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비 지원 제외 철회 총력투쟁 27일차 투쟁보고
식사시간 등벽보 투쟁
진접, 평택, 반야월, 비산TR, 사상, 구성TR, 수원, 금정, 속초, 하남, 대전터미널, 천호, 연수, 자양, 둔산, 봉선, 만촌, 동해, 가든5, 은평, 동구미, 왕십리, 춘천, 광산, 수원TR, 충주, 하월곡, 월계TR, 성남, 서산, 여의도, 천안, 미아, 안성, 위례TR, 월평TR, 동탄, 용산, 김해, 제천지회 수고하셨습니다!!
미지회조직 점포 실천단
오늘 5월 11일, 지부 중앙과 광전본부는 이마트 광주점에 가서 의료비지원제한 철회를 요구하는 선전전을 진행했습니다.
신승훈위원장님, 박상순수석부위원장님, 김선경사무국장님, 김은정광주전라 지역본부장님, 김정현교선국장님, 그리고 양정화서비스연맹사무국장님과 민주노총광주본부주관철 국장님께서도 시간 내서 함께 해셨습니다. 황금 같은 토요일에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처음에는 노동조합이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지 어쩐지 분위기가 좀 세 하다고 느꼈습니다.
우리 간부들이 싫다는 사람한테도 계속 달려들어서 ‘그래도 서명 해 달라 함께 싸우자 동참 해 달라’ 하니 결국엔 웃음도 터지고 서명을 무려 47 명이나 받았습니다.
후방선전전 중에도 밖에서는 연맹과 민주노총에서 와주신 두 국장님 께서 고객들에게 선전물 배포도 하시고 민주노총 방송 차로 방송도 계속 이어 가셨습니다. 점심 시간 이후에 점포 앞에 모두 모여서 집회를 이어 갔습니다. 지나가시는 시민들 무슨 일이냐고 물어도 보시고 정용진 얘기에 혀를 끌끌 차시는 분들도 여럿 계셨습니다.
아무리 모질게 굴어도 결국 우리편이다라는 마음으로 포기하지 말고 애써봅시다! 결국 용진이형을 제외한 모두가 피해자입니다. 이길 수 있다는 믿음을 주는 투쟁! 끝내 이겨내는 투쟁 만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