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자체계약직전환)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고객만족센터인바운드 상담원 공채 채용]
1. 채용구분 : 파견 (평가 후 전환가능)
2. 모집부문 : 우체국 고객만족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3. 담당업무 :
- 우편제도 및 요금 , 각종 문의 안내
- 우편물 종적조회, 민원접수 처리
- 고객 불만, 신고 접수 및 조회 해피콜 지원
- 택배, EMS,우체국쇼핑 접수 및 상품정보 안내
4. 자격조건 :
- 고객상담 경력자 우대
- 근거리 거주 및 장기 근속 가능자 우대
- 서비스 마인드 소양자
- 컴퓨터활용 가능자
※ 콜센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5. 근무조건 :
- 파견직 채용 1년 단위 계약 (최대 2년 파견 근무) 후,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자체 계약직 /정규직 전환 가능
- 평일 주 5일 (09:00~18:00)/ 주말 토요일 (09:00~13:00) 격주 토요일 근무 (수당별도 지급)
- 입사후 교육기간 7일 (교육수당 1일 25,000원 (식대포함))
- 법정 공휴일 휴무 / 연차 사용 가능 (매월)
6. 급여조건 :
- 급여조건 : 월급여 - 1,335,200+각종 수당=평균 145~155만원
- 급여조건 : 성과급 : 등급별 운영 (A등급 -25만원 B등급-17만원 C등급-10만원 D등급-5만원 E등급-0원)
- 급여조건 : 근속수당 : 6개월 이상~1년 미만 5만원 , 1년 이상~2년미만 10만원 지급
- 업무우수포상 : 월별, 분기별시상
- 시간외수당 발생시 별도 지급
-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 발생
- 평균 급여 145만원~155만원
7. 근무지 :
- 5호선 영등포시장역 1번출구 50M 직진 세븐일레븐 편의점 옆 POSA빌딩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83 (영등포동7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8. 접수안내 :
- 접수(15년 8월 13일 ~ 15년 8월 23일) > 면접(15년 8월 25일 예정)
- 제니엘 사전면접 가능성 있음
- 제니엘 홈페이지 접수 (zeniel.co.kr)
- 회원가입 ⇒ 이력서 등록 ⇒ 온라인 지원 클릭
- 이메일 접수 : bestjob@zeniel.co.kr / 이성훈 대리 T: 02) 580-0024
- 양식 다운로드 ⇒ 작성 ⇒ 이메일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