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게임이 다음 콘솔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고 밝혀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4/11/6/nintendo-says-switch-games-will-be-playable-on-next-console
일본의 게임 대기업이 엄청난 인기를 끈 콘솔의 후속작을 내년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1년 10월 13일 도쿄의 전자제품 체인점에서 닌텐도 스위치 옆을 지나가는 남자 [Koji Sasahara/AP]
2024년 11월 6일에 게시됨2024년 11월 6일
닌텐도는 스위치용 게임을 차기 게임 콘솔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닌텐도 사장인 후루카와 슌타로(Shuntaro Furukawa)는 수요일에 스위치의 엄청난 인기를 감안할 때 후속 제품에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포함하는 것이 "최적"이라고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Recommended Stories
list of 4 itemslist 1 of 4As China, Africa woo each other, who gains more? It’s complex, say expertslist 2 of 4Is the fight against inflation turning a corner?list 3 of 4Japan protests Russia ban on 13 business executives, including Toyota headlist 4 of 4Can China’s Xi and India’s Modi reset rocky ties after border detente?end of list
후루카와는 경영 정책 브리핑에서 "고객은 자신이 소유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이미 시장에 출시된 게임 라인업에서 다음 타이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상승세를 보였던 닌텐도 주가는 수요일에 5.8% 상승했습니다.
후루카와는 회사가 핵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업 외에도 영화, 상품화, 놀이공원, 음악 등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일본의 게임 대기업은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13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무비'의 속편을 2026년에 출시할 계획입니다.
알자지라에 가입하세요주간 뉴스레터
전 세계의 최신 뉴스. 시기적절하고 정확하며 공정합니다.
구독하다
가입하시면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하시는 것입니다.
reCAPTCHA 로 보호됨
닌텐도가 스위치 대체 제품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한 것은 회사가 상반기 순이익이 60% 감소한 데 따라 연간 판매 예측치를 7% 낮춰 1,250만 대로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2017년 출시 이후 역대 가장 많이 팔린 콘솔 중 하나가 된 스위치의 판매량은 4월~9월 기간 동안 31% 감소했는데, 이는 게임 팬들이 내년에 출시될 후속 모델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기 때문이었습니다.
TV 또는 핸드헬드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스위치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인기가 엄청나게 상승했고, 닌텐도는 엄청난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알자지라 및 통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