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AV디자인 쥔장입니다. 급조로 갤럭시 노트3로 jkjeon회원님의 오디오를 이미지로 담았는데. 사진이 영~~ 아닙니다. 그래도 이해해 주시리라고 믿겠습니다.
오래간만에 얼굴을 뵙게된 jkjeon회원님의 오디오시스템입니다. 이번에 서재에 들일 시스템을 설치갔다가, 몇 컷 이미지로 담아오게되었습니다. 일단 서재에 들인 시스템은 오페라오디오의 A-18 Calaf 인티앰프와 아우룸칸투스의 Volla mk2스피커 였습니다. 오페라오디오의 A-18 Calaf 워낙 거함이고 무거워서 선뜻 가져가시라는 말씀을 못드리겠더라구요 그리고 옆동네에 계시는 회원님이라, 커피도 얻어 먹을 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Volla mk2는 생산기간이 있어서 조금 기다리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신 스피커로 일단 오페라오디오의 A-18 Calaf 로 음악 감상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뵙는 얼굴이라 너무 반가웠습니다..^^ 언제 뵈어도 여전히 기분좋은 회원님이십니다..나이가 조금 있으신데, 볼때마다 에너지가 넘치세요..^^
그 에너지 저좀 주세요….ㅎㅎ
그리고 jkjeon회원님 댁에 방문했을 때, 거실에 시스템이 하나있었습니다. 메인으로 들으시는 시스템이신데, 대체로 매칭이 매우 깔끔하고, 정갈하고 부드러운, 윤기있는 소리에 반하고 왔습니다. 특히 마이크로세이키 아날로그플레이어에서 재생해주는 LP음반은 역시 왜~ 아날로그를 듣는지 이유가 명확했을 정도였습니다.
로저스스피커와 마크레빈슨 N0,23파워 거기에 줄리어드 프리를 사용하고 계셨는데. 줄리어드프리의 포노단이 의외로 매우 좋은 느낌을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제가 듣기에도 과하지 않은 차분한 소리가 매력적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