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승덕 의원 간증 동영상 (18대 국회의원, 전 검사 변호사)
부모를 통해 불교를 믿고 절에서 알지도 못하면서 부처에게 절을 하였다. 외모가 별로라 여자친구 사귀는 대신 고시 공부해 열중해 2학년때 최연소자로 사법고시를 합격하였다. 아버지는 부처의 덕이라고 하였다.
그도 부처의 덕이라고 생각하고 본격적으로 불교를 연구 시작하였다. 그런데 불경의 가르침은 의외였다. 석가는 자신이 신이라고 하지않고 각 사람 너 자신에게 모든것이 달려있으니 네 자신이 완벽해지면 된다고 하였다. 그는 이 가르침앞에서 절벽에 부디쳤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이 완벽해질 수 없는 존재라는 것을 너무도 잘 알기 때문이었다.
그러다 대학 3학년 시절 친구의 초대로 기독대학생 성경공부모임에서 가서 진리 추구를 시작하였다. 성경을 읽고 그 내용이 진리인가 아닌가 알아보고자 한 것이다. 그는 마음을 열고 저자의 입장에서 성경책을 읽기 시작하였다.그러자 성경이 믿어지고 그에게 변화의 역사가 일어났다. 그리고 3학년때 어려운 행정고시 보러가기 전에 매일 하루에 한시간씩 성경을 읽고 고시공부하었었기에 시험에 합격할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차석 합격하였다. 그래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확신하고 감사함으로 세례받았다. 그리고 이 해에 외무고시도 차석으로 합격하였다.
신참 검사로 다른 선배 검사들과 함께 차의 앞자리를 타고 가다 교통사고를 당해 얼굴에 수많은 흉터가 생겼다. 그러나 자기가 살려달라고 기도한 것을 하나님이 그대로 들어셔서 얼굴의 흉터외엔 다른 아무 문제가 없는 것을 생각하고 하나님께 감사하게 되였다. 그는 이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마음 속 깊이 받아들이고 외모로 인한 열등의식의 문제를 극복하였다.
아내와 함께 미국에 가서 7년을 살다 한국으로 오려했는데 아내와 애들은 미국이 좋다고 한국에 오려하지 않아 할수없이 혼자 한국으로 돌아와 5년을 거의 죽음 상태에서 살았다. 5년 동안 기다리다 어쩔수 없이 이혼할때는 죽음 다음의 고통이었다. 이 기간동안 기도를 통해 정신이 다시 말아지는 것을 체험하였다. 이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덧입어 탈선하지 않을 수 있었다 . 그리고 기도로 하나님의 위로를 통해 아픈 고통을 극복하고 2년 전 믿는 사람과 재혼하여 은혜를 받았다.그리고 하나님과그 약속을 믿고 죽음도 기꺼이 맞이할수 있는준비가 되어있는 소망의 삶을 살고 있다.
참고로 고승덕 의원은 2008년 한나라당 7·3 전당대회 때 현 박희태 국회의장 측으로부터 `돈봉투`를 받았다고 근래에 폭로한 의원이다. 그 여파로 박희태씨는 의장직에서 사퇴하였고 고승덕 의원은 새나라당에서 미운털이 박혔는지 국회의원 공천을 받지 못하였다.
고승덕 의원응 미국에 있는 동안 예일대학교 로스쿨과 하버드대학교 로스쿨에서 LL.M
컬럼비아대학교 로스쿨 법무학 박사를 취득하였다. 그리고 미국 4개주 변호사 자격도 취득하였다
자세한 간증의 신문 기사는 http://wrn2991.blog.me/5009685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