보기 시작했고, 보이지 않던 에테르 빛(ether light)을 거부(拒否:veto)하여 제한성(制限性:limitations)에 가두어버리는 실수(error)를 하였던 것이란다. 혼(soul)은 물질인생(material life)을 총지휘(總指揮)하면서 영원성(永遠性:eternity)과 무한성(無限性:infinity)을 잃어 버렸으며, 자신의 미로(maze)속에 스스로를 가두고, 전체인 빛을 개체(個體:individual)인 물질 입자(material particles)로 변질(變質:deterioration)시켰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더 이상 빛(light)이 아니었으며, 물질(material)이 되었던 것이란다. 전기(電氣:Electricity)도 통하지 않는, 신호(signal)도 송수신(送受信) 할 수 없는 고장나버린 라디오(radio)가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하느님(God)을 잃었으며, 신성(divinity)을 잃었던 것이란다. 예수(Jesus)가 너희들의 잃어버린 신성(divinity)을 회복시키고자 하였으나 너희들의 거부(拒否:veto)로 실패(failure)하였고, 전달된 진리(truth)는 모두 훼손되어 저급한 책(lower books)으로 전락(轉落:tumble)하고 말았단다. 우상숭배(偶像崇拜)의 대상(object of idolatry)이 되었으며, 욕망(慾望)의 화신(化身)들(incarnations of desire)에 의해 이용당하는 처지가 되었던 것이란다.
절연체(絶緣體:Insulator)인 너희들이 전도체(傳導體:conductor)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신성(divinity)을 깨워야하는데, 전자기 펄스(EMP)를 아무 저항 없이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란다. 그러나 너희들은 혼(soul)의 통제(統制:control)를 통하여 강하게 저항(抵抗:resistance)해서 이것을 불가능(不可能:impossibility)하게 한다는 사실이란다. 이 원인이 바로 에고(ego)를 통하여 죽음(death)을 모든 인생의 끝(end)으로 받아들이고 있기 때문이란다. 죽음(Death)이후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받아들이고 있어서 어떤 것으로도 바뀌게 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또한 천국(天國:heaven)을 바라보는 인류들은 자신의 신성(divinity)을 통하여 천국(heaven)을 완성하는 것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신(God)이 받아들이도록 허락해야만 이 들어갈 수 있다고 알고 있어서 자신이 아닌 제 3자에 의한 구원론(救援論:soteriology)을 받아들이고 있음이니, 신(God)의 허락(consent)을 받기 위한 다양한 행위들(actions)을 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그것이 죄(罪:sin)에 대한 회개(悔改:repent)와 헌금 납부(獻金納付:donation payment)를 통한 자신의 헌신(獻身:self-sacrifice)을 증명하고자 하는 행위들과, 포장된 봉사활동(package service activities)들과, 지복(至福:beatitude)을 비는 기도 행위들(prayer activities)을 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너희들의 신성(divinity)을 잃어버린 채, 마치 존재하지도 않았던 것처럼 알고 있어서, 너희 스스로를 신성(divinity)하지 않는 피조물(被造物:creation)로서의 하찮은 인생이라고 받아들여서 자신을 종(從:slave)으로 취급하고 있단다. ‘잃어버린 양’의 비유에서는 종(從:slave)을 찾는 주인(主人:owner)으로 비유하여 언제나 이원론(二元論:dualism)으로 분리(分離:separation)하여 결코 하나(one)가 아닌 둘(two)로 나누고 있는 것이란다. 신(God)은 항상 너희들의 죄(sin)를 용서(pardon)해 주는 존재로서, 또는 심판(judgment)하는 존재로서 만들고, 너희들은 끝없이 죄(sin)를 회개(悔改:repent)하는 인간으로서 나누고, 회개(repent)하지 않으면 반드시 심판(judgment)을 통하여 지옥(hell)에 보내는 신(God)과 피조물(被造物:creation)로 나눴다는 것이란다.
이렇게 분리(分離:separation)된 관계는 다시 원상태로 돌아올 수 없었는데, 종교지도자들(religious leaders)의 행위가 더욱 부채질 하였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고, 견고한 콘크리트로 만든 것처럼 철저하게 굳어버렸던 것이란다.
이제, 너희들을 깨우고자 함이니, 두 번 다시는 분리(separation)시키지 말고, 이원론(二元論:dualism)을 주장하지 말며, 하느님(God)과 너희를 둘로 나누지 말라 하는 것이란다. 우리와 너희는 영원히 분리될 수 없는 하나이자, 전체(whole)라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죄인(罪人)들이 아니며, 끝없이 회개(repent)를 해야만 용서(pardon)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심판(judgment)을 통하여 지옥(hell)에 보내는 것도 아니라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우리의 사랑하는 자녀들이자, 독생자(獨生子:only begotten son)로서 그리스도(Christ)로서 이 행성에 태어났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우리의 자녀로 증명하는 것이 바로 신성(神性:divinity)으로 불리는 삼중 불꽃(trinity flame)이 너희들의 심장 중심(心臟 中心:heart center)에 있다는 것이란다. 이것은 우리가 너희들에게 증여(贈與:bestowal)하여 준 유산(遺産:property)으로서 우리들의 자녀임을 입증(立證:proof)하는 것이란다.
그러나 상속한(inherited) 신성(divinity)이 재 역할을 하지 못한다면 너희들이 우리의 자녀라는 사실을 입증(立證:proof)할 방법이 없음이니, 너희들 스스로가 자랑스러운 상속자(相續者:heritor)로서 나서기 위해서는 삼중 불꽃(trinity flame)을 태워서 신성(divinity)을 나타내야 하는 것이란다. 이 과정은 우리가 하지 않을 것이며, 너희들의 몫으로 두었으니, 너희들이 우리의 상속자(相續者:heritor)임을 스스로 입증(proof)하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설화(說話:tale)에 아버지가 아끼던 칼을 두 동강 내어서 한쪽을 무거운 돌 아래 감추어두고선 아이가 자라서 청년이 되었을 때, 감추어둔 칼을 찾아 아버지를 찾아온 후에 자신이 아들임을 증명할 부러진 칼을 보임으로서 부자관계(父子關係:father-son relationship)를 확인한다는 이야기가 있단다.
누군가의 도움으로 이것을 찾았다면 그는 스스로 부끄러웠을 것이란다. 자신의 힘으로 한 것이 아니기에, 그 기쁨이 반감(半減:antipathy)되었을 것이란다. 구원론(救援論:Soteriology)을 주장하는 너희들도 스스로 자신을 구원하는 것과 다른 존재들의 도움으로 구원되는 것을 이야기하면서 후자(後者:latter)의 경우를 부끄러운 구원(shame salvation)이라 해서 반기지 않는 것을 알고 있는데, 너희들의 노력과 희생에 따른 구원(救援salvation)이 이루어진다면 그 기쁨은 매우 클 것이란다. 그러니 유산(遺産:property)을 스스로의 힘으로 찾아내고, 지키어 냈다면 얼마나 기쁘겠느냐!
신성(Divinity)은 이렇게 스스로의 힘으로 찾아내야 하고, 스스로의 힘으로 지켜내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자녀 된 자리로 초대(招待:invite)하였지만 자격(capacity)을 갖추는 것은 너희들 스스로가 해주어야 한다는 것이란다. 성서(Bible)에도 잔치에 초대받은 자들과, 초대(招待:invite)되었으나 스스로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들에 대한 이야기가 있단다. 초대(Invite)받았으나 거부(拒否:veto)하여 참석조차 하지 않은 이들이 매우 많다는 것과, 참석은 하였으나 자격(capacity)을 갖추지 못하여 쫓겨나는 경우를 기록하여 두었는데, 천국(heaven)이라는 곳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그래야 한다는 것을 전한 것이란다.
신성(Divinity)이 바로 이때 필요한 자격(capacity)인데, 이것의 가치(value)를 어떻게 가지고 있느냐와, 그 가치(value)를 얼마나 소중하게 지켜내느냐가 바로 관건(關鍵:key point)이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돈(money)으로 환산(換算:change)하겠으나 이것은 물질(matter)로서 환산(換算:change)할 수 없음인데, 바로 그리스도의 피 값(blood value of Christ)으로 샀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의 신성(divinity)을 지키기 위하여 자신의 생명(life)을 포기(abandonment)하였음이니, 이 피 값(blood value)은 가치(value)를 결정할 수 없다는 것이란다.
그리스도의 희생(犧牲:Sacrifice of Christ)이 신성(divinity)의 가치(value)를 높였음인데, 너희들도 스스로의 신성(divinity)을 찾기 위해서는 그 정도의 가치(value)는 지불(payment)해야 되지 않겠느냐! 그렇다고 너희들도 십자가(十字架:cross)를 지라는 것은 아니란다. 다시 말해서 자신의 신성(divinity)을 깨우기 위해서는 자신의 생명(life)도 내걸 수 있는 참된 용기(true courage)가 있어야 되지 않겠느냐! 너희들을 구원(salvation)하기 위해서 또 누군가의 희생(sacrifice)이 있을 것이라고 섣부른 기대를 갖지 말라 하는 것이란다.
이제, 너희를 구원할 이는 너희들 스스로 밖에는 없다는 것이란다. 메시아(Messiah)가 와서, 미륵(彌勒:Maitreya)이 와서 대신 구원해 줄 것이라는 기대(expectation)는 갖지 말기 바란단다. 너희들의 그런 잘못된 기대(erroneous expectation)가 예수(Jesus)를 십자가(十字架:cross)에 매달았다는 사실이란다. 누가 다른 이들을 위해 대신 구원해 준다는 구원론(救援論:soteriology)은 너희들의 신성(divinity)을 깨우지 못하게 하려는 어둠의 음흉한 계략(wily stratagem)이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스스로가 이원론(二元論:dualism)을 받아들여 어둠의 속성(屬性:attributes of dark)을 경험하기로 하였기 때문에 스스로들이 사탄의 시험(test of satan)을 받아들인 것이란다.
너희들은 사탄의 시험(test of satan)을 받기로 하였기에 이원론(dualism)에 따른 물질(material)과 비-물질(anti-material)을 선택해서 체험하였으며, 그 결과까지도 승복(承服:acceptance)하기로 하였단다. 사탄(Satan)은 너희들이 신성(divinity)을 찾지 못하도록 물질(material)을 이용해서 시험(test)하기로 하였기에 물질 인생(material life)을 책임진 혼 의식(soul conscious)을 대대적으로 시험(tests)하고 있는 것이란다. 우리는 사탄(Satan)이 신성(divinity)은 손을 대지 못하도록 하였고, 너희들이 신성(divinity)을 찾아내고 스스로 깨워서 지켜낸다면 너희들에게 승복(承服:acceptance)하도록 하였단다. 어둠의 속성(attributes of dark)은 물질(material)을 이용해서 너희들을 흔들 것인데, 너희들이 이 과정을 통과하지 못한다면 우리들과 만날 수 없단다.
너희들은 어둠(dark)을 이기어 내고 승리(victory)해야 하는데, 생명(life)까지도 포기(抛棄:abandonment)해야 할 정도로 이 시험(test)이 쉽지 않다고 하는 것이란다. 이 시험(test)은 누군가 대신 치를 수 없단다. 너희들 스스로가 극복할 수밖에 없음인데, 그렇게 해서 찾아내는 것이 바로 신성(divinity)이라 하는 것이란다. 이 귀하고 소중한 보물을 지키기 위해서는 늘 깨어있어서 도둑(thief)맞지 않도록 해야 한단다. 매순간 너희들의 빈틈과 실수(失手:blunder)와 나태함(laziness)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거라. 어둠(Dark)은 너희들이 온전히 우리와 연합(united)하기 전까지는 포기하지 않기 때문이며, 너희들이 안심(security)하고 있을 때, 긴장의 끈을 느슨하게 풀고 있을 때, 다 되었다고 자만(自慢:conceit)에 빠져 있을 때를 파고들어서 넘어뜨린다는 사실이란다.
사실 너희들이 신성(divinity)에 대한 가치(value)를 어떻게 알겠냐마는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어서 안타깝다하는 것이란다. 다만 지금의 때를 맞이하여 신성(divinity)을 깨워서 너희들의 것으로 되찾지 못한다면 두 번 다시 우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없다는 것이란다. 그리고 문을 닫고 있는 행성의 3차원 물질세계는 재난(disaster)을 통한 정화과정(cleanup process)을 피할 수 없기에 너희들의 물질세상과 물질몸체(material body)는 더 이상 생존(生存:live)할 수 없다는 것이란다. 그래서 영생(永生:eternal life)을 따를 것인지, 죽음(death)을 따를 것인지 선택하라 하는 것이란다.
|
첫댓글 이제, 너희들을 깨우고자 함이니, 두 번 다시는 분리(separation)시키지 말고, 이원론(二元論:dualism)을 주장하지 말며, 하느님(God)과 너희를 둘로 나누지 말라 하는 것이란다. 우리와 너희는 영원히 분리될 수 없는 하나이자, 전체(whole)라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죄인(罪人)들이 아니며, 끝없이 회개(repent)를 해야만 용서(pardon)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심판(judgment)을 통하여 지옥(hell)에 보내는 것도 아니라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우리의 사랑하는 자녀들이자, 독생자(獨生子:only begotten son)로서 그리스도(Christ)로서 이 행성에 태어났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우리의 자녀로 증명하는 것이 바로 신성(神性:divinity)으로 불리는 삼중 불꽃(trinity flame)이 너희들의 심장 중심(心臟 中心:heart center)에 있다는 것이란다. 이것은 우리가 너희들에게 증여(贈與:bestowal)하여 준 유산(遺産:property)으로서 우리들의 자녀임을 입증(立證:proof)하는 것이란다.
이제, 너희를 구원할 이는 너희들 스스로 밖에는 없다는 것이란다. 메시아(Messiah)가 와서, 미륵(彌勒:Maitreya)이 와서 대신 구원해 줄 것이라는 기대(expectation)는 갖지 말기 바란단다. 너희들의 그런 잘못된 기대(erroneous expectation)가 예수(Jesus)를 십자가(十字架:cross)에 매달았다는 사실이란다.
사실 너희들이 신성(divinity)에 대한 가치(value)를 어떻게 알겠냐마는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어서 안타깝다하는 것이란다. 다만 지금의 때를 맞이하여 신성(divinity)을 깨워서 너희들의 것으로 되찾지 못한다면 두 번 다시 우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없다는 것이란다.
성대천광자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