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을 충실하게 따르는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공법
개념을 충실하게 따르는 정품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공법을 아시나요- 개념을 충실하게 따른다는 의미는 정품 자재와 공용성이 확보된 기술 공법으로 지하차도신축이음을 공사한다는 뜻 입니다^^ 이러한 개념충실에 의거한 결과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지하차도주행면 신축이음 공사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1등 지하차도신축이음 기업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포장층에 고분자개질아스팔트 실란트로 하부 구조물의 유간사이에서 발생되는 수축과 팽창으로 인한 반사균열을 미연에 막음으로써 포장의 훼손과 크랙발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공법입니다.
예전에는 고분자개질아스팔트로 이루어진 무소음 일체형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이 없었기에 고무강제형식의 조인트나 강제조인트를 적용하여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설치하였으나 이러한 고무강제 혹은 강제조인트의 단점이 너무나도 많이 발생하였고 비경제적인 부분이 제기되어 현재는 거의 대부분의 지하차도신축이음은 로드씰 공법의 일체형 도로봉합재 형태의 조인트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장치의 차별성은 완벽한 방수성을 발휘할 수 있으며 후타재(지하차도신축이음 장치를 잡아주는 역할의 초속경 물탈 등을 표현)가 필요없어 양생시간이 단축되고 공기가 길지 않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후타재의 파손등으로 인한 하자보수의 염려가 없으며 덜컹거리고 굉음으로 인한 소음피해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부분적인 파손 혹은 하자가 발생하더라도 그 부분만 보수 할 수 있기에 잔체를 뜯어내고 재설치하는 기존 공법과 달리 훨씬 경제적인 기술공법입니다. 물론 전체적인 공사비 역시 대폭 줄일 수 있기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지하차도신축이음 입니다.
현재 유사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비슷하게 흉내낼수 있을지는 몰라도 그 내실과 내구성은 절대 따라올 수 없을 것입니다. 저희 로드씰은 지난 20년 동안 수 많은 지하차도신축이음 현장을 경험하였고 성공리에 현장을 마무리해왔습니다. 이렇듯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의 경험과 노하우는 그 어떤 기업에서도 흉내낼 수 없는 극강의 무기입니다. 또한 사용되는 기본 자재인 도로봉함재인 고탄성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를 직접 생산제조하고 있어 그 품질에 있어서 가히 상상을 초월하는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조달청에서 인증받은 조달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국내산 정품 지하차도신축이음용 실란트 로드씰의 명성은 더욱 높아져만 가고 있습니다. 품질과 함께 직접 생산하는 정품 로드씰 제품인지를 먼저 캐치하셔야 할 것이며, 얼마나 숙련된 기술공이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는지를 확인하셔야 할 것입니다.
기본이 되는 자재인 고분자개질아스팔트 도로봉합재는 그 쓰임새에 따라서 물성의 차이와 화학적 성분비의 차이를 지니고 있으므로 반드시 지정된 사용용도로 공사가 되어야 할 것 입니다. 자재에 대한 특허공보상 사용용도를 정확하게 확인하시어 특허공보상 신축이음용 실런트라고 명시가 되어있어야 하며, 균열보수용 혹은 방수용 도로봉합재는 크랙보수 현장과 교면방수 현장에서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현장에 지하차도신축이음이라는 공종이 포함되어 있으시다면 객관적이고 투명한 비교자료를 통해 잘 선택하시어 안전한 지하차도를 건설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확실한 정보와 자료를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도 대한민국 1등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를 위해 노력하는 로드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