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뒤에 있는 인형극—
누가 실제로 백악관을 운영하는가?
에단 화이트(Ethan White)
오늘날 미국에서 조 바이든의 대통령직과 그의 재선 가능성을 둘러싼 서커스는 기괴한 희극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는 14세의 황제에게 왕관을 씌워주기로 한 로마제국의 대담한 결정조차 비교하면 순진해 보일 만큼 추악한 행동입니다. 민주적 통치에 대한 이 기괴한 조롱의 막을 걷어냅시다.
최근 이탈리아에서 열린 G7 정상회담에서 바이든이 슈퍼마켓에서 길을 잃은 혼란스러운 노인처럼 방황했던 것부터 시작해 보자. 이것은 당혹스러울 뿐만 아니라 정말 놀랍습니다. 그럼에도 여론의 꼭두각시인 언론은 대체로 그에게 통행권을 주었습니다. 그러다가 백악관에서 Juneteenth 행사(주석 1)가 열렸습니다. 바이든은 판자처럼 뻣뻣한 자세로 그곳에 서 있었고, 그의 주위에는 사람들이 윙윙거렸다. 그는 대통령이라기보다는 지지자였으며 그의 행정부가 어떠한지에 대한 서글픈 증거였습니다.
주석 1:
Juneteenth
Noun 미국 Texas주 흑인들의 노예 해방 기념일(6월 19일).
아래 블로그를 읽어 보세요.
https://blog.naver.com/isaacp64/222781088326
이것은 고립된 사건이 아닙니다. 주류 언론에서 민주당과 그 측근들이 저지르는 더 광범위한 속임수의 증상입니다. 그들은 미국 정치를 터무니없는 극장으로 바꾸어 현실이 나쁜 리얼리티 쇼처럼 각본화 되도록 했습니다. 한편, 레이첼 매도우(Rachel Maddow)와 같은 전문가들은 마치 트럼프가 민주주의를 파괴하려는 부기맨인 것처럼 그의 복귀를 경고하면서 공포를 퍼뜨립니다. 실제로 Maddow와 그녀의 동류가 두려워하는 유일한 것은 진행되는 사태들에 대한 이해력을 잃는 것입니다.
입소문이 났습니다! – 긴급 기도 요청: 신앙으로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기 — 트럼프가 애국자들에게 신성한 인도를 구하도록 영감을 주는 방법!
자칭 '진보적' 가치관의 수호자인 매도우는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자신과 추종자들을 기다리는 존재하지 않는 강제 수용소에 대해 호언장담합니다. 이것은 최악의 경우 공포를 조장하는 것이며 좌파를 감염시킨 히스테리를 강조합니다. 그들은 사실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혼돈과 혼란 속에서도 통제력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좌파가 여러분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 순수한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Biden 행정부는 전쟁터의 최전선입니다. 이는 딥스테이트 요원들과 배후에서 끈을 당기는 오바마 시대의 잔류자들을 위한 연막입니다. Susan Rice, Lisa Monaco 및 전체 도당은 Biden을 꼭두각시로 사용하여 의제를 발전시키는 진정한 권력 중개자입니다.
이 뻔뻔스러운 행동의 대담함은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민주당은 미국 대중이 너무 산만하고, 너무 냉담하고, 너무 세뇌되어 눈치채지 못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짓말을 간파하는 국민의 능력을 과소평가합니다. 그들은 바이든을 다음 임기에 대한 실행 가능한 후보로 퍼레이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이는 모든 미국인의 정보력에 대한 모욕입니다.
조작의 대가인 코로나19 팬데믹을 살펴보세요. 구세주이자 집행자 역할을 하는 정부는 공중 보건에 대한 진정한 관심에서가 아니라 통제를 확대하고 반대 의견을 침묵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백신과 명령을 추진했습니다. 감히 이 이야기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위협, 국가의 적으로 낙인찍혔습니다.
이는 자유의 기초에 대한 고의적인 공격입니다. 이는 일반 시민을 희생하여 엘리트에게 이익이 되는 권력, 통제 및 현상 유지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해두자면, 트럼프의 대통령직은 현 상태를 뒤집을 것이라고 위협했고, 이것이 바로 기득권층이 그의 복귀를 두려워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트럼프가 자신들의 규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겁을 먹습니다. 그는 그들이 그들의 이익을 위해 미국을 팔아넘긴 확고한 이해관계에 대한 직접적인 도전을 나타냅니다. 트럼프 치하에서 미국은 경제적 부활, 국제적 존중, 미국의 핵심 가치에 대한 재확인을 경험했습니다. 그는 정치 엘리트가 아닌 국민을 위해 싸웠습니다.
따라서 또 다른 선거 주기가 다가옴에 따라 위험은 이보다 더 높아질 수 없습니다. 민주당의 절박함은 명백합니다. 정당하게 승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검열, 명예훼손, 노골적인 거짓말 등 가장 낮은 전술에 의존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렇습니다. 미국이 깨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Biden의 외관 뒤에 숨겨진 진실을 봅니다. 그들은 좌파가 거버넌스라고 부르는 거짓말, 조작, 가부장적 폭정에 지쳤습니다. 반발이 다가오고 있으며 이는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7월 4일이 다가옴에 따라 여기서 무엇이 위태로운지 기억해 봅시다. 이것은 단순한 선거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우리 민족의 영혼을 위한 전투입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대표하는 기만과 부패를 거부할 때다. 이제 백악관의 진실성과 힘을 회복하기 위해 트럼프와 함께해야 할 때입니다.
지지 없이 겨우 일어설 수 있는 지도자가 아니라, 미국을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지도자를 다시 불러오자. 이것은 단순한 정치적 싸움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되찾기 위한 성전입니다.
출처:
The Puppeteers Behind Joe Biden—Who Really Runs the White House? - Gazetteller
첫댓글
인류는 어처구니가 없는 시대에 ㄷㅅ에 의해 독성물에 감염된 불구자가 되었고,
그들의 잔인한 세뇌에 의해 정신적 박약아가 되었습니다.
신체적 불구자이자 정신적 박약아가 된 인류는 ㄷㅅ의 노예가 되어 겨우 하루하루 생존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비극이 일어나게 된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인류를 증오하는 렙틸리언 카자리언 볼쉐비키 마피아 루시퍼들이
모든 권력과 자원을 독점하고 인류를 참살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계속
이러한 참상의 실태가 이제야 조금씩 인류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제발 깨어나세요.
모든 인류는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습니다.
미국 시민은 바이든의 꼭두각시 놀음에 지쳤습니다.
애국자 트럼프 대통령님, 제발 이제 바이든의 인형 놀이에 종지부를 찍어주세요.
모든 진실을 EBS로 인류에게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진실을 밝히는 것만으로도 병든 인류는 벌떡 일어나 용기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