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개념정리
꼭꼭 새겨둬야 할 OR캐드 핵심정보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 들어보셨죠? 캐드에 대한 것도 같습니다.
얼마만큼 아느냐에 따라 보이는 정도가 달라진답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 온 내용으로 더 많이, 더 깊게 알게 될 거예요!
OR캐드의 강점 중 하나는 복잡한 전자 회로 설계 시뮬레이션, 회로기판 설계 등이 가능하단 점인데요.
손이 많이가고 복잡한 설계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보편적으로 이용되고 있답니다.
OR캐드란 글자 그대로 오어캐드라고 칭하며 전자설계 자동화에 쓰여지는 도구 모음이에요.
전자설계 자동화란 기존의 수작업에서 업그레이드 된 기술적 전자설계를 일컫습니다.
OR캐드는 회사에 의해 기능이 거듭해서 업그레이드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최신판은 유용한 집적 회로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하는 기능이 들어 있어요.
제작사에 의해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OR캐드는 제조회사에서 패키지를 내려받으면 돼요.
기능이 추가될 때마다 패키지를 내려받아 갱신해나가는 식으로 되어 있답니다.
OR캐드 같은 경우 소프트웨어의 기원이 반영돼 붙여진 혼성단어인데요.
미국 오리건 주의 회사에서 맨 처음으로 개발돼 오리건과 캐드가 서로 결합된 합성어입니다.
전산응용 조선제도 기능사, 쉽게 알아보자!
전산응용조선제도 기능사 자격증은 1년에 두 번 정도 실기 시험이 치러지는데요.
일반적으로 6월 경에는 필기시험 면제자들을 대상으로 한 실기시험이 이루어지고,
8월 경에는 필기시험 합격자들을 응시대상으로 한 실기시험이 치러진답니다.
전산응용조선제도 기능사 자격증 시험을 치려면 수수료를 납부해야 하는데요.
필기시험은 11900원이며 실기시험은 24400원의 수수료를 필수로 납부해야 한답니다.
전산응용조선제도 기능사 필기시험은 시험시간이 생각보다 넘치지 않은 편이에요.
60문제를 60분 안에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시험을 공부할 때부터,
빠르게 문제 푸는 습관을 익히는 것이 바람직하답니다.
전산응용조선제도 기능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는 시험 후 열흘에서 한 달 가량 후에 발표돼요.
합격자 발표 날짜는 큐넷의 전산응용조선제도 기능사 자격증 홈페이지에 있으며,
공지되어 있는 일자의 아침 9시에 합격자 및 합격 예정자 발표가 이루어진답니다.
전산응용조선제도 기능사 실기시험은 실제 제도 작업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요.
3시간 30분 동안 전산응용 조선제도 수행을 해 60점 이상의 점수를 취득해야 한답니다.
공부를 통해서 취업이나 재취업을 하고 싶지만,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되신다고요?
그럴 땐 30년 이상의 전통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관 중앙직업전문학교를 선택하세요.
대구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비용 부담은 DOWN, 노동부 우수기관으로 강의의 품질은 UP!
3D프린터 교육부터 공간디자인, 환경디자인까지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육 지도뿐 아니라 개인 상담과 교과내용 피드백까지 꼼꼼히 진행해 만족도를 높였답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교육수당을 받으며 더 슬기롭게 취업을 준비하세요.
고용노동부 교육 훈련 평가에서 6년간 계속해서 A등급을 받은 자신감으로 여러분의 시작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대구 중앙직업전문학교와 함께 새 출발을 준비하세요! 상담전화 >> 053-421-1313
이웃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캐드에 대한 이야기, 꼼꼼히 확인하셨나요?
열심히 읽었다고 해도 돌아서면 기억에서 잊힐 수 밖에 없겠죠.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들려면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늘 알려 드린 정보, 오래도록 잊지 않으시려면 하루에 한 번씩만 떠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