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onar21.com/russia-remembers-the-united-states-forgets/
오늘인 5월 9일은 나치 독일이 패전한 지 79주년이 되는 날이자 유럽 승리의 날입니다. 러시아 국민은 러시아뿐만 아니라 러시아 국외 거주자가 거주하는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대규모 행진과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미국이 나치를 물리쳤다는 신화가 지속되는 미국에는 귀뚜라미가 있었다. 아무것도 아님. 왜 차이점이 있나요?
그것은 숫자의 단순한 문제이다 .
소련은 제2차 세계대전에서 가장 많은 사상자를 낸 것으로 추정된다. 2,700만 명에 달하는 소련인이 목숨을 잃었고, 1,140만 명에 달하는 군인 사망, 군사 활동으로 인한 민간인 사망 1,000만 명, 기근과 질병으로 인한 추가 사망자 800만~900만 명을 포함합니다. 이 총계에는 전쟁 중 부상을 입은 1,400만 명 이상의 소련 군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소련의 15개 공화국 중 러시아는 군인 사망자가 675만 명, 민간인 사망자가 720만 명으로 가장 많은 사상자를 냈다. 우크라이나는 군인 사망자가 165만 명, 민간인 사망자가 520만 명으로 두 번째로 많은 사상자를 기록했습니다.
1940년 소련의 추정 인구는 1억7천만 명이었다. 즉, 대조국전쟁의 결과로 소련 시민(러시아와 우크라이나 포함)의 16%가 사망했습니다. 이는 부상자 수를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부상자 수는 아마도 추가로 2천만 명에 달할 것입니다.
이를 미국과 비교해 보세요. 유럽/북아프리카의 미군 KIA 수 는 183,500명 에서 최대 276,655명에 이르는 상충되는 추정치가 있습니다 . 더 높은 숫자로 가자. 1940년 인구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 수는 1억 32,164,569명이었습니다. 유럽/북아프리카 전역에서 전체 인구 대비 미국 KIA의 비율은 0.2%입니다. 즉, 미국 인구의 1% 미만이 나치의 손에 죽었습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미국은 러시아 국민이 견뎌낸 것에 비해 히틀러를 물리치기 위한 캠페인에서 피와 보물의 방식으로 거의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을 고려하세요:
- 스탈린그라드 전투에서 소련군 75만 명이 사망했다.
- 레닌그라드 포위전에서 최소 67만명의 소련 군인과 시민이 사망했다.
- 시타델/쿠르스크 작전 전투에서 약 421,000명의 소련군이 사망했습니다.
소련 손실의 엄청난 규모는 대부분의 미국인이 이해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소련은 스탈린그라드라는 단 한 번의 전투로 유럽 전역에서 미국이 입은 손실보다 3배나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할리우드는 미국이 나치 독일을 멸망시켰다는 식의 거짓된 신화를 퍼뜨렸습니다. 할리우드 뿐만이 아닙니다. 베를린 함락 직후, 미국과 영국은 마치 자신들이 세상을 구하는 것처럼 행동했다.
글쎄요, 그것이 사실이라면 왜 미국인과 영국인은 VE 데이에 침묵합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소련 국민, 특히 러시아 국민이 겪었던 재앙적인 인적 손실을 견디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수백만 명의 러시아인들이 나치를 파괴하기 위한 대규모 전투에 참여하고 사망한 할아버지, 할머니, 증조할머니의 사진을 들고 행진했습니다. 80년 전에 싸운 이들의 희생의 유산은 아직도 러시아 국민의 영혼 속에 밝게 타오르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미국 인구의 상당 부분은 무지합니다 .
미국 재단 이사회 및 동창회는 오늘 미국인들이 D-Day에 대한 지식과 관련하여 심각한 역사적 기억 상실증을 앓고 있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 중요한 날이 70 주년이 되는 날, 심지어 대학 졸업생들도 중요한 역사적 정보를 알지 못합니다.
객관식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 중 54%만이 드와이트 아이젠하워가 연합군의 최고 사령관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심지어 대학 졸업생들 사이에서도 28%는 아이젠하워 장군을 정확하게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조사에 참여한 미국인 중 절반 미만이 당시 루즈벨트가 대통령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15%는 D-Day 침공이 진주만에서 일어났다고 답했습니다. 여기에는 대학 졸업생 10명 중 1명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10년 전에 실시되었습니다. 나는 오늘 숫자가 더 나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역사를 정확하고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는 이러한 실패가 해외에서 끝없는 전쟁을 추구하는 미국의 성향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미국은 남북전쟁 이후로 피와 관련하여 심각한 대가를 치른 적이 없습니다. 전쟁은 값싸고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투에 참전한 미국 남성과 여성의 수는 매우 적고 그 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미국인의 99.9%는 전사한 전사의 무덤 옆에 서 본 적이 없습니다.
전쟁으로 이익을 얻나요? 그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미국인들은 그 그립에 정말 능숙합니다. 1935년에 전쟁은 사기다(War Is a Racket을)를 쓴 스메들리 버틀러(Smedley Butler) 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쟁 은 라켓 이다 . 항상 그랬습니다. 아마도 가장 오래되고 가장 수익성이 높으며 확실히 가장 악랄할 것입니다. 범위가 국제적인 유일한 것입니다. 이익은 달러로 계산되고 손실은 인명으로 계산되는 유일한 것입니다. 라켓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다는 것이 가장 잘 묘사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수의 '내부' 그룹만이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많은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극소수의 이익을 위해 수행됩니다. 전쟁으로 인해 소수의 사람들이 막대한 재산을 얻습니다. . . .
나는 1914년에 멕시코, 특히 탐피코를 미국의 석유 이익을 위해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나는 아이티와 쿠바를 내셔널 시티 은행(National City Bank) 소년들이 수익을 모으기에 좋은 곳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장점. 라켓팅의 기록은 길다. 나는 1909년부터 1912년까지 브라운 브라더스(Brown Brothers)의 국제 은행을 위해 니카라과를 정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이 이름을 어디서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1916년에 도미니카 공화국에 미국의 설탕 이익에 대한 빛을 가져왔습니다. 중국에서는 스탠다드 오일이 방해받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오늘날의 미국은 역사로 볼 때 알츠하이머 세대입니다. 우리는 미국의 탐욕스럽고 어리석은 욕망이 완성될 경우 미국에 가해질 수 있는 인명과 자본의 잠재적 손실에 대해 조금도 인식하지 못한 채 러시아, 이란, 중국을 상대로 전쟁을 추구하는 궤도에 있습니다.
나는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미국인들과 그 뒤를 이은 외국 원정대원들 모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58,000명의 미국인 이름이 워싱턴 DC의 검은 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대다수는 부패한 대통령과 순응하는 언론이 제공한 거짓말을 믿었기 때문에 명예롭게 복무했으며 부분적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시리아에서 명예롭게 복무한 많은 사람들은 큰 거짓말의 희생자입니다.
그들은 이슬람 극단주의를 물리치기 위해 싸우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General Dynamics, Raytheon, Lockheed Martin 및 기타 Beltway Bandits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해 싸우도록 속았습니다. 소수의 하찮은(그리고 경멸받는) 미국인 계층만이 피의 대가를 치르는 한 전쟁은 좋은 사업입니다.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5월 9일을 기념하지 못한 사실이 다시 우리를 괴롭힐까 두렵습니다. 우리가 러시아, 중국, 이란과 평화롭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미국인들은 대규모 사상자를 피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내가 틀렸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