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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용
- Microsoft.Xna.Frame를 참조시키고 Microphone 클래스를 using 하면
Microphone 클래스의 Microsoft.Xna.Framework.Audio가 추가됩니다.
Microphone 클래스를 이용하여 오디오 장치를 얻어오고, 얻어온 오디오 장치의 마이크를 통해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한 데이터를 재생하려면 MemoryStream에 보관한 오디오 데이터를 넣어주고
SoundEffect의 Play를 이용하면 녹음한 오디오를 재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현재 들어온 데이터는 파일로 저장하면 PCM은 지원되지 않는 형식인데, PCM 형식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오디오 포맷이 필요합니다.
포맷은 윈도우 오디오 표준인 Wav를 이용하였는데 Wav에 대한 자료는
선문비트 카페의 [21기 김동영] WindowsPhone7 음향 녹음&재생,
[23기 김용운] WPF – WinPhone7 음성인식 기술문서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2. 실행 화면
메인 녹음 녹음 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