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주차] 브랜드 네임 투표 및 브랜드 로고 시안 A,B
아쿠아리움 내에 설치될 예정인 아쿠아 미디어 아트 뮤지엄의 브랜드 네임 투표를 진행하였습니다.
(기간 2022.09.17 하루)
브랜드 네임 후보 - (1) 마르샘 (marsam) (2) 더 마르 (THE MAR)
'더 마르 (THE MAR)'가 62%로 많은 표를 받아 최종 브랜드 네임으로 결정되었습니다.
---------------------------------------------------------------------------------------------------------------------------------->
정해진 브랜드 네임 (THE MAR - 더 마르)를 활용하여 브랜드 로고를 디자인 해 보았습니다.
브랜드의 주제인 바다, 미디어 아트 뮤지엄을 어떻게 로고로 나타낼 것인지를 생각하며 구상하였습니다.
[시안 A]
[시안 B]
---------------------------------------------------------------->
+ 추가 시안 A,B
교수님의 피드백을 받고 시안 A,B를 다양하게 바꾸어 보았습니다.
[ A 추가 시안 ]
추가 시안 A-1 : (1) THE 와 MAR를 층을 나누어 배치하면서 미디어 전시관이라는 공간을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2) THE의 E와 파도를 합쳐 브랜드의 주제인 바다를 강조하였습니다.
추가 시안 A-2 : (1) THE MAR 를 기울어진 서체를 활용함으로써 파도에 휩쓸리는 듯한 역동감을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2) THE의 E와 파도를 합쳐 브랜드의 주제인 바다를 강조하였습니다.
[ B 추가 시안 ]
추가 시안 B-1 : 시안 B를 정육면체 로고로 디자인하여 좀 더 균형감 있게 보이도록 해 보았습니다.
첫댓글 조금더 많은 시도를 부탁합니다.
넵! 더 시도해보고 추가로 올려보겠습니당 ㅎㅎ
@송효진 ok! 2번안 긴도형도 짧게 한 번 ^^ 시도바람 정육면체로!
@박영주 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