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펀엔조이의 윤선진이라합니다.
여러 회원님들 쇼핑몰 운영하실때 이것 저것 운영비가 많이 들어가시지요?
특히 제품 결제 시스템을 만드는데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겁니다.
거기다 고객 입장에서 보면 물건을 보지도 않았는데 돈을 지불하여야 할까 하는 고민에 빠지게 되어
결국은 제품 구매를 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지요.
이러한 문제를 말끔히 해결할 좋은 방안을 제시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품을 저렴한 일반 택배 비용으로 배송을 해 드리고, 제품 대금은 배송해간 직원이 카드체크기로 대금을 대신 결재 처리해 드리는 시스템인 것입니다. 제품 대금은 결재 즉시 사장님의 개인 통장으로 바로 입금되며, 수수료는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자동 출금됩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물건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안심이 되어서 좋고... 판매자 입장에서는 고객의 불신이
없으니 판매율이 올라가서 좋은 .... 서로 윈윈하는 결재 시스템인 것입니다.
@ 이때의 제품 배송비 : 일반 택배비와 동일 또는 더욱 저렴합니다.
- 일반적으로 월 100건 계약 기준 2500원, 부피와 무게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슴
@ 수수료: 제품 판매 가격의 4% (부가세 별도)
- 전화로 카드 승인을 따서 처리하는 것보다는 저렴하구요.
별도의 거액을 담보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기다 카드 결재 시스템을 쇼핑몰에 붙이거나 운영하는데 돈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 수고료: 제품의 가격에 따라 1500원 부터 별도 수고료(30만원 이상의 경우는 약간 올라감,
부가세 별도)가 붇기는 합니다 만... 제품 결재를 잘 처리해 주십사하는 차원에서 지불하는
수고료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품이 팔리지 않는 것 보다는 좋지 않겠습니까...!
본 결재 시스템은 현재 특허 등록중에 있는 시스템으로 매우 획기적인 아이디어라 할 수 있으며,
현재 전국 각지에 카드 결재기를 소유한 직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결재 시스템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042-383-9004 (오전 11시~오후 5시, 원~금)
펀엔조이 윤선진
문의는 될수록 매일로 주시기 바랍니다 ( 자리를 비우는 시간이 많아서.... ^&^ ;; )
메 일: ysjaki01@yahoo.co.kr
(담당자명, 업체명, 연락전화번호, 도메인 주소, 주요 취급 물품 명과 종류, 제품의 크기와
무게, 제품의 평균 가격, 대략적 월 판매 수량 및 매출 등의 정보를 알려 주시면 성심껏 상담
하여 드리겠습니다)
까페주소: http://cafe.daum.net/funnjoy.com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펀엔조이
윤 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