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news.joins.com/article/14123400#home
부분발췌
함익병은 '월간조선'3월호 글을 통해
"여자는 국방의 의무를 지지 않으므로 권리의 4분의 3만 행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전 세계에서 병역 의무가 있는 나라들 중에서 한국 여성만 군대를 안 간다. 자식을2명 낳은 여자는 예외라고 생각한다. 계산을 철저히 할 필요가 있다"
...
https://www.google.co.kr/amp/m.ohmynews.com/NWS_Web/Mobile/amp.aspx%3fCNTN_CD=A0001966943 부분발췌
"독재가 왜 잘못된 건가? 플라톤도 독재를 주장했다"며 "독재가 무조건 나쁘다는 것도 하나의 도그마(dogma)이고, 정치의 목적은 최대 다수가 가장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
...
박정희 정권에 대해 그는 "1960년대부터 민주화가 됐으면 지금의 발전이 있었을까"라고 반문한 뒤 "독재를 선의로 했는지, 악의로 했는지, 혹은 얼마나 효율적이었는지는 고민해 봐야하겠지만 박정희의 독재가 큰 역할을 했다 본다"고 발언했다.
...
첫댓글 재기따라가라..
와 남자는 저딴 개소리 쳐해도 계속 방송활동 하고 문제없ㄱ 나
아재. 모두를 위해 독재를 하는 이는 없어요.
진짜 하나도 맞는 말이 없네 그리고 의사가 뭔데 정치와 젠더에 관해 입을 나불거려??
혹시 익기나 병기로 개명할 의향 없는지🤔
함익볕 함이 기 병
뒤진사람인줄
와 이사람 옛날 미국에서 백인들이 흑인노예 투표권 5분의3만 주라한거랑 뭐가달라????
저 사람 지능 낮은거 같음
저 발언하는 사람들 진짜 위험한거 같애 여성을 포함한 정신 신체 장애인 아동청소년 외국인 등 군대 안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권리가 없다는거야? 신체 정신 멀쩡한 성인 남성에게만 권리가 있다고 말하는게 너무 위험한 발상인거 아닌지
티비조선에서 빨아주는이유가있네
ㅂㅅ 한남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