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교육 및 전화응대교육 (휴먼리소스) - 허정미 강사
(주)휴먼리소스(대표 최광섭) 직원들에 대한 스피치교육 및
전화응대에 대한 교육이 2016년 8월 20일 경기도 이천
교육장에서 이루어졌다.
찌는 듯한 무더위 속에 주말이라 그런지 교통체증은 심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를 거쳐 팔당댐을 경유하는 도로였는데
3시간이 넘게 소요되었다.
소수의 교육생과 스피치의 기본부터 발성, 호흡법 등
전화응대에 있어서 좋은 목소리, 나쁜 목소리,
고객의 DISC를 이용한 응대방법 등 고객이 처음 대하는
안내원들의 전화 MOT에 대해서 교육이 이루어졌다.
교육을 접하는 직원들은 CS라든지 서비스교육은
수차례 받아왔지만 실무교육을 처음 받는 교육이라
더없이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임해주어 가족적인
분위기속에 즐겁고 유익한 교육이 되었다고 흡족하였다.
교육을 마치고 참여해주신 직원분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참석한 직원들이 요청하는
자료들까지 전해주고 교육을 마쳤다.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주)휴먼리소스 직원들게
감사드리고 특히, 무더운 날씨에 마중까지 해주신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찌는 듯한 날씨가 힘들게는 하였지만
이번 교육을 통하여 참여하여 함께 소통하고
참여도에 따라 큰힘이 발휘된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며
더욱 노력하고 활기찬 강의로 보답해야겠다고
다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