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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목사의 생애
가난한 이들에게 자선을 베풀 었지만, 특히 신앙을 가진 이들에게, 그리고 자기 교회의 {단정한 이 들에게—자선하였으며 , 그들이 병들었을 때에는 항상 그들에게 보내셨다. Fuitable 공급품. 그는 다 트머스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지극히 애정이 많았는데 , 우리는 그 중 하나를 소개하겠다
주목할 만한 사례. 우리 함대가 처음 교전했을 때
프랑스 군과 함께 그는 백성들을 불러 모아 술에 취하게 했다
그리고 고통 중에 있는 사람처럼 하나님과 씨름했습니다.
교회와 국가를 위해, 특히 다트머스의 가난한 선원들을 위해 기도하여 그들이 자비를 베풀 수 있도록 기도한다 . 주께서 들으시고 응답 하셨으니 이는 그 성읍 중 한 사람도 싸움에서 죽지 아니하였음 이라
그들은 교전 중이었다. 그는 주인에게 충실한 대사(大使)였기 때문에, 그의 모본을 자기 자신의 실천 규칙으로 삼았다. 그는 자기 를 욕하는 자들을 다시 욕하기는커녕 자기를 악의 적으로 이용하는 자들을 위해 기도 하였다 . 그 중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1685년, 다트 머스의 일부 주민들 과 일부 치안판사들이 동행했다.
그의 형상을 만들고, 그것을 3 거리로 운반 / de-rision , 계약과 배제 법안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모 닥불 위에 올려 놓고 태웠다.
구경꾼들은 이 경건하고 경건한 목사에게 가해진 모욕과 모욕에 너무나 많은 영향을 받았다.
울었고, 다른 사람들은 야유하고 조롱했다. 바로 그 때 에, 비록 그가 그 문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 다른 사람의 숯불을 쌓 고 있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었다
그 악한 사람들의 머리 위에 자연이 있습니다. 그는 그랬다.
그런 다음 다트머스 마을, 치안 판사 및 주민들을 위해기도 합니다 . 그 소식이 그에게 전해졌을 때,
그의 기도의 결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그는 우리 구주의 아버지 안에서 그들을 위하여 하나님께 이 기도를 올리 고 그들을 용서하소서, 이는 그들이 무엇을 알지 못함이니라" 05 e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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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에 신성한 또는
존 플라벨 목사. 상대습도
| 그의 공부에서 행복은 예리한 Dispuunt; 세라핌천사 설교자(聖者臺臨)―우아한 작가(聖聖); Learninsg의 모든 가득 , 그리고 매우 유명한 122 그의 감정에 정확한, 그리고 * 도덕에서 우수; & 4 가지 기독교 진리, 경건, Charieß의 지치지 않는 후원자 ; 3, Ee An utter * 모든 종류의 Vice enn 1 i | 영광 . 나는 R | 그가 속해 있던 교회와 도시에 대해, R 그는 기도하고 교회의 선을 위해 살피는 데 자신을 상당히 지치게 했습니다 . 하나님의 백성들이 6월 26일 예수님의 성지에서 평화롭게 잠들었습니다 . 1691년. 나스 + x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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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베르 :
8 2 59.) 7M , "r Caen: þ 그의 미덕은 기념비 공급, ... 하지만 이 돌 아래에는 그의 유골이 묻어 있다. 그레이스나 무덤에서 배우기가 +4 FPravzt를 해방시킬 수 있었 을까 , 너는 필멸을 보지 못했어 !! ? 여기 그대의 먼지 쌓인 부분, 죽음의 희생자가 누워 있나니, 그대는 그대의 행위 로 영원을 얻느니 라. 앤 죽음이나 세월의 녹 이 무너뜨릴 것이다. © © 그대가 위에서 다스리시는 동안, 이들은 아래에 살고 있느니라.
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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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 노그나우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알고 있으니, 그러므로 다른 일들을 떠나 그대의 것을 살피라. 우리
-서신 헌정. 그의 친애하는 친척 인 Jony FLAVET에게 많은 영광을 돌리고
에드워드 카리즈 씨, 런던의 상인; 그리고 나의 나머지 .
런던, Ratcliffe, Shadwell 및 Limehouse의 가치있는 친구들; 은혜, 자비, 그리고 평화, |
친애하는 친구, eee ay $ 4 ak
이 3 가지의 모든 생물 아홉 명은 아무도 위대 하다고 불릴 자격이 없지만 인간, r e erg ee of that
별명이지만. 그의 영혼, - | 그러므로 영혼에 대한 연구와 지식은 사(Sa)로 간주되었다
A2 풍부하고 필요한 시간 개선 . 모든 시대는 이 두 단어를 확대해 왔습니다. -너 자신을 알라"는 신탁이 내려옴 으로써
버나드가 말하기를, "그 것보다 더 낫다."
말하자면, 그대의 생각은 순환하며, 거기서 시작해서 거기서 끝난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연구와 지식 은 가장 탁월하고 필요한 것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의 가치와 필요성 은 다음과 같다 . 인간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m_ 영혼 의 가치, 욕구, 그리고 gy 까지
그들에게 먼저 발견 됩니다.
인간이 자기 영혼 의 루디에 대해 불만을 품는 것은 더욱
| 감탄할 만하다, N6T 단지 그것의 무게와 필요성 때문에, 그러나
그 안에서 발견되는 매혹적인 즐거움과 달콤함. Carden 이 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실험적으로 느끼며, 칭거 링이 더 많다는 것을 느낍니다
- 인간의 영혼에 즐겁고 맛있는, 그가 무엇인지 아는 것보다
그분이 어떤 분이 되실 수 있고 또 어떤 분이 되실 것인지, 이 현 세상의 변천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분이 추구해야 할 신성하고 지고한 것들이 무엇인지 를 추구 하게 될 것입니다
죽음: 우리는 필멸자의 곱슬머리를 의식하는 피조물이기 때문이다
자연, 그리고 우리는 이것에 대해 극복해야 하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덕적 육체, = 우리가 숨을 멈출 때, 우리가 그에게로 그치 지 않을 것이,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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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한: 헌신. 58 그리고 확실히, 나의 친구들이여, 영혼과 영혼의 불멸성에 대한 설교들, 천국 과 지옥에 대한 설교들, 곧 육체를 갖지 않은 영혼들의 다음이자 유일한 그릇들, © 이 세상의 무신론적 시대 보다 더 절대적이고 필요한 것은 결코 없었 으며, 그 시대에서는 모든 진지한 경건과 불멸성에 대한 생각이 조롱당한다많은 사람들 가운데 서 쉭쉭거리며 나왔다. 마치 육체뿐만 아니라 영혼 의 부패와 필멸성을 주장하던 그 오래된 정죄받은 이단자들이 우리 안에서 다시 부활한 것처럼 일. |
| 그리고 일부 사람들의 무신론이 그러하듯이, 대부분의 부주의는 이런 종류의 담론 과 같은 강력한 치료법을 필요로 하고 또 필요로 한다 감당할 수 있으시다면, 저는 감히 여러분의 자애로운 판단에 호소하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대화 가 정말로 진지한 en of en 과 도피처럼 보이는지 여부입니다 지옥에서? 을 클릭합니다.
오랫동안 나의 생각은 이 위대하고 훌륭한 g = KA를 향하여 기울어져 있었고 , 많은 간절한 욕망은 내가 언제 무엇이 될 것인지를 알아야 했다 .
© 숨을 쉬지 말라. 그러나 내가 그것에 대하여 명상을 하고 있을 때, 두 가지 큰 어려움이 내 생각이 그 안에서 더 멀리 나아가는 것을 가로막고 있었다. 즉, 1. 라드가 선택한 subjeft 의 어려움; 및 2. 이 내가 그것에 대해 써 야 할 시대의 혼란들. 디
1. 주제에 관해서는, 그것은 i 그것의 W에 대한 che subtilty와 sublimey 이며 , 그것이 관련된 그러한 매듭 있는 논쟁들이다. 많은 사움 chd에 있는 미네르바의 신전보다 그 비문을 더 잘 존중 하네, 어떤 필멸자도 나를 명백하게 드러내지 않았다." 그것은 가장 분명하고 예리한 시력으로 자신의 영혼을 식별 하고, 지금 복합적인 상태에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정치적으로 구별할 수 있을까. 알다 그들이 분리의 비율에서 살고 있는 삶의? 이런 것들이 관련되어 있는 어두움 은 아무리 지혜가 뛰어나도 크게 발휘하며, 가장 관대한 시도를 자주 회피하고 좌절 시킨다. 타고난 능력과 후천적인 능력을 모두 갖춘 많은 위대한 학자들. 그들에게 더 명확한 발견을 할 자격을 갖추었고, 베이브는 이 분야에서 땀을 흘리고 창백해지기까지 수고 했으며, 그들 자신과 얽히고설킨 것 외에는 별다른 일을 하지 않았다. subje& 이전보다 더. 이것은 새로운 시도를 좌절시킬 수밖에 없습니다.
나 자신에 관해서는 , 나는 불평등에 대해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 이 짐에 대한 내 어깨; 그리고 종종 그 필요성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Sary 주의. - 시인의, 짐꾼 g D가 사용하는 것처럼 짐을 짊어지고 태세를 갖추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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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PRSRA® 헌신
내가 그것을 수행하기 전에하십시오. 주잉글리우스 는 그 시대의 논쟁을 일으킨 것에 대해 카롤로스타디우스를 비난했다. 믿음 그, 그의 어깨는 그것을 위해 너무 약합니다.
| 그러나 나는 인간의 노동이 평정심의 기술과 우아함에 따라 번영하는 것이 아니라, 그에 수반되는 신성한 축복에 따라 번영한다는 것을 안다 . 루피누스(Ruffinus)는 학식 있는 철학자에 대해 이야기한다. 니스 공의회는 그곳에서 가장 뛰어난 재치와 학자들에 맞서 자신의 주장을 굳건히 지켰 지만 , 결국 한 남자 에게 상당히 패배했다 특별한 부분이 없습니다 : 정복에 대해 철학자는 다음과 같은 솔직하고 독창적인 설명을 했습니다 : t—& 단어에 대해, 그는 1 단어에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말한 것을 나는 말하기 의 기술로 전복 시켰다 - 그러나 말이 주입될 때, 권력은 말하는 자의 입에서 나왔다. 말은 더 이상 진리를 견딜 수 없고, 인간은 대구의 힘을 대적할 수 없다 ." 오, 나의 연약한 사람들이 이 글을 읽게 될 사람들의 마음에 성령 의 같은 영향력 아래 번영하게 되기를 바라노라
; 하지만 글쎄요. 연설을 의미했다!
나는 까다로운 독자들의 경멸과 비난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 나는 절제를 넘어서 는 어떤 말도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 어떤 사람도 화나게 하라, 다만 그에게서 나의 반대가 아니라면, 그는 반드시 해야 한다. 아마 도' 이 주제와 관련하여 몇 가지 의혹이 생겼을 것입니다 .
기울어지면 우리는 천국 에 옵니다. 인간은 타락으로 말미암아 자기 자신보다 못하므 로 , 자기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며, 또한 그가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결코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 그가 지느러미와 죽음의 몸에 거하는 동안에는 그런 일이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에게는 과거의 의심입니다. 이것은 다른 하위 항목과 마찬가지로 지금보다 훨씬 더 명확했을 수도 있습니다 . 승리를 위한 대가의 지혜가 우러나온 교만한 다툼, 모두가 겸손하게 그리고 평화롭게 진리를 공정하게 탐구하는 데 전념 하였다 . 진리는, 마치 강 바닥 의 동양풍 진주처럼, 발이 없었다면 그 본래의 광채와 광채로 스스로를 발견 했을 것이다. 교활한 이교도 철학자들은 학교 시간에 점을 치며 시냇물을 어지럽히고 더럽혔다.
2. che subje의 어려움이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 내 손 아래에 있을 때 만난 방해를 느낍니다. 나는 더 유리한 '비난을 얻기 위해 다른 목적이 아니라 언급합니다.
295에서, 당신이 그것을 찾기 위해 노력한 것보다 덜 정확해 보이는 경우. 와 같은 ; 술래 ᅡ
'ÞPISTLE DEDICATORx. | 3 개
그것은 1 do, 많은 respeR와 affeQion으로, 그것을 당신의 밴드 에 부드럽게, 겸손하게 성령의 축복이 당신에게 동반 할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마음. 당신이 원한다면 만 허용하십시오. 그대들 앞에 놓인 문제에 대해 자세히 생각하는 것은 의심스럽지 않지만 , 그대들은 그 안에서 그대들의 마음을 깨우쳐 주기에 어느 정도 적절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당신의 affeQtions를 빠르게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다양한 사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큰 관심이 다른 모든 사람들을 매일 자리를 내주게 하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 세상의 일들이 얼마나 시끄럽고 중요한지 , 당신들 둘 다 혼자 어울리는 시간을 찾을 수 있고 , 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더 중요한 일.
친구 여러분, 우리는 영원의 경계선에 있습니다. 우리는 영적 세계와 비물질적 세계의 경계 선 위에서 살고 있다. 우리는 곧 육신이 없는 존재 들과 함께 살아야 한다: 그리고 (며칠 이 지난 후에는) 더 이상 고기, 음료, 수면에 대해 염려하지 않을 것이다. 사고 파는 것, 거처와 친척들은 지금 하나님의 천사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다. 게다가 우리는 시련 의 상태에서 살고 있습니다. 두 세계가 만납니다. 그의 몸 은 낮은 세계에 속하고, 그의 영혼 은 높은 세계에 속한다. 따라서 그는 이쪽으로, 저쪽으로, 위 아래로 잡아당기고 당기는 것을 발견 합니다 . 이 귀중한 상, 고귀한 영혼을 위해 두 세계가 다투고 있었으니 , 그리스도의 모든 의식이 제정되고, 그분의 직분들이 다른 어떤 것을 위하여 성임되지 않는다사용하느냐 끝이냐, 그러나 영혼의 구원: 책은 이 목적에 기여하는 만큼 가치가 있다. 이 영혼에 관한 논문 이 어떤 사람의 성화와 구원 을 촉진할 수만 있다면, 나는 내 수고에 대한 얼마나 풍성한 보상을 설명할 수 있겠는가? 내 독자들의.
그대는 여기에 본성에 대한 간결한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3 인간의 영혼에 대한 원초적인 설명과 또한 하느님에 의한 육체 주입에 대한 설명도 가지고 있다. 그 자신이 그 uuion에서 비롯된 fin의 저자가 아니라면. 너 ALFO 는 당신의 콧구멍 의 숨결이 당신의 영혼과 몸을 개인적인 결합 으로 유지하는 유대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템- | 육신의 영속 이 남아 숨결이 계속되고, 너희의 영혼은 다음과 같이 매달려 있다.
연약하고 빌려주는 실에 의해, 천국 이나 지옥에서의 광대한 영원의 상태 위에 : 그것은 너희 둘 모두에게 너희의 가치를 알려줄 것이다. 호흡 , 그리고 그것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당신이 그것을 즐기는 동안.
영혼의 불멸은 여기에서 경고되고 촉구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오브제리온으로부터 입증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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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너희는 그 강한 본능의 근거와 이유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 너희 모두가 그것들이 너희 몸에 대해 가지고 있다고 느끼는 것, 그리고 그 본질(아니다 - 그들의 이혼과 별거 에 대한 것과,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명백히 그들의 편견 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신자들의 불합리한 혐오감을 극복 하고, 그들을 더욱 기쁘고 기쁘게 죽음의 법칙 에 복종하게 하기 위해, 언제든지, 이들에게 압수수색 영장이 송달 되어야 한다. 당신은 여기에서 그 축복받은 삶, 아름다운 질서, 그리고 도시에 거주하는 ĩncorporeat 사람들의 가장 섬세한 고용의 표현을 찾을 수 있습니다.신: | 거기에서 당신의 배고픈 애정을 만끽하기에 적합한 트윗 명상 옆 에 , 당신은 다양하고 유용한 질문을 만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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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그들은 Sohe에 의해 결정할 수 없고 무익한 호기심으로 비난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드러나지 않은 비밀에 주제넘게 침입하는 것을 싫어 하듯이 , 진리를 찾는 데 단념하는 것을 약점으로 생각한다 . 그것을 추적하는 것이 합당한 한, 그러한 "원인 없는 cenfures에 의해. 안 나는 어떤 일에서든지 Chriftian의 경계를 벗어난 것이 분별력이 있습니까?
- 절제, 친절하고 섬세한 독자의 미각을 만족시키기 위해.
| 나는 또한 저주받은 영혼들의 날짜와 경우에 대한 관념 또는 표현을 독자 앞에 제시 하여 , 그것이 하나님의 의지 라면 , 실현 가능 발견, 의, 지옥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그것의 위험에서 회복되는 수단이 되십시오 . 그리고 전체 pyith를 닫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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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원수라고 공언하는 사단의 간계 는 그들을 영원히 멸망시키려 한다.
이 논문의 디자인과 일반적인 범위, 그리고 0 har 하나님께서 저에게 허락하실 것입니다, 정독에서 당신을 대신하여 제 마음의 갈망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그것의! 채팅 도 가능합니다. 손에 거룩한 도구를 증명하라 - 너를 준비시키고, 그리고. 너를 육체 없는 생명과 사랑에 빠뜨려, 너를 보이게 하기 위해 Pleafure와 함께 | 당신의 무덤 속으로, 그리고 의지의 동의 와 자연의 필요성에 의해 디스됩니다. 이 정의로,. 그리고 이들과 함께. | 진심 어린 소원, 친애하고 존경하는 사촌과 ns 친구들, 1 gut ä 당신의 손에 맡기고 4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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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은 값싸고 쓸모없는 상품 으로,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 아직 한 시간 내내
현혹된 군중 들에 대한 연민에 녹지 않고, 그들은 꿈으로 조롱당하고, 끊임없이 하찮은 일에 바쁘다. (그들 자신의 그리고 과거의 모든 시대의 많은 좌절된 시도 후 에) 열심인 사람들." pursui a 보트 그림자; 자연과 식물을 찾기 위해 고문하고 머리를 쥐어짜는 사람들 ; 실제로 어떤 것이든 오히려
그들의 영혼은 == 확실히 이 세상에 살고 있는 가장 뛰어난 생물입니다. 그들은 다른 것들의 참된 가치 와 가치를 알지만 , 그들 안에 있는 고귀한 정신 의 존엄 성을 평가할 수 없다. 정령
, 그들이 단지 존재 한다면 — 그리고 하나님께 바쳐진) 가장 높은 완벽함과 경솔함, 심지어는 하나님께 대한 찬양, 그리고 그분 에 대한 만족스러운 환상은 언제나 그렇다.
짐승 들과 함께 무리를 지어 다니며, 천사들과 동등하게 행동할 수 있다 . 오 무엇이— — 눈물이 흘러야 하네-
영혼의 가치! f inet입니다. JD (제이디) 나 에 관해서는, 그것은 나의 지느러미였고, 이제는 나의 슬픔이다 — 나의 슬픔, 6f 망아지 와 같이, (나의 것보다 더 원래의 것 이) somè 인 동안 \ dcholding" t 5 keaven, 그리고 — 지구에서 th를 fal-vation하기 위한 모든 부지런함 ; 나는이 세상 세상의 즉, bourse에서 오랜 세월 동안 ( tids의 흐름과 함께 한 방울처럼) - whelly S riy en 벤 나의 소중한 파울; 헛된 것들에 대한 나의 생각과 생각을 가지고 있는 코엔; "그거 더 이상 기억되지 않는 물 처럼 오래 전에 , 이 어리석음을 비난하는 것이 나에게 부끄러운 일이 아니니, 나의 문제를 푸오에고백은 나의 하나님의 영광으로 갈 것이다. 1 다른 많은 것들을 알 기 위해 노력하지만, 1 kne HH 자아는 아니다. 그것은 마치 체 가 두 왕, 즉 아이와 추¹, h를 바치는 하인과 같이 나와 함께 있었다. 하인들은 '옷'을 매우 신경 쓰고, '브라프헤스와 세탁'을 합니다. Farc hes 그리고 그들을 다림질 하고, 그리고: vs 그들 2 그러나 — . "내 몸은, ·· 과도한 관심으로 zartnent ef를 박쥐, 그러나 내 영혼 은 dten, 그리고 잃어버린 fbrever, 것과 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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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 PRFFAOE, 만 31세
그것을 지으 신 하나님이 자유 로워 그것을 만드셨으니 그것은 그의 손으로 이루신 일이니, 이처럼 그것을 거짓으로 회복 하셨느니라. 0 1 wortli와 내 다음 작품은 WC hrift와 결합되어 얻는 것이 었습니다 . 그리하여 다가올 진노 로부터 안전함을 얻게 됩니다. 어느 1 효과를 내기 어려운 작업으로 밝혀졌으며( 아직 Ed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면) 지우기 위한 시간의 작업으로 밝혀졌습니다. 좋은 . 은혜를 통한 소망. 그리고 fince dhe — * 그리고 eee of salyation은 나의 파울 파울에서 1 대 1로 솟아납니다. 그리고 그것의 운명을 결정하라, 나는 이 Df 12 ard 단어들을 찾았다, vin. Currsr, Sous, 그리고 드물게, Ja가 훨씬 다르고 티끌 끔찍한 소리 탱고 e 그 어느 때보 다 그들 | 8 1 Flobket 에서 Sure의 것들로
가장 확실 하고 가장 무서운 엄숙함이 내 생각에 어떤 축복을 주었다.
특정 계절; 「 Sequester M 」에 대한 강한 성향
au 다른 연구, 그리고 spenck iny 마지막 날, p -* 대부분의 Lebe 우리는 이 세 가지 위대한 ind 무게감 있는 fabjeRs에 대한 tations.
= Tknow rack sadje& matter of my ftadjes"라고 묻고 , 그것은 결코 무게를 두지 않는다 고딕 과 Seger는 명상 을 하고 diĩscourse u 5 es Hog snch를 만든다. à vail
sach /fa NG *he- £424 1 A의 존엄 성에 적합한 imagen에 대한 의견 제시 자 , = Ae the imb unde, arkness, 크루- 의 관념과 표현 의 confufion
그런 위대하고 — 그런 것들 : 그러나," Þ magni.
2 for 25 나는 Sas F가 할 수 있도록하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일치! y입니다. 나는 두 부분으로 출판 된 atid를 마쳤는데, Poe
테인 CEOR ; 그리고 "Le 770 채팅의 성공과 성공 으로 , 그는 나를 이 두 번째 순간에 계속 하도록 흥분시켰습니다.
내 일, 내 어깨가 어디까지나 | 하지만-.
1 "― 영혼," 를 위해 — 늙은이. 에서, 그리고 관련 15는 corrup에 운명 된 이모입니다 ; 그것의 exiftence, 고용, 완전, 하나님 과 다른 1 * 목욕과의 con ©, 그 자체의 및 dee 계급 angorder와 함께, 그것이 할 때 (as 트나우 곧 wes! 이 성막을 벗어 버리 십시오. ;-—이러한 것들은 4 148 m limited defires to under-fland , f. fo fer as! 불 기둥 을 볼 수 있었노라 (하나님은 그들을 아는 데 이르시는 길에 계신다. 그렇다, 그런 나는, 그들을 위한 제데 파이브, 그것" 이 그들에게 주었다. 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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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dern Phälosophers)는 신성한 것이 마크에 더 가까이 다가와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우리에게 파울의 본질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설명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controverkies 또는 abfirace notibns와 함께이 subjeR을 흐리게하지 않기로 endeavouredinot ; 테멤- bering what à smaxyt; e rm Tertullian는 그들을 준다 Iutonicum' & Ariflotelicaum Chrishamsnaum producunt Chris-
þ ad 말은 "물질의 하인"일 뿐이다. 1 상인들이 배를 대하듯이 그들을 소중히 여기되, 금박을 입힌 머리와 선미, 그들의 깔끔함으로 평가하지 말라. 그들의 바닥의 건전함 으로, H 그들의:odfacity, 그리고 그들의 화물의 풍요로움과 ''qu this
é necessitates in mãatiy cad LeR iet 1 which will be ob@urev6-the reader; 그러나 적절하고 적절한 단어는 더 분명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들의 모호함을 위한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단어는 주제에 맞을 수도 있고 문제를 완전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e r 1은 ny 를 가지고 있습니다 : reft는 내가 할 수있는 것처럼 설명했습니다 ...
과일 Lesperislly uon에서, 둘 다 tomy n nnd 독자 영혼; 우리가 그 fpiritial의 자유, 즐거움 및 만족을 고려하지 않는 동안 ; mcorporeal-people; 7 그들은 빛과 기쁨의 지역에 거하며, 이로써 형상을 갖추게 된다.
12 월 2 일 fs 를 가진 ed spirits의 축복 된 상태에 대한 진정한 성경 아이디어 . 우리는 봉사하고 대화해야 합니다.
아노족은 천국에서 예배를 드린다. 그리고 우리의 영원한 동료들의 구성과 질서 그리고 즐거운 고용을 더욱 분명하고 분명하게 이해 하게 된다. 우리는 애정 어린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이 동물의 생명 sfub-
듀드 ; 무서운 죽음의 가면이 벗겨 지고 더 많은 즐거움
aspe&t 나타남; 이 딜코스를 읽게 될 올바른 영혼 이 이제부터 죽음의 이름으로 경련 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고, 기쁜 마음으로 열망하게기대 는 그 축복된 회중으로 수송되는 축복된 계절을 기다린다. 술래 천국 의 생명에 대한 우리의 무지가 우리를 ' 8 현재와 같이' 하게 만든다. 삶에는 우울함, 짙은 안개 가 있으며 , 신자들의 눈 에도 숨겨져 있습니다 . 88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보냅니다. 이 구름을 뚫고 들어가지만, 그들은 불타오르는 성공 없이 우리에게 돌아온다 : 우리는 새롭고 더 활기찬 생각의 동맹으로 그것들을 강화 하지만, 여전히 나는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하며 돌아옵니다- 그들이 Dre로부터 ns를 가져올 수 있는 어떤 설명에 대해서도 , 여전히 우리가 더 많이 성장 할수록 이 훌륭한 것들에 대한 지식.
— —
' 서문.
- Ix가 기도하고 이러한 노동에서 기대하는 또 다른 이익, = 다른 곳으로 가는 영혼들의 e bord 상태를 설명함으로써길, 그리고 살아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불확실한 운명 속에 있는 영혼들의 암울한 상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비참한 상태에 대해 소리 낼 수 있고 효과적인 고려를 바다에 깨어 있을 수 있습니다. 구원
이 디스coqp의 열매가 무엇이든간에 나는 rochers에 thald;! 1 하나님이 내게 주신 m_은혜 로 말미 암아 하나님을 찬양할 이유가 있으니 내가 전에 행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찾기 시작하라지팡이 sofls, Aucsk를 attacting하는 모든 것. 강의적 성격 : 하나님이 내 마음이이 상태에서 일어나 그것에 대한 나의 p 생각이 1 프레임으로 정착하게 할 경우 성미가 급 하고, 나는 육체적 감옥에서 이 흔한 존재 방식을 날마다 점점 더 평가절하하고 경멸하게 될 것이다 . 그리고 내가 떠나는 축복의 계절 이 다가왔을 때, 나는 크고 작은 초보적인 세상에서 즐거운 작별 인사를 할 것이다. 영혼은 베른을 가졌고, 풍부한 황홀경을 가졌 으며 , h 넓은 gatellof asfurance, unto uber et ann E 유청 톤 1114 | 1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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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 Wisden으로 유명합니다.
애니디언트 철학자들* 은 데모크리토스(Democritus )의 가르침을 이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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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지느러미, " 그것은 정의되지 않은 것보다 더 쉽게 추구 되고, 설명되는 것보다 더 잘 이해됩니다. 그리고 fbr 그것의 ori ors
그가 노그라라이트를 행한 자연에 대하여; 및 INA M8 1 ;
아리스토텔레스
그들이 stile을 부풀리다(그들의; 이글 규칙, 자연의 기적 , 배움 I / 매우; 성. 의 — 수의사 둘 다 ane nte가 말했다; 그러나 943 Stel bim 8 $6297 His oa Des : arr Wit 954 Pr il won, Lactantius 에 의해 증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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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lerne tics 가 될 수 없으며, Tow는 l curus와 Aristotle, Cartesians, 그리고 Philoso-의 다른 종파의 sthools를 가지고 있습니다 . Dhilooptical의 종류를 가진 세계
열정, 그리고 많은 우스꽝스러운 4 에 대한 '더러운 사람 | 그리고 모든 { 그의 영감받은 모세의 pem 에 의해 G의 세 단어를 이루었을 때, 우리를 더욱 깨우쳐 줍니다
원자의 우연한 응결에 대한 그들의 모든 미묘한 관념들, 그들의 물질적 subtilis, 그리고 anima mundi, 그리고 그들의 나머지 - 이해할 수 없는 공상들은 할 수 있었다. 이제까지 그럴 수 있습니다.——Pa1Losoray 는 진실을 찾았지만, TuzoLoGy는 그것을 찾았습니다. Fo. 피커스 미란드. 모세가 세상의 기원 과 그 전형인 인간에 대한 문맥 속에서 우리에게 주는 설명 은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아들, 일치, 그리고 명확성 ; 그리고 fuch는 모든 effays를 렌더링합니다 - . 모든 이교도 철학자들 은 헛되고, 명백하지 않고, 자아- 온전하고, 설명할 수 없는 이론들이다. 영감을받은 필자는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에게 세계의 창조에 대한 compendieus.narrative를 제공하며 , 더 일반적으로 무례하고 정보가 많으며 소화되지 않은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혼돈; 그리고 더 특별하게는 다양한 아름다운 존재들의 구체적 Ar ed epnai, 거기서부터 9 하나님의 영 이 법(fa)에 미치는 움직임 바다. 첫 번째 물질은 엄밀히 말해 무(無)로부터 창조되었다( 모세가 그것을 훌륭하게 표현하듯이, Be 3 i. 2). 공중에 떠 있거나 6ver 그것을 그녀의 위로 새처럼 움직였습니다 (예 : 우리 그것은 <b<b213>를 통해 존재했습니다)214>부 화(共運化), 소중히 여기고 가트(gat)하다, 숨겨서 모든 생물을 그들의 여러 가지 — 그리고 뚜렷한 특정한 본성으로 DIY로 끌어낸다 . 그들. KO —ESTHh 2 1 rte | ae ee aries The EEE 가을 BF 세계 | 생산 및 eregted; 그러나 아직까지 그 집은 사람이 살지 않는 공평하고 잘 된 집으로 남아 있었다. 하나님은 악 하게도 그 주위에 교묘한 지혜와 권력을 사용하셨고, 그 안에 있는 가장 비열한 피조물 들에게 그분의 이름을 새겼다: 그러나 천사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의 주민 | 이름;-and-oelebrate 1 thenofirs 사상의 ꝓraũ ses ' 생물이 있을 때까지 세상은 불완전 했다 - xs | 그것을 만드신 분을 찬양하고 경배 하라 이는 인간이 창조된 목적이 있나니 오직 보려는 것이 아니되고 오직 보 려는 것이요 그가 보는 것을 위하여 창조되었음이라. | 담론, 그리고 ratiamilly 수집 dut — 그리고 둘 다 2 조물주를 사랑하고 , 그들 모두를 찬양합니다. | 그만큼. PRI 009 APA Mt Boqulified 및 장식의 궁전, 38
의도 * 우리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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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의 영혼 , 87 9
그러나 위엄을 드러내고 ; 왕의 ficence , 4 9 rio e e e 세계는 영광스럽고 1 e, 지혜를 전시 하기 위해 defignly 제기 - reator, 그의 이치에 맞는 창조체 사람; 그것에서 [ee Got nearh ive the lr fa ir hr works of this creature man, the master-piece of all visible world, 그러므로 ald 왕관을 씌웠다. 그 왕국을 다스리는 왕, 그분이 만들어지신 첫 번째 순간 , (시 12:10). VIII. 5.] 다음 장소에서 Mases는 그의 기원,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그가 무엇인지 에 대한 그의 1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 주 하느님께서는 땅으로 사람을 지으 시고, 그의 골짜 기에 생명의 숨을 불어넣으셨다. 3 은 산 영혼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찾을 수 있는 곳 Go original, ist, of the body, 2d. of the foul of man. I. the ariginal of the body of man : 로 형성된 * 먼지 중의 먼지는 그것의 원래 물질이었다. 그것은 흙 으로 만들어졌고, 흙 으로 만들어졌을 것이다 [창 1. 19.) Fe 배려는 넘어지고, 교만을 길들이는 역할을 한다. <B22>는 그의 Oπỹnõ 아름다움에 흠뻑 빠지기 쉽다. 사람의 몸은 천상의 물질로 만들어졌고, 찬란한 재미와 반짝이는 별들로 만들어졌지 않았다 : 아니, 아직 귀중하고 방향성이 높은 지상의 물질로 만들어졌다. * 또는 귀중한 배를 가루 로 만드거나. 파크 ID 골드와 필버,
또는 파우더 8 및 ss n NG 우리는 새로운 쓰기에 nkling 이 많은 더러운 오점을 발견합니다 : 나는 eur의 뿌림 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R은 많은 사람들이 자랑스럽게 자랑하는 방식입니다. RN과 Eness of the Stuff는 훌륭한 기술을 시작하는 역할을 합니다. 결핵 수
가장 현명하고 강력한 건축가; 누가 fuch 비열한 재료가 너무 exadt 우아한 4 pre를 만들었습니다." Wer 주 하나님께서는 흙 으로 사람을 지으셨다. 3%
주 하나님=하나님의 이름이 여기에 온전히 기록되어 있다 . 남자의, ̃ ̇¹ 1K ̃ ̇¹w- 열린, |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 |
bande t be lerned idiots, | 1의 학교는 어땠습니까?
2 4 논문. 의
쿠루스와 아리스토텔레스, 데카르트 학파, 그리고 다른 산테 o- 8 7 세트. 일종의 철학적 세계 와
에 대한 많은 우스꽝스러운 공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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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의 영감 받은 모세에 의해 , 9999 272의 그들의 모든 미묘한 nbtibvs보다 우리를 더 많이 깨우쳐 준다 - 그들의 materia subtilis, 그리고 anima mundi, 그리고 그들의 나머지
이해할 수 없는 공상은 결코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었다.——Pa1Losorny seek
진실, 그러나 TazoLocy는 그것을 찾았습니다. 조. 피커스 미란드.
모세가 문맥 속에서 우리에게 주는 세상의 기원 과 인간, 그 기원에 대한 설명은 의미와 공감과 일치로 가득 차 있습니다 . 그리고 명확성 ; 그리고 renid&rs 와 같은 모든 꿀벌 Beate의 모든 에세이는 1 불분명하고, 자기 혐오 스럽고, inexp E eories에 있습니다. Pired Penman 은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를 Tlie 세계의 티브 | 워싱턴 좀 더 일반적으로 무례한, 정보적인, 그리고 인디 A 혼돈과 관련이 있습니다 . 다양한 아름다운 존재들을 구체화하고, 거 기서 부터 물 위에 있는 하나님의 영 의 움직임에 의해 교육받는다. 언제 첫 번째 문제는 무(無)의 엄격(仁證)한 센(Sen)이었으며, 영 령(靈觀)의 모 세(靈氣)는 그것을 훌륭하게 지녔으며, 보레(Bore) 2 1이었다. 2.) 공중에 떠 있거나, 또는 — 그 위에 새가 우리를 관찰하듯이, 그것은 부화의 방식으로 , 소중히 여기고, 나는 자식 으로, 그로 인해 밖으로 끌어냈다 모든 생물은 여러 가지로 나뉘며 뚜렷한 특정
EE 위드 - 기쁨과 adeniration B
체스. 1 4801 h vid ae and-cindir vice eee kad DE 세계
| 제작하고 행동, '박쥐는 아직 공정하고 잘 남아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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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의 영혼 . 87 에서
그러나 왕의 위엄 과 위엄 을 드러내기 위해서는 그들의 명예가 마땅합니다. e 세계는 영광스럽고 e이며, 지혜 를 보여주기 위해 명백하게 제기되었습니다 . 이는 하나님께서 그의 모든 ᄀ에서 행하신 영광을 bim에서 받게 하려 함이니라. 이 피조물 인간, 모든 보이는 세계의 걸작 , 그리고
그러므로 나는 © 그 위에 왕관을 씌웠고, 그가 만들어진 첫 번째 순간이었다.
& (Pal. viii. 5.] 그 다음 장소에서 모세 는 그의 기원과 그가 어디서 왔는지에 대한 설명을 우리에게 제공합니다. | 주 하느님께서는 땅으로 사람을 지으 시고, * 그의 코에 생명의 숨을 불어넣으셨다. 전 E
살아 있는 영혼이 되었다", '우리가 원본을 찾는 곳, 이다'의
BL The Body, 2d. 의: 인간의 반칙 .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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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현명하고 강력한 건축가; fach 비열한 재료에서 매우 정확하고 우아한 4 피스를 만들어 버린 사람. 2 주 하느님께서는 흙으로 사람을 지으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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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함께, 그리고 dy n metalepfis — mold gr fashion, 도공 이 엉덩이를 부르는 것처럼, 인간의 인공적인 것을 표현하기 위해 다른 단어를 사용합니다 . "씨xxxix. 15, 16.] 그렇다 . 2 den orfl as Witt h heedle 우리는 그것을 curio 렌더링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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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 의 coarlenels는 감탄할만한 fkill을 시작하기 위해 열심입니다.
'하나님의 이름'=하나님의 이름이 여기에 있다"는 내용이 전문으로 적혀 있다. 증권 시세 표시기
3 % 의 논문
그 위에 창조됨으로써, 그것은 모두 그 훌륭한 아이디어에 답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마음과 목적으로 생각하기 전에 모델. 이 모든 보살핌과 대가가 사람의 몸에 주어졌 다. 모든 것이 이루어졌을 때, 그것은 영혼이라는 헤아릴 수 없는 보석이 박혀 야 할 경우일 뿐이다 . 그러므로 나는 이것을 제쳐 두고 더 고귀한 서브젯으로 와야 한다. ᄂ. 인간의 영혼,--- 우리는 이 본문에서 숙고해야 할 네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 | I. 자연과 재산 | 21. 강림과 오리지널 The Soul of 3. 주입의 방법 + | 남자. 4. 연결고리 또는 하나로 묶는 유대] | (1.) 자연과 그것의 본질; 살아 있는 영혼"이라고 © 말했다. 이 케 본문에 있는 히브리어, 갈대아어, 아데 헬라어 단어는 하나의 동일한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숨을 쉬다, 또는 다시 숨을 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피레 : 호흡이 영혼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 남자를 가리키며-
하나님의 숨결 로 주입되는 것 , 그리고 그것이 계속되는 수단에 의해서 이다 . 몸 안에 , 우리 노프트릴의 숨결에 의해. 하나님 숨결이 그것을 불어넣었고, 우리의 숨결은 그 결합을 계속한다.
우리가 /1mg으로 번역하는 히브리어 별명인 아랍어는 이성적인 영혼을 번역합니다. 그리고 실로 이성적인 자만이 살아 있는 영혼의 이름을 가질 자격이 있다. 왜냐하면 지상의 추출물 에서 나온 다른 모든 형태나 영혼은 둘 다 의존하고 죽기 때문이다
그들이 교육받은 문제와 함께 : 그러나 이것은 존재한다.
그러므로 다른 본성의 존재, 즉 영적이고 실체적인 존재는 마땅히 살아 있는 영혼으로 명명된다. _ | | 8. 갈대아가 렌더링합니다. 그것은 말하는 영혼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연설 능력은 아니오에게 부여된다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른 영혼은 인간의 영혼이었다. 다른 생물은 적절하고 훌륭합니다.
기관; 새는 공기를 조절하여 달콤하고 매력적인 소리로 형성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인간을 제외한 어떤 피조물도, 그 영혼이 천상의 추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소리를 말로 표현할 수 없고, 그것을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 그로 인해 관념과 한 영혼의 감정 은 다른 영혼의 이해 로 전달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을 살아 있는 영혼, 이성적인 영혼, 또는 말하는 영혼으로 표현하며, 이 영혼 은 인간의 영혼을 다른 모든 영혼과 구별시킨다. | | 2.) 우리는 여기에서 인간 영혼의 기원에 대해 이제까지 주어진 가장 훌륭한 설명을 발견 한다 . 오, 논쟁 이 얼마나 먼지와 귀찮은 일인가 ? 그리고 이 문제에 대해 제기된 철학자들의 경연 대회 ! 이 seripture에서 몇 단어로 명확합니다
하느님께서는 그의 콧구멍에 생명의 숨결을 불어넣으셨고, 인간 은
5800 명의" 다수: 3 명이 살아 있는 영혼이 되었다. 이것은 하나님의 창조 능력의 임메(imme), 즉 이테 효과(diate effect )라고 명백히 말하고 있다. 물질의 결과가 아닙니다. 아니, 결과는 물질의 품 에서 흘러나오지만, 이것은 하나님의 영감에서 비롯된 것이다. 육신 으로 난 것은 육신이다 . 그러나 이것은 영들의 아버지로부터 내려오는 영이다. 하느님께서는 그것을 지 으셨지만, 천상의 것이든 지상의 것이든 선재하는 어떤 물질로부터 지으신 것이 아니었다 . 주식이 말하듯이 자신 으로부터 훨씬 적습니다 . 그러나 무(無 )에서 나온 것은 고귀한 피조물 이지만, 신의 입자는 아니다 . 나눌 수 없고 불변하는 하나님의 본질은 그러한 관념에 전적으로 반대한다. 그러므로 충분히 엄격하고 조심스럽게 말하지 말고, 그것을 광선 또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이라고 대담하게 부르지 말라. 그것은 영 이며 , 영들의 아버지 로부터 즉각적으로 오레션(oreation)의 방법으로 흐른다; 하지만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열등한 계급과 계급의 fpirit입니다. * (.) 우리는 또한 τ i에 대한 설명과 그것이 몸에 침투 하는 방식, 즉 haye. 그것을 존재 하게 하신 하나님의 동일한 호흡으로 말미 암 아 말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이성적이고, 성경적이며, 정당화될 수 있는 성 아우구스티누스 의 표현이다.
인펀텐도 크레아터; © 그것은 창조에 주입됩니다.
안녕하세요 | 주입으로 창조 된 :" 브라운 박사는 너무 가볍게 부른다.
그것은 단순한 수사학적 반(反)메타테제에 불과하다. 유스티누스(Justin), 이레네우스(Ireneus), 테르툴리아누스(Tertullian )와 같은 교부들 중 일부는 신의 소르(Sor of God ) 가 이 시기에 인간의 모습을 취했다고 주장했다 후프트그르- 와드는 종종 그의 참되고 실제적인 육화의 전주곡으로 아버지들에게 나타났다. 흙이나 진흙을 손에 쥐 어 그 몸 의 모형을 따라 사람의 몸을 만드셨다.나타났다 : 그리고 그것이 행해지고, 그는 나중에- Nr. ed - 75로 파울 그러나 나는 오히려 그것이 anthro y, 또는 ch에서 보통 이라고 생각합니다. 휘
하나님의 성령 — : r * 그의 콧구멍 에 생명의 숨을 불어넣으셨다. 히브리서 #fs. 그러나 히브리어로 된 이 복수 단어는 오히려 이 세상과 장차 올 세상에서 인간의 이중적인 삶을 가리킨다. 또는 하나의 동일한 fon}에 속하는 여러 능력과 힘, 즉; 그것의 지적, 감각적, 그리고 식물적 사무실들; 보다 한 사람, 그리고 동일한 사람 안에는 본질적으로 다른 하나 이상의 영혼 들이 있다 : 왜냐하면 아퀴나스가 진실로 주장 하듯이, 그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 영의 길을 더듬어 가거나, 무엇으로 말하라
그것은 이 흙 덩어리와 결합되어 있었으나, 그것은 enongh, y이다.
그것을 지으신 그분 이 또한 그것을 연합시키거나 결혼시키셨다는 것을,
이것은 분명합니다, 그것은 자연스런 결과를 통해 온 것이 아닙니다.
육신을 가졌으나 주님의 영감으로 말미 암은 것입니다. 에서 아님
바름은 물질 의 품이지만, 그것을 만드신 분의 숨결에서 나왔다. 1 (4.) 느긋하게,
— 2
40 NE의 논문
(.) 마지막으로, 우리는 여기에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 " 그 의(즉) 사람의 콧구멍의 숨결, 그것은 > 가장 놀라운 일이다 : 하늘과 땅이 무성한 인격체로 결합 하는 신비; 2 2의 먼지와 그런 불사의 영혼이 서로를 붙잡 고 있습니다.
포옹과 부드러운 사랑; 참으로 고귀하고 신성하다. 살과 피의 진흙 벽 속에 거처를 잡으시니, 아아! 친화력은 얼마나 작은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소중한 affeQion인가. 그들 사이에서 발견됩니다 !
- 이제 두 개의 서로 다른 본성을 그토록 능숙하게 연결하고 결합시키는 것은 우리의 콧구멍 에 있는 숨결 외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텍스트가 말한다: 그것은 함께 들어왔다 — 호흡: 호흡이 우리와 함께 머무는 동안, E in + us; 그리고
"넥타이 · 또는 밴드
숨 이 떠나자마자 모든 부자 | 숨이 멎은 후 1분 동안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 한 번의 숨을 내쉬십시오 «의지
가장 지혜롭고, 가장 거룩하며, 가장 바람직한 영혼 이 쎄쉬와 피로 살았던 그 영혼이었다. ' 우리의 호흡이 썩어질 때, 우리의 날은 소멸된다&, [욥 xvii. 1;] © 주께서 그들의 숨을 거두시 고, 그들이 죽어 그들의 티끌로 돌아가는구나, [시편 29절.
이렇게 열린 본문에서 두 가지 도드린적 명제가 생겨나 는데 , 나는 이것에 대해 주입할 것이다.
- 1, 인간의 영혼은 신성 하게 창조된 것이다
그리고 주님에 의해 즉시 주입되었습니다.
* 도알. 2. 인간의 영혼과 육체 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는 그들의 콧구멍의 숨결의 fecble band로 함께 엮여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명제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많은 것들이 우리 손에 들어올 것이며, 이는 종교 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그것들을 놓 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명확하고 질서 정연합니다. 독자의 이해, 그리고 . 내가 할 수 있는 한 그의 마음을 따뜻하게 누르고,
DoR입니다. 1. 인간의 영혼 은 신성한 기원에 속하며, 주님에 의해 즉시 창조되고 주입된다.
이 첫 번째 명제에서 두 가지는 뚜렷하게 구별되어야 합니다.Qly W , 즉 1. 자연, 그리고, 2. e nod ey ns n — 안개
1. 우리의 생각을 사로잡는 첫 번째 것은 영혼의 본질 또는 영혼 이 어떤 존재 인가 하는 것입니다. 다른 모든 존재 에 대해 가장 호기심 어린 호기심을 가지고 자연을 선반 위에 올려 놓고 그녀의 비밀을 고백하게 만드는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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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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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D : | AK입니다.
자신. 조금; 극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와 같은 질문들 에 대해 스스로를 설득하고 그에 가깝게 생각할 수 있다 "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존재 방식인가? 내 것이 더럽 다고요? 그것은 어디서 왔 는가? 왜 이 몸에 주입되었을까요? 그리고 그것이 어디에 있어야 하리요 = 죽음이 이 연약한 장막 에서 그것을 몰아냈을 때? 거기 이런 식으로 허 황된 생각의 실천에 대한 인간의 상호 혐오감이지만 , 이 세상 에서는 더 고귀하거나 지적인 피조물이 있어서는 안 된다 설립하다. 영혼은 신성한 솜씨의 가장 놀랍고 놀라운 조각입니다. Gop의 BxzaTn 이라고 부르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인간의 BRrAUr T , 천사의 Wox- DER , 그리고 Devirs의 부러움! 한 번의 파울이 더 많습니다.
세상의 모든 몸 보다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의 본질 은 이렇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 의해 완벽하게 알 수 없는 영적이고 숭고 한 것입니다. 예리하고 꿰뚫는 이해, 철학이 기여할 수 있는 모든 에이즈의 탐색에 도움을 줍니다. : 이 설교 에서 나는 영혼의 여러 가지 능력과 능력을 다루거나, 당신에게 만연한 것을 주려는 의도가 아닙니다. 본성; 또는 그 애정과 열정의 수; 그러나 나는 내 담론 을 그것에 국한시킬 것이다. 일반적인 자연, 그리고 독창적. 그리고 그 저자 인 그만큼 그것의 본질 을 잘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므로 나는 그의 말에서 베프트 하이트를 정당하게 기대하지만, 그가 다른 곳에서 기뻐하는 다른 도움은 소홀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 영혼은 여러 해안 에서 바다가 아닌 것처럼 여러 힘과 직분으로 다양하게 명명됩니다. 나는 * ww에서 우리에게 알려진 위치에 의해 여러 이름에 대해 시간을 보내 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나의 이해는 가장 만족 스러우며, 이렇다 . - 인간의 영혼 은 생명적이고, 영적이며, 불멸하는 실체이다. 이해력, 의지, 다양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_ 몸에 대한 성향 을 창조하고, 주님에 의해 그것에 주입 된 것 , a Is | 1% 78410 이 설명에서 우리는 내가 이 담론을 분산시킨 두 가지 일반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다. 즉, 그것의 일반적 본성, 그리고 신성한 기원. 파울 의 본질은 다음과 같은 용어로 표현됩니다 . JO FI een ee 8 1. 그것은 실체입니다. A 말하자면, 다른 존재나 주체 안에 내재되어 있는 성질이나 우연이 아니라 , 마치 눈 속의 하얗음이 그러하듯이/; 그러나 그 자체로 존재입니다. 자질과 우연은 그 자체로 존재하지 않으며, 박쥐는 다른 존재를 필요로 하거나 그들의 존재에 헛된 것을 요구한다. 인간의 영혼은 그 자체로 실체적 존재이며, 그것은
dyidently 뒤에 오는 gromdds에 나타나십시오.
42 논문 OP
(..) 그것은 엄밀하고 합당한 의미에서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기 때문에, 케는 인간 안에 영을 형성하거나 창조한다(슥 12:12). 1:] 우리는 신실하신 창조주에게 하듯 그분께 그것을 맡기 라는 권고 를 받고 있습니다 [I. Pet. iv. 29;] 혼 의 실체적 본성은 혼의 창조 에 대한 바로 그 관념 속에 함축되어 있다 ; 왜냐하면 창조 된 것은 무엇이든지 실체이기 때문이다 . 우연은 창조된 것이 아니라 창조된 것이라고 말한다. 이 'crafisof hamours'와 '물질의 결과'는 창조된 물질이 아니라, 창조된 물질 로부터 자연적으로 솟아오르는 사물이다. 그것들은 선재(先在)하는 물질 로부터 흘러나오며, 그 본질에 관해서는 ᄃ 선재(先在)하는 물질에 의존 한다 : 그러나 더러움은 무(無)에서 창조되었고, 무(無)에 주입되었다 . 몸이 형성되고 조직 된 후의 몸; 어느 그것의 안식주의적 성격을 증명합니다. 나 2 2.) 이것은 영혼이 실체이며, 죽음에 의해 육체로부터 분리될 때, 영혼이 먹고, 실제로 존재하며 , 그 자체로 존재하고 존재 한다는 것을 증거 한다. [누가복음 23장. 43.] 그날 까지 너는 (즉, 너의
파울) 나와 함께 낙원에서 있으라. 그리고 [마 28장: J * 무서워하지 말라
몸은 죽 여도 영혼은 죽일 수 없는 자들이니라." 영혼이 단지 우연, 본질특성, 결과에 불과하다면, 몸을 죽이는 자는 영혼도 죽일 필요가 있어야 한다. 눈 덩이를 불 속에 던지는 자는 그 불로 그 희열을 파괴해야 한다 . 사고는 그들의 주제와 함께 실패하고 소멸된다: 그러나 이 책들과 많은 오트너 성경들에서 그것을 보면, 영혼 은 육체 와 함께 실패하지 않는다; 그것이 실체적 성격을 지닌다는 것보다 더 명백하고 명백한 것은 없다. 스페인 사람들이 가난한 인디언들 사이로 왔을 때, 그들은 말과 탄 자를 한 생물로 생각했다. 많은 사람들이 영혼과 육체를 생각하는 것처럼
인간은 호흡과 육체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은
두 개의 diftin& 생물 은 기수와 그의 말, 또는 새 와 그의 새장처럼 본성이 크게 다릅니다. 남자가 말을 타고 있는 동안에는 말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입니다 . 새가 갇혀 있는 동안, 그는 먹고, 마시고, _ Meeps; 그리고 깡충깡충 뛰고, 그 안에서 노래한다. 그러나 말이 실패하여 기수 밑에서 죽거나 새장이 부서지면 사람은 스스로 갈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새는 탁 트인 들판과 숲에서 자신을 즐기 며, 존재나 행동에 의존하지 않고, 말이나 새장에 의존하지 않는다. (3.) 성경과 pliilosophy는 모두 이것에 동의한다 , fout 는 인간의 가장 으뜸이고, 가장 고귀하고, 주요한 부분 이며, 그로부터 전체 인간이 존재한다. 마땅히 명명 되어야 한다. 그렇게 Gen: xlvi. 26. 야곱과 함께 애굽에 들어온 모든 영혼 들, (즉) 11의 모든 에드 팝 와아. 고린도 8절. 호디(hody)를 인격 의 개념에서 배제하는 데, 그는 " 우리는 차라리 몸 으로부터 부재하기를 원하며, 그에게"라고 말한다. * + 27 4 1 c n * 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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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UL 인; - 43명
* 주님 과 함께 현존하는 것: 인격의 용어인 wwe는 거기에서 전적으로 육신의 영혼에게 주어진다. 왜냐하면 몸은 그 자체로부터 결여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wwe, 즉 구원하는 자들의 영혼은 그것으로부터 부재할 수도 있고, 그리스도와 함께 교제할 수도 있다. 여기에 11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린도 iv. 16. 영혼 이 사람이라고 불리 고, 속사람도 그렇게 불리며, 몸은 남자의 외적 얼굴 또는 그림자 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철학도 이에 동의한다. 가장 훌륭한 철학 자들은 몸이 인간의 본질적인 부분 이고 영혼이라고 생각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그것에 의존하는 것 , 반대로 그들은 몸이 살아난다고 단언 합니다. 이
영혼, 그리고 그것을 보존하고 유지하는 것은 영혼 입니다. 만약 그것이라면
몸에 의존하는 것, 또는 그 안에 갇혀 있는 것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몸이 오히려 그것에 의존하고 그 안에 있다는 것, 그렇다면
분명 영혼은 우리가 묘사 하는 그대로, 실체적 존재a_ 있어야 합니다
a) 영혼이 실체라는 것은 모든 논쟁을 지나서, 그것은 속성, 애정, 그리고 습관의 종속 이기 때문이다. 물질에 대한 매우 엄격하고 공식적인 개념 ... 모두 희망, 욕망, 사랑, 기쁨, 두려움, 슬픔 등의 감정과 열정 은 모두 그것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거기에서 솟아납니다 . 그래서 습관, 예술, 그리고 과학에 있어서, 그것들이 박혀 있고 자리잡고 있는 것은 영혼이다. 한 번 얻었다. 에 대한 프롬프트
어떤 강한 사람에 의해, 또는 자주 반복되는 어떤 사람에 의해 행동한다
행위들, 그것들은 행위가 중단될 때조차도 , 영혼 안에 거 한다 : 잠들 때처럼, 항해자, 서기관, 또는 음악가는 실제로 예술가 이다. 그들은 실패하거나, 쓰거나, 놀지 않는다.
그들의 습관이 여전히 그들의 정신에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으로서, 그들이 깨어났을 때, 그들은 여러 가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술의 규칙을 새로 배우 지 않고 작품. 우. 파이 ! eee vg 생명 물질 ; 그것은 그 자체로 생명의 본질적인 원리를 가지고 있는 물질이다. 살아 있고 활동적인 존재. 살아 있는 영혼, 모세는 본문 에서 말합니다. 그리고 이로써 그것은 물질이나 물질로부터 구별되고 반대된다.
몸. 파울은 자기 자신과 몸을 움직입니다. 그것은 a. 자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덕이나 힘 은 그 자체로 움직이지만, 몸은 온전히 그 자체로 움직이고, 움직이며, 그 자체에 의해서가 아니라 이 생명 에 의해 작용 한다.
영장. - 제임스. ᄂ. 26. 영이 없는 몸은 죽은 것입니다." 전혀 행동하지 않고 이 보이지 않는 영에 의해 움직이는 대로 행동합니다. 이것은
너무나 명백하여, 그것은 합리적인 증거와 실증을 인정한다. 한낱 물질을 취하고, 그것을 섞거나 나누고, 바꾸 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바꾸 어도, 당신은 결코 그것을 보게 하고, 느끼고, 듣고, 행동 하게 할 수 없다활발하게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는" 영혼 ;- 그러나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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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논문 또는
돛대 문턱을 기억하라, 이 활동적이고 생명력 있는 주체 를 대화하라, 비록 그것이 그 자체로 이 생명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그 자체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 안에 있다. 하나님에 대한 끊임없는 수용적 의존, 그 존재와 능력의 첫 번째 원인. | |
III. 그것은 영적인 실체이다. {ᄏ 싸울 것인가 만지거나. 이것을 부인 하는 것은 완전히 사두개인을 돌리는 것이며, 천사와 피리트의 존재를 부인하는 것이다. 8.] 실체라는 단어는 인간의 영혼 에 적용될 때,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 모르는 일부 사람들의 어두운 이해를 어리둥절하게 하고 혼란스럽게 한다 비물질적 물질; 반면에, 이 곳에서는 subflare accidentibus,- fi. e 가 1 —
이들, 애정, 그리고 습관들이 앉아있고 복종된다. 이 영적인 실체이며, 성경에서 자주 영이라고 불립니다 . 내 영혼을 당신의 손에 맡기 나이다"[누가복음 xxiti. 6.제이 주 예수, 나의 영을 받아 받으소서," [사도행전 vii. 59. ] 그리고 너무 자주 seriptures 전체에 걸쳐 있습니다. 그리고 그 본성의 영성이 나타나고, (1.) 그것은 영들의 아버지로부터 이처럼 강림한다 . (2.) 2 스픽싯의 본질적인 특성을 기뻐한다는 점에서 - (3.) 죽을 때 그것은 그것의 유능하고 이전이었던 그 위대한 영에게로 돌아간다는 것을. : Bhd TT - 세스 (..) 그것은 영 들의 아버지로부터 이 처럼 내려온 것이다 : 이 본문에서 드러난 바와 같이, 하나님은 그를- 그 자신을, 그 아버지, 히브리를 만족시킨다. xii. g. 전자, Zech. xii. 1. 그가 모든 살아 있는 것들, 생명과 호흡을 베푸신다는 것은 사실이다, 사도행전 xvii. 25. - 다른 영혼은 이성적인 영혼뿐만 아니라 그 로부터 왔습니다. 그러나 전혀 다른 방법과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것들은 창조 시에 있어서 이 처럼 그분으로부터 즉각적으로 흘러나오지 않는다. "생물을 그 종류 대로 내시되 하나님은 자기 형상대로 사람을 대 하셨느니라"(창 24, 27)는 말씀이 있습니다. 어느 것 같습니까?
명백하게 합리적인 560 l 1 ee l 사이의 구체적인 차이를 만들기 위해. 그것은 영 의 영적 속성을 기뻐하느니라: 왜냐하면 그것은 영들이 그러하듯이 하나의 실체 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부품의 목욕 bt exten fion ; 몸이 그렇듯이 나눌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죽지 않았다.
* 이 단어 의 사용에서 모호 함은 우연과 자질 로서 다른 어떤 피조물에게도 의존하지 않는 것이다 do, whose: LSA 가 그들의 fubjet으로 다른 생물에 있음으로써 1이 되는 것; 그러나 이 존재, 더러운 존재는 itseltf 안에 존재한다. 25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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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리할 수 없는 물질. 그것은 그 자체로 생명과 운동의 원리를 가지고 있 거나 , 아니 오히려 그러한 원리 그 자체이며, 둔하고 게으른 것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물질은 다른 것에 의해 존재한다. 그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살과 뼈가 아니라 [루카 24장. 39.] 우리는 영혼 이 육체 에 대한 사랑과 성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느낀다.했어야 했어;) 그러나 우리는 그 육신 에 대한 사랑에서 그 육체성을 더 이상 추론할 수 없다 .
남자에 대한 자비로운 사랑. 그것은 그것이 잠겨 있는 몸과는 크게 다른 성질의 피릿이다. © 하우 씨가 말하기를, 자연 에는 둘 사이의 결합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
더 큰 m 영혼과 육신. 마음과 정신이 그렇게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순수하고 덜 순수한 물질; 하지만 만일 우리가 몸의 존재 가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것이 반칙의 존재로 이루어져 있는지를 고려 하고 , 그런 다음 그것들을 비교한다면, 그 문제는 소중해질 것이다.
그들의 주요한 열정 및 재산을 고려하여, 그들에 의하여
몸의 부분은 그것이 있는 부분의 확장입니다 | 그리고 분할의 능력, 그 위에, fandamienta} 모드에서 와 같이 , 특정 차원들, (즉 ,
로컬 모션은 달려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bei를 위해
93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반성 하고 우리의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에 대해 우리는 우리의 감각을 의식하는 존재이며 , 우리는 현존하는 육체적 사물을 파악하고, 상상 의 국가로 우리는 사물 을 파악한다는 것으로 해결된다부재 : 그리고 그것은 종종 회복됩니다.
사물에 대한 인식, 우리는 우리 자신이 다양하게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영혼과 육신의 이 두 가지 속성이 그대로 되게 하십시오.
- -
Qyifibility는 N 또는 판단이 아니라는 것,
비록 그것이 눈에 보이지 않고, 우리의 손길을 시험할 수 없 을지 라도, 영적인 실체가 없듯이, 위대하다. 영이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시되 _
r 애정과
여러 종류의 동요의 자아; 우리의 외향에 의해
물질과 같은 Mensions와 Figures; 그러나 가장 순수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이다."8 그리고 (예리하고 분별력 있는 무어 박사의 표현을 빌리자면)
물질과 비물질은 f
우리는 그들의 존재를 이해할 수 없지만, bx 는 그들 자신을 발견한다. 첫 번째이자 주요 affetion '
-
우리의 불안 속으로, 과거와 지나간 것들, 그리고 우리의 걱정 속으로
그리고 털어놓는 마음의 불같은 시야 위에 놓으면, 그것은 아펜(Appen ) 또는 불타오르다(defire)될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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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혼이 하나님 안으로 결의되는 것이 아니라,
46 의 논문
또는 담론: 한 몸을 여러 모양으로 자르거나, 여러 가지 동작 으로 가져오 거나, 여러 가지 방법으로 혼합하는 것은 결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체포하거나 불을 끄십시오. 어떤 사람도 불과 공기와 물과 흙의 결합을 생각할 수 없으며 , 그것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또는 그것에 의해 무엇이 이루어졌 는지 이해할 수 없다. 몸이 나뉘 어도 영혼은 분열되지 않은 상태로 온전히 남아 있다는 것을 명백히 알 수 있다. 술래 다리나 팔이나 눈을 잃는다고 해서 의지 를 불구로 만들거나 애정을 끊 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니, 그것은 그것이 살고 있는 몸 안에 있으며( 그리고 그 자체가 전체이며, 모든 부분에서 온전 하다 ), 그 자신이 그랬다 면 결코 할 수 없었을 것이다재료. 그렇다, 그것은 그것이 박혀 있는 몸이나 물질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이해 한다 ; 그리고 그 이상으로, 그것은 차원이나 차원이 없는 순수한 영적 존재와 비물질적 존재에 대한 개념을 형성할 수 있고 또 형성합니다 . 이 모든 것은 그것이 육체적인 것이 아니라 영적이고 비물질적인 실체임을 드러낸다. (3.) 그것이 의 아버지 로부터 그 존재를 파생시키면서 스피릿 인 A | 25.4, 길을 가고, 그 영적 속성을 기뻐한다. 그 순간 그것은 그것이 왔던 그 위대한 영에게로 되돌아간다. 그것은 소멸되거나 부드러워지지 않습니다. 공기, 또는 불 의 요소에 의해 다시 빨려 들어가 거나 , 어떤 사람들이 꿈꾸는 것처럼 세상의 영혼으로 다시 붙잡힙니다. 8 그것은 자기 에 대하여 그에게 보고하고 그 에게서 받는 것 이니라. 그때에 흙 은 땅으로 돌아갈 것이다.8 그리고 영은 그것을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갈 것이다. XII, 7쪽. 을 클릭합니다. 바흐 공원은 인간과 같고, 먼지는 호에게, 정신은 정신입니다. 몸은 땅 속에 있다. 신이 창조한 것처럼 말하자면, 이성적 정신, 의식적 정신이다. 그 자체로
"아니면 말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