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ak9Cafe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다양한 탁구 이야기 나의 경험담 떡칠 러버 재부착 했네요
적룡혀니 추천 0 조회 861 17.08.07 13:3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8.07 13:57

    첫댓글 재미난 글 잘 보았습니다. 저도 매번 글루할 때마다 실패를 자주해서 공감이 갑니다.

    그런데 글루밍 두께에 따른 무게 차이가 생각보다 커서 새삼 놀랐습니다.

  • 작성자 17.08.07 13:59

    울퉁불퉁한게 보일정도로 떡칠을 했어요.
    말랐는데도 글루가 투명해지지 않고 하얀색으로 마를 정도로 떡칠을 했죠.
    제가 바르고 나서도 당황했었죠 ㅎㅎㅎㅎ

  • 17.08.07 14:59

    ㅎㅎ 흙손이시라는 말씀에 웃었습니다. 얼마나 덧칠을 하시고 그냥 쓰셨기에 6g이나...ㅎㅎ
    저도 구장에서 회원님들 러버 옮겨 붙여 드리고 새로 붙여 드리고 하다보니 시행착오를 거쳐 흙손은 면했습니다^^

  • 작성자 17.08.07 15:13

    앞에 구멍이 커서 살짝 짠다고 했는데 훅~ 하고 나왔는데요 고르게 못 바르고 덧칠하다 보니 겔 타입이 생각보다 금방 말라서 ㅎㅎㅎㅎ;;;;
    러버에는 겔타입 쓰고 목판에는 물타입 쓰려구요

  • 17.08.07 22:02

    남자는 터프!! 저는 엄청 많이 발라요.. 수명이 다될때까지 다시 떼었다가 붙히기가 귀차나서요 ㅎㅎㅎ;

  • 작성자 17.08.07 22:22

    고르게 바르는게 힘들더라구요 ㅜㅜ
    전 끝까지 써서 재부착은 거의 안하는데 떡칠해서 어쩔수 없이 ㅎㅎㅎㅎ

  • 17.08.07 22:23

    @적룡혀니 스펀지에 물을 적셔서 바르시면 글루가 빨리 안말라요 ㅎㅎ

  • 작성자 17.08.07 23:29

    @붉은돼지(운영진)

  • 17.08.08 11:15

    저도 김정훈탁구레슨 글루잉편 보고 자체부착 했습니다.
    동영상에 보면 라바케이스를 펼쳐놓고
    한면에 붙일라바를 뒤집어놓고
    글루를 충분히 짜서 스펀지를 잘라 동그랗게 문질러 주고 많이짜여진 글루는 걷어내어 라바가
    놓여지지 않은 케이스다른면 종이에 문질러서 덜어내라고 나옵니다.
    저는 그방법대로 만족스럽게 셀프부착 했습니다. 2부까지 자세히 보시면 드라이로 말려가면서 단시간에 부착하는법도 나옵니다.

  • 작성자 17.08.08 11:26

    러버는 사이드는 잘라내니까 좀 더 쉽더라구요. ㅎㅎㅎㅎ

  • 17.08.09 12:55

    저는 라바부착후 강한압착을 위해서
    부탄가스케이스를 롤러로 쓰고있습니다.
    사용해 보시면 라바폭보다 1Cm정도 크고
    힘을 골고루 주면서 부착할 수 있어요.

  • 작성자 17.08.09 13:25

    전 홍두깨? 그거 쓰네요 ㅎ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