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의아침 2017년 8월정기다회를 겸하여 마련한 여름나들이다회는
팔공산가는길의 심곡님을 비롯한 다우님들과
남도의아침 다우님들의 동행 그리고 시향다원, 들꽃피는자리, 준성리조트의 깊은 배려로 무탈하게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준비해주었지만 갑작스런 상황에 찻자리에는 동행하지 못한 도시풍경님과 가족... (좋은 소식이 있기를 두손 모읍니다)
사전답사에 벗과 함께 동행하며 운전도 하고 필요한 사항은 체크, 그리고 다회 몇일전 마지막 점검도 하고 8월다회 재무일꾼도 해주신 은솔님... 바쁘시더라도 주말에 공구 만질 때는 쉬엄쉬엄하세요.
매월 남도아침 다회에서 마시던 차 보다도 더 많은 (여러)차를 내주시며 차이야기를 해 주신 시향 박수빈 사장님... 다식도 많이 내주신건지(?) 냉장고 정리를 하신건지(?) ㅋㅋㅋ 맛나게 마시고 먹었습니다. 냉장고가 비어가면 연락주세요. 양손 무겁게 다우님들과 가겠습니다. ^^
큰행사를 앞두고 계셔서 바쁘실텐데 손수 찻자리를 같이 준비하며 꽃차이야기를 해주신 지리산꽃차문화학교 박영애 원장님... 다회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아침 산행도 안내해주신 민종옥 샘... 그리고 준성리조트의 T내지 않으려는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팔공산가는길에서 동행해주신 심곡님과 다우님들... 경하님과 심아님 ... 깊은 밤에 산길을 몽매 역하며(??) 온 아이사랑님과 가족... 구례에 차를 마신것까지는 젛았는듸, 리조트에 오면서 역을 했으며 잠자리 비용을 깎아 달라고(?) 그러셨는지 저녁엔 여수로 가신 상큼해님 ... 그래도 다우님들 아침준비를 위해 동트자 출발해서 다시 오셨다는... 그래도 다회장소가 맘에들어 용서하며 다시 오셨다네요. ㅋㅋ 당일 참석으로 해드리 못하고 원래 예약으로 해드려 지송했어요. ^^
귀한 다관과 찻잔으로 준비해 주신 섬진강님... 그리고 톨비 지원도 못해드렸지만 차량지원과 운전을 해 주신 다우님들... 바베큐장에 숯불담당을 해주신 설봉님과 권오성님, 서로 주방장 역활을 하며 동행하여 주신 다우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박하시는 다우님들에게 갑작스럽게 회비 인상을 고지해서 죄송했습니다. 동행하신 다우님들에게는 남도의아침 할인, 총무•재무일꾼과 일꾼의 8월다회 할인을 하여 드렸습니다.
일요일 아침식사후에는
8공산 다우님들께서 들꽃 피는 자리에 마련한 찻자리에 초대되어 동행한 후에 훗날을 기약했습니다.
정식 팔공산과 남도의 연합다회도 기대해 보아요.
다음 다회에서 뵙겠습니다.
•동행하여 주신 다우님
: 은솔. 우아. 우아주니어1. 2. 섬진강. 상큼해. 상큼해따라. 당산마루. 임인준. 심곡. 피아노. 권오성. 김정희. 최화득. 경하. 심아. 아이사랑. 예서. 예지. 시향 박수빈 사장. 들꽃피는자리 민종옥. 지리산꽃차학교 박영애 원장. 그리고 일꾼.
•아침산행에서 몸이 불편한 다우님들을 배려하며 기달려주기도 하고 이끌어주신 다우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무지몽매님은 일꾼은 일꾼이네요.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언젠가 연합다회 함 할것 같습니다.분위기가 점점~~ㅋ^^
항꾸네 오셔서 늦은 밤까지 찻잔을 마주보며 이야기꽃을 피우니 다우님들의 휴식은 부족했을지 모르겠습니다.
조금은 좁지만 한공간에 오랜시간 있다보니 분위기는 점점 ... 더~~~!
일꾼은 주인 눈치 잘 봐야합니다. ㅎㅎㅎ
심곡님과 피아노님이 동해번쩍 서해번쩍 멋져요^^
@무ㅈi몽ㅁH 맞아요. 차맛일꾼은 분위기와 눈치를 잽싸게 잘 봐야되요^.,~
@산울림 일꾼은 할일 함서 흐르는대로 ~~~
무지몽매님 기획부터 후기까지
테크노틱 완성도시군요.^.,~
겁나 멋져부러요~~~
다우님들이 하라는거, 하자는거 합니다. ^^
답사에 답사에 또 답사에...
다우님들 하나하나 알뜰살뜰? 챙기시면서 준비하는 모습에 '남도의아침'에 없어선안될 몽매님~~~^^
1박2일동안 덕분에 즐거웠고 좋았습니다.
또 좋은모습으로 울 다우님들 뵙게되길 바랍니다.
먼길 지리산까지 다녀가신 다우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몽매님~
수고, 고생하셨어요~~~^^
몽매님은 참일꾼 살림꾼, 꼼꼼히 챙기고 챙기고~~난 그리 못혀~ㅎ
@심곡 심곡님은 '팔공산가는길'의 지주이면서 버팀목~~
음...
'팔공산가는길'의 이유~~~^^
@연향 연향님의 배려에 더 편하게 휴식을 취했습니다.
예산 세울때 답사비를 왕창 세웠으니...ㅋㅋㅋㅋ 감사 나거거든 잘 쫌 애기해 주세요.
@심곡 심곡님은 뒷전에서 조용히 하시고
허접일꾼은 하는거 없이 티내면서 하는거고요. 열매만 따 먹죠. ㅎ
나들이 확실한 다회이네요. 멋진 다회 풍경입니다. ^^
맘 편하게 묵은 인연도 새로운 인연도 어울려보는 나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