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지품 전달 방식 변경 안내
신속하고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 캐디님께서 고객 소지품을 직접 프론트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운영 방식
1. 소지품 전달 시 유의사항
- 물품 분실이나 전달 누락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 티타임이 적힌 배치표를 함께 전달해 주세요.
- 고객님을 직접 식별할 수 있는 경우, 확인 후 체크하여 함께 전달해 주시면 더욱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2.프론트 이동 동선 안내
- 지하주차장에서 카트고로 진입하기 전, 좌측에 위치한 로비 입구를 이용해 주세요.
-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맞은편에 프론트가 있으며, 이곳에서 소지품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원활한 동선 확보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늘 수고해 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넵
확인했습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네
네
확인했습니다
네
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네
네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