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더해 갈수록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욕구는 더 높아진다.
그래서 몸에 좋다는 음식을 골라 먹고 또 건강기능식품까지 열심히 챙겨 먹는다.
인터넷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검색하니 381가지 상품이 나온다
어떤 것을 골라서 먹어야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될까?
몸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에너지 영양소와 조절 영양소를 적절하게 섭취해야 한다.
에너지 영양소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있고, 조절 영양소에는 비타민, 미네랄, 물이 있다.
조절 영양소는 에너지 영양소의 대사 활동을 도와주므로 매일 적정량을 먹어야 한다.
필자의 모친은 나이가 많으시다.
식사가 끝나자마자 드시는 것이 있는데 암웨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더블엑스 건강기능식품이다.
더블엑스를 드실 때 항상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수 미네랄워터를 마신다.
암웨이에 따르면 더블엑스는 14가지 비타민과 10가지 미네랄, 20여 가지 식물 원료에서 전달하는 19가지 식물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알갱이 또는 분말 형태의 고형으로 되어 있는 영양소들을 섭취하게 되면 영양소 흡수율은 10~20% 정도이고 나머지는 그대로 배설된다.
건강기능식품을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수 미네랄워터로 먹는 이유는 영양소 흡수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기능식품이 가지고 있는 영양소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은 2가지이다.
첫째, 소화가 잘 되어야 한다.
어떤 음식이든지 먹은 후에는 속이 편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도 섭취한 후에는 속이 편안해야 한다.
속이 편하다는 것은 위장에서 분해가 잘 되는 것이고 이온화 되어 세포에서 흡수가 잘 된다.
소화가 잘 되고 이온화가 잘 되는 건강기능식품은 흡수율이 높아서 영양소 낭비를 방지하게 된다.
둘째, 마시는 물의 클러스터가 작아야 한다.
옷을 세탁할 때 물이 따뜻하면 옷 세탁이 더 잘 된다.
또한 설거지를 할 때 물이 따뜻하면 그릇 세척이 더 잘 된다.
같은 물이라도 물의 온도가 높으면 물 클러스터가 작아진다
뜨거운 물은 찬물보다 물 클러스터가 작아서 계면활성력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어서 세탁이나 세척이 잘 되는 것이다.
물을 마실 때 가급적 따뜻한 물을 마시면 좋다.
따뜻한 물은 클러스터가 작아서 인체 세포의 아쿠아포린에서 영양소와 수분 흡수가 빠르게 되고 노폐물(독소) 배출을 효과적으로 하게 된다.
물 클러스터가 작은 물을 마시고 싶을 때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면 편리하다.
미네랄메이커는 마그네슘 알칼리수 미네랄워터를 만드는 기능성 물병이다.
미네랄메이커는 신체 에너지 활동을 도와주는 마그네슘 미네랄을 강화시켜 준다.
그리고 물 입자를 작게 쪼개 주는데 정수기 물의 120Hz 클러스터를 58Hz로 작게 쪼개어 인체 흡수를 빠르게 한다.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위장 편안함, 혈당 조절, 피부 보습, 체지방 감소, 탈수 질환 방지 등에 도움이 된다는 소식을 전해오고 있다.
미네랄메이커에 넣은 물은 가치가 올라가고 물의 품격이 높아지는 5가지 특징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면 알 수 있다.
미네랄워터는 치료약은 아니지만 몸이 건강해지도록 도와주는 작용을 하는 천연치료제 역할을 한다.
아프지 않고 건강해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 효과를 더 좋게 하고 가성비를 높이려면 미네랄메이커를 꼭 사용해야 한다.
미네랄메이커를 소유하면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