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米女子オープン最終日、渋野日向子の敗因は、プレー以前に、すでにあった
US 여자 오픈 마지막 날 渋野 히나코의 패인은 플레이 이전에 이미 있었다
2位に1打差の単独首位で全米女子オープン最終ラウンドに臨んだ渋野日向子に日本の大勢のファンが期待を膨らませていた。
2 위를 1 타차 단독 선두로 US 여자 오픈 최종 라운드에 임했다 渋野 히나코 일본의 많은 팬들이 들썩이고 있었다.
韓国人選手による全米女子オープン制覇はこの16年で10度目。 今大会ではトップ10に韓国勢が4人、タイが2人、米国が3人、そして日本人は、渋野ただ1人だった。 その意味では、渋野は大健闘だったと言えるわけで、「頑張ったね」と言ってあげたい。
한국 선수에 의한 US 여자 오픈 우승이 16 년에서 10 번째. 이번 대회에서 톱 10에 한국 선수가 4 명, 태국 2 명, 미국 3 명, 그리고 일본인은 渋野 단 1 명이었다. 그 의미는 渋野는 대 건투 였다고 말할 것은 "노력 했군요"라고 말해주고 싶다.
惜しかったね」という言葉は、今回の渋野には当てはまらない。 「惜しかった」わけではなく、4位とはいえ、完敗だった。 なぜなら、最終日の渋野の敗因は、ティオフする前から、すでに存在しており、その敗因を生んでしまったのは他の誰でもない渋野自身だったからだ。
"아쉬웠 지요"라는 말은 이번 渋野에 맞지 않는다. "아쉬웠다"것은 아니고, 4 위는하지만 완패했다. 왜냐하면 최종 渋野의 패인은 티오후하기 전부터 이미 존재하고 있으며, 그 패인을 낳고 버린 것은 다른 누구도 아닌 渋野 자신 이었기 때문이다.
【プレー前に敗北していた? 】
[플레이 전에 패배했다? ]
悪天候で月曜日に持ち越された最終日。 渋野のショットは出だしから方向が定まらず、判断も定まらず、あたふたしたゴルフで発進した。
1番はパーを拾ったが、2番はセカンドショットを木に当ててボギーを喫した。
「クラブ選択が曖昧だった。すごく悔いが残る」
そんなふうに、あたふたしたゴルフになった原因が、緊張ではないことは、あからさまに見て取れた。 そう、その原因は明らかに寒さのせいだった。
いや、正確に言えば、渋野の薄着のせい。 もっと正確に言えば、防寒対策が甘かったことが、彼女の最大の敗因だったと言わざるを得ない。
他選手たちがニット帽を被り、耳当てを付け、セーターの下にはタートルネックのアンダーシャツなどを着こみ、セーターの上にはダウンのベストなどを重ね、さらには脱いだり着たりが楽にできるたっぷり 目のジャケットなどを羽織る選手もいる中で、渋野の出で立ちは、あまりにも薄着で無防備だった。
악천후 월요일 이월 된 마지막 날. 渋野 샷은 맨 처음부터 방향이 정해지지 않고, 판단도 정해지지 않고 허둥지둥 한 골프에서 출발했다.
1 번은 파를 포착했지만 2 번 세컨드 샷을 나무에 대고보기를 당했다.
"클럽 선택이 모호했다. 몹시 후회가 남는"
그런 식으로 허겁지겁 한 골프 된 원인은 긴장이 아닌 것은 명백하게 간파했다. 그래, 그 원인은 분명히 추위 탓이었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渋野의 엷게 입기 때문. 더 정확히 말하면, 방한 대책을 달았다 것이 그녀의 가장 큰 패인이었다고해야 할 것이다.
다른 선수들이 니트 모자를 쓰고, 귀마개를하고 스웨터 아래에 터틀넥 언더 셔츠 등을 껴 입어, 스웨터 위에 다운 베스트 등을 거듭, 심지어 벗거나 입고가 편하게 할 수 듬뿍 눈의 재킷을 걸쳐 입는 선수도있는 가운데, 渋野의 차림은 너무 엷게 입기 무방비이었다.
そう、最終日の渋野は、ゴルフをプレーする以前に、その準備段階で、すでに勝利を逃がす方向へ自ら向かってしまっていた。
이렇게, 마지막 날 渋野은 골프를하기 이전에 그 준비 단계에서 이미 승리를 놓치는 방향으로 스스로 향해 버렸다.
【メンタル・コントロールで完敗】
それに加えて、この日の渋野は怒りをコントロールできなくなっていた。 ナイスセーブができたときやバーディーパットを沈めたときは彼女らしい笑顔を見せたりもしていたが、ミスするたびに怒りを露わにする様子は、彼女が優勝から遠ざかっていくことを示しているか のようだった。
最終組でともに回り、2位タイになったエイミー・オルソンは、前日に義父の突然の訃報を聞かされ、現地に来ていたオルソンの夫は、急きょ、自宅のノース・ダコタに引き返したそうだ。
[멘탈 컨트롤로 완패]
게다가 이날 渋野은 분노를 제어 할 수 없게되어 있었다. 나이스 세이브가되었을 때 나 버디 퍼트를 침몰 때 그녀 같은 미소를 보이기도했지만, 실수 할 때마다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은 그녀가 우승에서 멀어져가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가? 같았다.
마지막 조에서 함께 방향, 2 위가 된 에이미 올슨은 전날에 의붓 아버지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을 듣고 현지에와 있던 올슨의 남편은 서둘러 집에있는 노스 다코타에 발길을 돌렸다 고한다.
逆転逃げ切りで勝利を掴んだキムは、4日間72ホールのすべてをマスクを付けたまま戦い通した。 キムも表情を変えることなく、淡々とクラブを振り、黙々と歩き、終始「自分のゴルフ」に徹していた。
역전 달아나 승리를 잡은 김은 4 일 72 홀을 모두 마스크를 붙인 채로 전투 통했다. 김도 표정을 바꾸지 않고 담담하게 클럽을 진동하고 묵묵히 걷고 시종 "자신의 골프 '에 철저했다
溢れ出す感情をどこまで制御できるのか。 メンタル面をコントロールする戦いにおいても、残念ながら渋野はキムやオルソンに完敗だったと言わざるを得ない。
넘쳐나는 감정을 어디까지 제어 할 수 있는가? 정신적 인면을 컨트롤하는 전투에서도 불행히도 渋野은 김이나 올슨에 완패했다고 말할 수밖에
【来年、再来年、、、】
「悔しいけど、これが今の自分の実力。受け止めるしかない」
全米女子オープンを制するために、渋野の今の実力が不足なのだとすれば、その不足には「まだ世界を知らない」という知識の不足、経験の不足も含まれるはずだ。
大きく激しく目まぐるしく変化するアメリカ大陸の気候の恐ろしさを、渋野はまだ知らなかったからこそ、防寒対策、事前準備を怠ってしまったのだ。
[내년 내후년 ,,,】
"분하지만, 이것이 지금의 자신의 실력. 받아 수밖에 없다"
US 여자 오픈을 제패하기 위해 渋野 지금의 실력이 부족하다라고하면, 그 부족은 "아직 세상을 모르는"지식의 부족, 경험 부족도 포함 된 것이다.
크고 격렬 급변하는 아메리카의 기후의 무서움을 渋野는 아직 몰랐다 때문에, 방한 대책 사전 준비를 게을리 버린 것이다.
米ツアーの選手やキャディとなれば、それ以上の準備を絶対に怠らない。 だからこそ、急激に寒くなった最終日、どの選手もしっかり防寒対策を行なうことができ、だからプレーそのものに全神経を注ぐことができた。 それができなかったことが、渋野の最大の敗因だった。
だが、それは彼女の歩を止めるものではない。 なぜなら、彼女はもう二度と同じ失敗を繰り返すことはないだろうから――。 そういう学びの積み重ねが、良き経験となり、糧となる。
「来年、再来年、もっと強くなって、その姿を見せられるように励みます」
渋野のメジャー2勝目は、必ずや、その先にある――。
미국 투어 선수 나 캐디가되면 더 이상 준비를 절대 게을리하지 않는다. 그래서 급격히 추워 진 마지막 날 어떤 선수도 제대로 방한 대책을 행할 수 그래서 플레이 자체에 온 신경을 쏟는 수 있었다. 그것은 못한 것이 渋野의 가장 큰 패인이었다.
하지만 그것은 그녀의 걸음을 멈추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테니 -. 그러한 배움의 축적이 좋은 경험이되어, 양식이된다.
"내년 내후년 더 강해지고 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渋野 메이저 2 승째은 반드시 그 앞에있는 -.
첫댓글 한국에서도 추운 날 플레이를 나가면 동반자의 든든한 복장을 보고
속으로 몹시 후회한적이 많았죠.
거기서 벌써 3.4 타를 지고 들어가죠. 그런데 그 큰나라 미국은 일교차가 얼마나 심할까요?
멋부리다 얼어죽는다.
잊지 말아야할 교훈입니다.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헉😲
11 億。
@별셋 만약 그런 기회가 온다면 캐디는 제가 하겠습니다.ㅎㅎ
열심히 번역하신 글 잘 보았습니다
브리티시오픈 메이저에 우승한 일본여자라해서 보다가 포기하고 자고 일어났더니
너무나 반가운 소식~~~
이변이 일어났다 우리나라선수가 우승했다
~~~~~~~~~~~~
순간 기분이 이상했답니다 찌릿 짜릿~~~ ㅎ
어깨는 안녕하신지요?
네.승빈대장님.
하루하루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긴 터널이 끝나고 산행을 다시 하게 되면은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이라도 몸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