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 풀피리 모임 후기 입니다.
전라북도자연환경 연수원에 오후에 전국에서 모이기 시작하셨습니다.
연수원 김양용 교수님께서 장소를 마련해 주시고 오후에 먼저 도착하신 회원님들과 덕유산 계곡 물놀이와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6시 연수원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7시부터김양용 교수님의 소금쑈와 함께 참나무 장작에 흙돼지 구이 머루주를 먹으며 개인 소개와 개인별 풀피리 연주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10시 숙소에서 풀피리 이야기와 소모임을 진행하고
11시 별자리 연수를 환상의 레이져쇼와 함께 덕유산의 아름다운 별을 감상하였습니다.
주차장에 누워서한 별자리 감상은 이번 모임의 또다른 추억이었습니다.
5일 아침 7시30분 기상 하여 아침식사를 한후
9시까지 풀피리 연습을 하였습니다.10시 정식 모임은 해산 하였습니다.
멀리 여수에서 사모님과 함께 오신 이정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수원에서 버스를 타고 함께 해주신 신상현님과 함께 자리를 같이 해주신 희망나눔 센터 선생님들, 한택식물원 김진봉 님과 가족, 늦게 달려오셔서 식사도 제대로 못하신 김충남 선생님, 정덕연선생님과 김현숙 선생님, 익삭 흙돼지를 협찬해주시고 며칠전 대한민국과학대전에서 풀피리 연구로 우수상을 수상하신 정형희 선생님, 전진영선생님 마직막으로 멋진 장소와 안내, 소금쑈와 레이져쑈, 맛있는 김치찌게 까지 제공해주신 김 양용교수님 덕에 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던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행상에 참석한 모든 분들과 몸은 함께 하지 못했지만 마음을 함께 해주신 풀피리 식구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 9월에 다시 만나기로 약속하며 아쉬운 작별을 하였습니다.
모임이 너무 갑작 스럽게 날이 정해지고 진행되어 함께 모임을 못하신 분들이 너무 많아
아쉬웠습니다. 내년에는 미리 미리 좀더 많은 풀피리 식구들과의 만남을 준비 하겠습니다.
첫댓글 먼저 미안한 마음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몸은 가지못했으나 마음은 덕유산에서 풀피리를 불고 있었습니다 ....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만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애 쓰셨습니다~~ ^)^
풀피리 터가 될 수 있을까? 하고, 덕유영봉 아래 칠연골로 전국 토종 음악가들을 모셨더니 사람은 오지 않고 자연닮은 각색 풀피리님들만 모였더라. 모두다 내덕이라 하길래 우쭐할 것 하나 없어 벽계수 멈춘 정적에 대고 우주음을 날린다. 함께한 행복한 시간 감사드립니다.-중록 김양용 합장
ㅎㅎ 닉네임이 백두산이라...ㅎ 쌤 답습니다~~
참으로 좋은 풀피리 인연입니다. 감ㅅ합니다....^^
멋진 만남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멋진 만남 기대하겠습니다.
기회가 닿으면 한택식물원으로 초대하고 싶은데 주변 숙박시설을
이용해서라도 한번 추진해보고 싶네요.
ㅎ 기대만땅~~ㅋㅋㅋ
언제 든지 초대해 주세요 달려갈께요 숙박 없이 당일도 가능합니다. ^^;
너무 좋았어요...제 아들이 아주 극찬입니다.. 담에 또 오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