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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 개론
심리학은 정신 생활의 과학이다. 현상과 그 조건. 현상은 다음과 같다. 우리가 감정, 욕망, 인식, 추론이라고 부르는 것들, 결정 등; 그리고 피상적으로 생각해보면, 그들의 다양성과 복잡성은 혼란을 남기는 것과 같다. 관찰자에 대한 인상. 가장 자연스럽고 결과적으로 자료를 통합하는 가장 초기의 방법은, 첫째, 가능한 한 잘 분류하고, 둘째, 이렇게 발견 된 다양한 정신 모드를 제휴한다. 단순한 실체, 인격적 영혼, 그 영혼에서 그들이 취해지면서 많은 기능적 발현이 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영혼은 기억의 능력을 나타낸다. 추론, 의지의 지금, 또는 다시 그것의 상상 또는 그것의 식욕. 이것은 정통적인 '강신술적' 이론이다. 스콜라주의와 상식. 또 다른 것 및 더 적은 혼돈을 통합하는 확실한 방법은 공통 요소를 찾는 것이다.
다이버의 정신적 사실에서 공통점이 아닌 그들 뒤에 있는 에이전트 그리고 그것들을 건설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이러한 요소의 다양한 형태의 배열을 하나의 돌과 벽돌로 집을 설명한다.'연상주의자' 독일의 Herbart, 그리고 Hume, 영국의 밀스와 베인은 이렇게 심리학을 구축했다. 희미하거나 생생한 별개의 '관념'을 취함으로써 영혼없이, 그들의 응집력, 반발력, 형태에 의해 어떻게 계승, 회상, 인식, 감정, 의지, 열정, 이론, 그리고 다른 모든 것들 개인의 마음의 가구가 생겨날 수 있다. 개인의 자아 또는 자아가 여기에 들어온다 더 이상 기존의 출처로 간주되지 않는 방법 표현은 마지막이자 가장 복잡하다.
이제 현상을 단순화하기 위해 엄격하게 노력하면 이 두 가지 방법 중 어느 쪽이든, 우리는 곧 부족함을 깨닫게 된다 우리의 방법에서 예를 들어 특정 인지, 또는 회상은 영혼 이론에 의해 설명된다. 인식의 영적 능력에 언급됨으로써 또는 메모리의 이러한 기능 자체가 생각된다. 영혼의 절대적 속성으로 즉, 복용하다 기억의 경우, 우리가 왜 그래야 하는지 이유가 주어지지 않는다. 일어난 대로 사실을 기억하되 기억하는 것은 예외이다. 그것은 우리 집단의 본질을 구성한다 힘. 우리는 강신술자로서 우리의 기억을 설명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2차 원인에 의한 실패와 실수. 하지만 그것의 성공은 존재를 제외하고는 어떤 요인도 불러일으킬 수 없습니다. 하나에서 기억해야 할 어떤 객관적인 것들 손에, 그리고 다른 한 손에는, 우리의 기억력. 언제 예를 들어, 나는 졸업식 날을 기억하고 모든 것을 드래그합니다. 죽음의 날짜 없는 밤에서 일어난 사건과 감정, 아니 기계적 원인은 이 과정을 설명할 수 없으며 어떤 것도 설명할 수 없습니다 분석은 그것을 더 낮은 용어로 축소하거나 그 본질을 보이게 합니다 궁극적인 기준이 아닌 다른 것은, 우리가 반란을 일으키든 그 신비로움이 아니라 단순히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우리가 심리학을 조금이라도 한다면. 그러나 협회주의자 현재의 관념을 군중과 배열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전히 강신술사는 결국 어떤 것이, 그것이 두뇌이든, 그것이 '관념'이든, '연상'이든, 과거의 시간을 과거로 알고 이것으로 채운다는 것을 인정하라 또는 그 이벤트. 그리고 강신술사가 기억을 '환원할 수 없는 능력'이라고 그는 이 인정 외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협회의 이미 부여.
그러나 입학 허가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사실의 단순화. 왜 이렇게해야합니까? 절대적인 신이 내린 교수진은 이벤트를 훨씬 더 잘 유지합니다. 어제의 것은 작년의 것들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페이지 3] 한 시간 전? 왜 다시 늙어서도 그것을 붙잡아야 하는가 어린 시절의 사건이 가장 확고해 보이는가? 왜 병에 걸려야 하는가 피로가 그것을 약화시키는가? 왜 경험을 반복해야 하는가? 그것에 대한 우리의 기억을 강화시키는가? 왜 그래야 하는가? 마약, 열, 질식, 흥분은 사물을 소생시킨다 오래 전에 잊혀졌습니까? 우리가 단지 우리 자신에 만족한다면 기억 기능이 매우 특이하게 구성되어 있음을 단언한다 본래 이러한 기이한 현상을 보이는 것은 우리의 설명을 위해 그것을 불러 일으킨 것에 대해 조금 더 낫습니다 조잡한 사실만큼이나 복잡해진다.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뭔가 그로테스크하고 영혼이 갖추어져 있다는 가정은 비합리적이다 그토록 교묘하게 복잡한 종류의 기본 능력. 왜 우리의 기억은 가까운 곳보다 더 쉽게 집착해야 하는가? 리모컨? 왜 더 빨리 적절한 감각을 잃어야 하는가? 추상적 인 이름보다? 이러한 특성은 매우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선험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무엇인지와 정반대입니다. 그렇다면, 분명히, 교수진은 절대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조건 하에서 작동합니다. 그리고 조건의 탐구는 심리학자의 것이 된다 가장 흥미로운 작업입니다.
아무리 굳건히 영혼과 그녀의 기억을 붙잡는다 해도 교수진, 그는 그녀가 결코 단서 없이 후자를 발휘하고, 그 무언가는 항상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이 무엇이든 선행하고 상기시켜 줍니다. "아이디어," 협회주의자가 말한다, " 기억된 것; 그리고 이것은 또한 왜 사물을 설명하는지 설명합니다. 반복적으로 만난 것은 동료들을 위해 더 쉽게 기억됩니다 다양한 경우에 많은 뚜렷한 회상의 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음과 같은 효과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열, 탈진, 최면술, 노령 등. 그리고 일반적으로, 우리의 정신에 대한 순수 연상주의자의 설명 인생은 순수한 영성가의 삶만큼이나 어리둥절하다. 이 수많은 아이디어는 절대적으로 존재하지만 집착합니다 함께 끝없는 카펫을 엮어 끊임없는 변화의 도미노, 또는 유리 조각 만화경, 그들은 어디서 그들의 환상적인 법칙을 얻습니까? 집착하고, 왜 지금과 같은 모양으로 집착하는 것일까?
이를 위해 협회는 다음과 같은 순서를 도입해야 합니다. 바깥 세상에서의 경험. 아이디어의 춤은[페이지 4] 다소 훼손되고 변경된 사본 현상. 그러나 조금만 생각해보면 그 현상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생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힘이 전혀 없습니다 그것들이 우리의 감각과 뇌에 먼저 깊은 인상을 주기 전까지는. 과거의 사실이 존재한다는 것은 우리가 기억할 근거가 될 수 없다 술래. 우리가 그것을 못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겪지 않는 한, 우리는 그것이 있었다는 것을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편법 따라서 신체의 조건 중 하나입니다. 기억력은 있는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사실에 대한 성찰의 양은 몸, 즉 뇌는 경험이 있는 부분이다. 직접 관련. 신경의 소통이 끊어지면 뇌와 다른 부분 사이, 경험 그 다른 부분들은 마음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눈 눈이 멀고, 귀가 들리지 않으며, 손이 감각이 없고 움직이지 않는다. 반대로, 뇌가 손상되면 의식이 손상됩니다. 폐지되거나 변경되었지만, 다른 모든 기관이 신체는 정상적인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에 대한 타격 머리, 갑작스런 혈액 빼기, 압력 apoplectic 출혈은 첫 번째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동안 극소수의 알코올 또는 아편 또는 해시 알 알갱이, 또는 클로로포름 또는 아산화질소 가스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두 번째가 있습니다. 열병의 섬망, 변화된 자아 정신 이상은 모두 외국 문제가 떠돌기 때문입니다 뇌를 통해서, 또는 그 안에서 병리학적 변화를 통해 장기의 물질. 뇌가 하나라는 사실 정신 작용의 즉각적인 신체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로 오늘날 너무나 보편적으로 인정되어 나는 그것을 설명하는 데 더 이상 시간을 할애하지 말고 간단히 그것을 가정하고 전달하십시오. 의 나머지 전체 책은 그 가정이 있었다는 증거가 될 것이다. 맞는.
그러므로, 신체적 경험, 특히 뇌 경험은 이러한 조건들 사이에서 자리를 잡아야 합니다 심리학이 취해야 할 정신 생활의 계좌. 강신술사와 연합주의자는 둘 다 적어도 그것을 인정하는 정도까지는 '대뇌주의자'가 되십시오 자신의 작업 방식에 대한 특정 특성 좋아하는 원칙은 다음과 같은 사실에 의해서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뇌의 법칙은 결과의 공동 결정 요인입니다.[페이지 5] 우리의 첫 번째 결론은 어느 정도의 뇌 생리학은 전제되거나 포함되어야 합니다. 심리학. [1]
또 다른 방식으로 심리학자는 어쩔 수 없이 신경 생리학자 같은 거죠. 정신 현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체적 과정에 의해 parte ante를 조건화했을 뿐만 아니라; 하지만 그들은 그들에게 parte 포스트로 인도합니다. 그들이 행동으로 이끄는 것은 물론 가장 친숙한 진리이지만, 나는 단지 자발적이고 고의적인 근육의 의미에서 행동합니다. 공연. 정신 상태도 경우에 따라 바뀝니다. 혈관의 구경 또는 심장 박동의 변화, 또는 땀샘과 내장에서 더 미묘한 과정을 거칩니다. 이러한 경우 정신 상태가 한때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먼 시기에 뒤따르는 행동뿐만 아니라 고려됩니다. 정신적 수정이 없다는 일반 법칙을 세우는 것이 안전합니다. 신체가 동반되거나 뒤따르지 않는 모든 발생 변화. 예를 들어, 이것들이 제시하는 아이디어와 감정 인쇄된 문자는 독자의 마음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그의 눈의 움직임과 초기 움직임의 그의 명료함은 언젠가 그를 말하게 할 것이다. 토론에서 편을 들거나, 조언을 하거나, 책을 선택한다 그랬던 것과는 다르게 읽는다 그들은 결코 그의 망막에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았다. 그러므로 우리의 심리학은 선행 조건뿐만 아니라 정신 상태뿐만 아니라 그 결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행동은 본래 의식적인 지성에 의해 촉발되었다 습관에 의해 너무 자동적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분명히 무의식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서기, 걷기, 단추를 끼우고 풀고, 피아노를 치고, 말하고, 심지어 기도를 하는 것은 마음이 흡수될 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들에서. 동물적 본능의 작용은 반자동적인 것처럼 보이며, 자아-보존의 반사적 행위는 보인다 확실히 그렇다. 그러나 그들은 지적인 것을 닮았다 동물들이 하는 것과 같은 목적을 이루는 행위 의식은, 어떤 경우에는 의도적으로 조준한다.[페이지 6] 이처럼 기계적이면서도 목적이 있는 학문은 다음과 같이 작용할 것인가? 이것들은 심리학에 포함됩니까?
정신의 경계선은 분명 모호하다. 술래 현학적이지 않고 과학이 그대로 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주제가 모호하고 다음과 같은 현상을 포함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우리는 주요 사업에 어떤 빛을 던질 수 있습니다 손에. 머지않아 우리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좁은 것보다 넓은 것에 의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우리의 주제에 대한 개념. 개발의 특정 단계에서 모든 과학의 모호함은 가장 좋은 것은 다산입니다. 전반적으로 최근의 공식은 거의 없습니다. 심리학에서 대략적인 종류의 실제 서비스를 더 많이 수행했습니다 스펜서 사람보다 정신의 본질 생명과 육신의 생명은 하나, 즉 '의 조정이다. 내적 관계와 외적 관계'를 참고한다. 그런 공식은 모호함이다 화신; 그러나 그것은 사실을 고려하기 때문에 마음은 그것들에 작용하고 또 계속 작용하는 환경에 거주한다 그들은 차례로 반응합니다. 요컨대, 마음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 모든 구체적 관계들 가운데서, 그것은 엄청나게 구식의 '합리적 심리학'보다 더 비옥한, 영혼을 초연한 존재로 취급하고 충분합니다 그 자체로 그리고 그것의 본질만을 고려한다고 가정하고 속성. 그러므로 나는 어떤 샐리라도 자유롭게 만들 것이다 동물학 또는 순수 신경 생리학으로 우리의 목적을 위해 교훈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떠날 것입니다. 생리학자에게 그 과학.
우리는 그 방식을 더 분명하게 말할 수 있습니까? 인상들 사이에 정신적 삶이 끼어드는 것 같다 몸 위로부터 만들어지고, 그 반응이 몸이 다시 바깥 세상에?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테이블이나 자석에 철제 필링을 조금 뿌리면 가까이 다가가면 공중을 날아다닐 것입니다. 일정한 거리를 두고 표면에 달라붙습니다. 야만적인 시선 이 현상은 그것을 끌어당김의 결과로 설명합니다 또는 자석과 서류 사이의 사랑. 하지만 마그넷의 극을 카드에 덮어 파일링을 결코 일어나지 않고 그 표면을 영원히 누를 것입니다 그들로 하여금 그 옆구리를 돌아 들어오게 하소서[페이지 7] 그들의 사랑의 대상과의 더 직접적인 접촉. 불다 튜브를 통해 물통의 바닥으로 거품이 생깁니다. 그들은 표면으로 올라와 공기와 섞일 것입니다. 그들의 행동은 다시 시적으로 다음과 같이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어머니 분위기와 재결합하고 싶은 갈망 표면. 그러나 물이 가득 찬 항아리를 뒤집으면 들통이 솟아올라 그 밑바닥에 머물러 있으리라. 바깥 공기로부터 차단되지만 약간의 편향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그들의 진로에서, 또는 를 향한 재하강 항아리의 가장자리가 위로 올라가는 길에 방해를 받았을 때, 쉽게 그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이와 같은 행동에서 살아 있는 것들은 현저한 차이를 느낍니다. 로미오가 원한다 줄리엣은 서류가 자석을 원할 때; 장애물이 없으면 개입 그는 그녀를 향해 직선으로 움직인다 그들. 하지만 로미오와 줄리엣, 그 사이에 벽이 세워진다면 그들이여, 그들의 얼굴을 바보처럼 누르지 마십시오 자석과 같은 반대쪽과 서류 정리 카드. Romeo는 곧 벽이든 아니든, 줄리엣의 입술을 직접 만지는 것. 와 파일링은 경로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끝에 도달할지 여부 사고에 따라 다릅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가 고정되어 있으면 경로가 무기한 수정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배치한 위치에 살아있는 개구리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우리의 공기 방울, 즉 물병 바닥에 있습니다. 숨이 가쁘면 곧 그도 다시 합류하기를 갈망하게 될 것입니다 어머니 분위기, 그리고 그는 최단 길을 택할 것입니다 그의 끝에는 똑바로 위로 헤엄쳐 올라갑니다. 그러나 항아리라면 물이 가득 차서 그 위에 뒤집혀 있더라도 그는 거품, 그의 코를 끊임없이 그것의 완고한 코에 밀어 넣는다 지붕이 있지만 쉴 새 없이 동네를 탐험할 때까지 다시 내려가면서 그는 그 주위를 도는 길을 발견했다. 자신의 욕망을 이루기 위해 가득 차 있습니다. 다시 고정된 끝, 다양한 수단!
살아 있는 공연과 무생물 공연의 대조 남자들로 하여금 육체적으로 그것을 부정하도록 이끄는 것으로 끝을 맺는다 세계의 최종 목적이 존재한다. 사랑과 욕망은 오늘날에는 더 이상 철이나 공기의 입자에 귀속되지 않습니다. 아무도 이제 어떤 활동의 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목적 주재[페이지 8] 처음부터 활동하고 그것을 권유하거나 끌어들이는 행위 일종의 vis a fronte에 의한 것입니다. 반대로 끝은 단순한 수동적인 결과로 간주되어 테르고로 밀려났고, 말하자면, 자체 제작에 목소리를 내지 못했다. 무기 물질로 기존 조건을 변경하십시오. 그대는 매번 다른 명백한 결말을 가져온다. 그러나 지능형 에이전트를 사용하면 조건이 바뀝니다 활동이 표시되지만 도달한 끝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여기의 경우 아직 실현되지 않은 목적에 대한 관념은 조건들과 협력한다 활동이 무엇인지 결정하기 위해.
미래의 목적을 추구하고 수단의 선택 따라서 그들의 달성은 현존의 표시이자 기준이다 현상 속의 정신성. 우리 모두는 이 테스트를 사용하여 구별합니다. 지능적인 성능과 기계적 성능 사이. 우리는 막대기와 돌멩이에 정신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위해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러나 항상 밀릴 때, 그리고 무관심하게 그리고 아무 것도 없습니다 선택의 표시. 그래서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그것들을 무의미하다고 부릅니다.
바로 그렇게 우리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깊은 곳에서 결정을 내립니다 철학적 문제: 코스모스는 내적 본성이 이성적인 지능 또는 짐승 외적 사실이 순수하고 단순한가? 우리가 우리 자신을 발견한다면, 숙고하면서 라는 인상을 지울 수 없습니다. 최종 목적의 영역, 무언가를 위해 존재한다는 것, 우리는 지능을 그 중심에 두고 종교. 반대로, 그 수리 불능을 조사하는 경우 유동, 우리는 현재를 단지 단순한 것으로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과거로부터 기계적으로 싹을 틔우고, 아무 것도 없이 일어난다 미래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무신론자이며 유물론자입니다.
심리학자들이 가지고 있는 긴 토론에서 에 의해 표시되는 지능의 양에 대해 수행되었습니다. 하등 포유류, 또는 관련된 의식의 양 파충류의 신경 중추의 기능, 동일한 테스트 has always been applied: 액션의 캐릭터입니다. 우리가 그것들의 결과를 위해 행해졌다고 믿어야 하는가? 문제의 결과(이하 설명) 풍부하게 볼 수 있고, 일반적으로 유용한 동물입니다 대체로 가져오는 상황에서 더 안전합니다. 그것은 앞으로 나온다. 지금까지 행동은 목적론적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페이지 9] 그러나 이와 같은 단순한 외적 목적론은 여전히 vis a tergo의 블라인드 결과. 의 성장과 움직임 식물, 발달, 소화, 분비, 등, 동물에서 무수한 공연 사례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에게 유용합니다. 우리 대부분에 의해, 그리고 우리들 대부분에 의해, 에 의해 생산되어야 한다 자동 메커니즘. 생리학자는 자신 있게 말하지 않습니다 개구리의 척추에서 의식 지능 주장 그가 유용한 결과를 보여줄 때까지 코드 주어진 자극 하에서 발생하는 신경 기계는 기계가 변경되어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만약에 복용 하는 경우 스톡 인스턴스, 머리 없는 개구리의 오른쪽 무릎이 자극을 받습니다 산으로 오른발로 닦아냅니다. 그러나, 이 발은 절단되며, 동물은 종종 왼발을 그 자리로 들어 올려 문제가 되는 물질을 닦아냅니다.
플뤼거(Pflüger)와 루이스(Lewes)는 다음과 같은 사실로부터 추리한다 방법: 첫 번째 반응이 단순한 기계의 결과라면, 그들은 말한다. 피부의 자극 부위가 배출되면 방아쇠로서의 오른쪽 다리는 자체 총신을 발사합니다. 그러면 오른발을 절단하는 것은 참으로 좌절할 것입니다 닦았지만 왼쪽 다리를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오른쪽 그루터기가 빈 곳을 통해 이동하도록 합니다. 공기(실제로 때때로 관찰되는 현상). 오른쪽 방아쇠는 왼쪽 배럴을 배출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것을 내리면; 전기 기계도 마찬가지다 스파크만 발산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절부절못하고, 재봉틀 같은 밑단 베갯잇이 아닙니다.
반대로 오른쪽 다리가 원래 산을 닦을 목적으로 움직였다면 이보다 더 자연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그보다 그 목적을 달성하는 가장 쉬운 수단이 무익한 것으로 판명되면 다른 방법을 시도해야 합니다. 모든 실패 동물을 실망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모든 종류의 새로운 시도와 장치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평온함 이 중 하나가 행복한 스트로크로 끝날 때까지 이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바라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Goltz는 지능을 개구리의 시신경과 소뇌. 우리는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물 속에 갇힌 소리 개구리가 발견하는 방식 대기의 배출구. 골츠는 개구리가 그들의 대뇌 반구를 박탈하면 종종[페이지 10] 같은 독창성. 그런 개구리, 바닥에서 올라온 후 그리고 그의 더 먼 상향 진전을 발견하는 것은 그 위에 뒤집힌 유리 종은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죽을 때까지 장애물에 코를 부딪히면서 질식하지만 종종 다시 내려와 아래에서 나옵니다. 그 테두리는 위쪽으로 향하는 확실한 기계적 추진력이 아니라 오히려 갈고리로 공중에 도달하려는 의식적인 욕망 또는 도둑은 그의 활동의 주축이었다. 골츠는 결론을 내렸다 이로부터 반구가 유일한 봉인이 아닙니다 개구리의 지능. 그는 다음에서 같은 추론을했습니다. 뇌가 없는 개구리가 등 뒤에서 뒤집히는 것을 관찰합니다 그의 다리 중 하나를 꿰맬 때 그의 배에, 그러나 필요한 움직임은 그것과 매우 다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같은 성가심에 의해 흥분 위치. 결과적으로 그들은 단지 결의에 찬 것이 아니라 선행 자극제에 의해, 그러나 최종 목적에 의해, 물론 자극제는 원하는 결말을 만드는 것입니다.
또 다른 뛰어난 독일 작가인 리프만(Liebmann)[2]은 다음과 같이 주장한다 정신적 작용을 설명하는 뇌의 메커니즘에 대항하여, 매우 유사한 고려 사항으로. 그 자체로 기계, 그는 말씀하시기를, 그것이 잘 정돈될 때 올바른 결과를 낳을 것이라고 말씀하시고, 수리가 끝나면 잘못된 결과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두 종류의 결과 모두 그들의 조건으로부터 똑같이 치명적인 필연성을 가지고 흐른다. 우리 그 구조가 치명적으로 시계 작동을 가정 할 수 없습니다. 특정 속도로 결정하고 이것을 알아차립니다. 속도가 너무 느리거나 너무 빨라서 헛되이 수정하려고 합니다. 양심이 있다면, 양심은 최고의 크로노 미터, 둘 다 똑같이 잘 순종합니다. 똑같은 영원한 기계적 법칙들─뒤에서 내려오는 법칙들. 하지만 뇌가 고장 났고 남자는 "두 번 네 "두 번은 네 명은 여덟 번이다" 대신 "나는 가야 한다 부두를 사기 위해 석탄으로"대신 "나는 석탄에 가야한다. 석탄을 사러 가는 부두." 순간 의식이 떠오른다 오류의. 잘못된 성능이지만 권리와 동일한 기계적 법칙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죄되고 정죄된다 내면의 법칙과 모순되는 것으로서 뇌가 행동해야 하는 목적이나 이상, 그것이 그렇게 하든 그렇지 않든 앞에서 법칙.
우리는 여기서 이 작가들이 그림을 그리는지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의 결론은 모든 전제에 정당성을 부여했습니다. 그들이 치료하는 사건에 관여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주장을 인용한다 다만 목적을 위해 행해지는 것 외에는 어떤 행동도 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어떻게 호소하는지, 그리고 라는 뜻은 마음의 불가항력적인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나는 이것을 경계의 기준으로 채택할 것이다 행동까지 이 작품의 주제 그 속으로 들어간다. 따라서 많은 긴장된 공연이 순전히 생리적인 것으로 언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경계의 해부학과 감각 기관은 새롭게 설명되었습니다. 독자는 H. N. Martin의 G. T. 래드(G. T. Ladd)의 '생리심리학(Physiological Psychology)'에 나오는 '인체(Human Body)' 그리고 다른 모든 표준 해부학 및 생리학에서, 우리가 예비적인 것으로 간주해야 하는 정보의 덩어리 그리고 현재 작업에서 당연하게 여깁니다. [3] 중 대뇌 반구의 기능, 그러나, 그들은 직접적으로 의식을 복종시키며, 그것은 잘 될 것입니다 약간의 설명을 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