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9일 수요일 작업 계획 & 일지]
오전 8시 유박 균배양체 260포 5톤차에 실려 옵니다. 비오기 전에 치워놓았던 하우스 앞에 내릴 예정입니다. 보통은 기사님과 저 혼자 내리거나 종수오빠 도움을 받아 내렸는데 내일은 양이 꽤 되어서 찰스와 함께 내리기로 했습니다.
균배양체 내리느라 두부 작업 시간이 약간 늦어질 것 같네요. 유진 정욱님 가능한데로 일찍 오셔서 작업 시작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일찍 인나면 두부 공장내 병입된 맥주랑 세척 병을 내어놓고 두부 기계 세팅을 해놓을텐데 못해 놓을 확률이 더 큼. ㅎ
배추모종이 전반적으로 잘 자라고는 있는데 약간 불균형이 생겨서 내일부터는 삭힌 오줌 세바가지 정도 섞어서 물을 줄 예정입니다.
다모임은 11시부터인거 아시죠?
태리님 가능하면 오늘 저녁에 다모임 안건 대략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마 정욱님은 두부 배달 다녀 오실거라 정욱님이 제안하는 안건은 오신 후 이야기 해야 할 것 같고
혜성님도 오전 오후 일정이 빠듯해서 달학교 관련 혜성님 파트는 문서로 대체하고 잠깐 이야기 할 수 있을 듯. 참고 하시구요.
수요일 점심은 지선이 준비합니다. 내일 점심 드실분들 인원 파악
혤짱집 화방담 준비물을 구입해 와야 하는데 오후에 정욱이나 찰스 중 한분이 다녀오시면 고맙겠습니다.
사올 건 제일 싼 벽돌 50장 시멘트 2포 입니다.
몰탈은 시멘트1과 종수오빠 석분3 종수오빠 황토흙 2로 만들 생각입니다.
지선 헤성 베이킹 공방 돌아갈거구요.
태리 단 유진 맥주 병입과 가을 시즌 맥주 제조 판매 관련 작전 회의와 맥주 합법화 프로젝트 작전회의를 진행해도 될까요?
그리고 저녁에 한살림 생산자인 순복언니 북콘서트가 해남 공공도서관에서 있습니다. 혜성님과 수수가 순복언니 시에 맞춰 노래를 만들었다는군요. ~~
하나 더 이번주에 비가 더는 오지 않게 다들 기도합시다. ~~~~ 웅 흠 ..
첫댓글 논둑 풀벰
오래된 숲 가서 폐기와 가져옴
회심당 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