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해피니스는 충남 천안 부근 성환에 있는 유기동물 보호소입니다.
2019년 보호소에 봉사를 다니다가 아이들 관리가 너무 부실한데다가 상업적이고 파행적으로 운영하는 것을 보고 젊은 여성분들이 주축이 되어 인수를 하여 지금처럼 아이들의 삶의 행복을 우선으로 정직하고 투명하게 운영을 하며 회원들의 신뢰를 받으며 운영하는 보호소입니다.
2019년 설립 당시에 어려움을 극복하고 4년이 채 안되어 자리를 잡아 지금은 어엿한 사단법인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재정적으로도 자립을 한 단체이기도 합니다.
이런 포해피니스에서 팅커벨프로젝트가 주축이 되어 진행하고 있는 지방의 형편이 어려운 유기견보호소/고양이쉼터에 사료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일에 힘을 보태주기 위하여 자체적으로 정회원님들의 동의를 얻어 지원을 하기로 했습니다. 정말 기쁘고 고맙네요. 포해피니스 대표님과 운영진들, 그리고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
.
아래는 포해피니스의 사료 정기후원 동참글과 이에 동의하는 정회원님들의 댓글 모음입니다.
첫댓글 감사한 일입니다. 모두 처음 시작은 미약했지만.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서 큰 영향력을 갖게되고, 가엾은 아이들에게 배고프지 않도록 . 선한 일을 확대해 갈수 있게되네요.. 이번 유기보호소 지원동참에 포해피니스의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이렇게 힘을 보태주시니 마음이 따뜻하고 든든해집니다..감사합니다.^^
너무 감동입니다.
좋은분들을 알게되어 기쁨이 두배가 되는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같이 할 수 있는 단체가 있다니 너무 든든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네요~
이런 선한 영향력~~널리널리 퍼져라~~!!!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