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 대방님 그리고 치우.오뽀 간부님들 안녕하세요
친구 대행수 용입니다.
여기 다시는 안올려고 했는데 자꾸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시길레요
절 이미 아시고 계신 분도 있으시지만 모르시는 님 들에게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됬네요.
다름이 아니라 분명히 창저우에 대해서는 이미 끝난 일로 알고 있다만 신구 리더방에 글을
보고서 저가 이글을 올립니다.
AMG 대방님 이 최대한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저가 알기론 황달님과 롤로님 그리고 다른 간부님들 과 저희 상단에 행대 대방 대행수 저가 거기 자리에 있었고요 분명히 1억과 그 마을을 주기로 하셨습니다. 아실런지요?
그때 저희가 마을 2개중 하나를 달라 했는데 님들이 모하나 는 안되고 이게 된다하셧죠? 그래서 계약 은 끝났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알듯하네요. 그후 저희가 전화를 해서 다른 마을은 안되냐 물어봤으나 그 쪽에서 이미 결정 난 계약 은 어길 수 없다고 했습니다. 거기까진 좋은데 왜 리더 방에 이 계약을 없던 일로 하자는 건 무슨 소리인가요?. 혹시 계약에 뜻을 몰르시나 해서 뜻도 올려드립니다.
계약
계약[계ː―/게ː―][契約] <명사> ①사람과 사람 사이의 약속. ②≪법률≫ 일정한 법률적 효과의 발생을 목적으로 하는 두 개 이상의 의사 표시의 합치에 의해서 성립하는 법률 행위. 서로가 지켜야 할 의무에 관한 약속. ~ 조건/매매 ~/전세 ~을 맺다. ~을 어기다.
이것 조차 못 알아 들으셧을수도 있으니 하나더
약속
약속[―쏙][約束] <명사> ①언약하여 정함. ~을 받다. ~을 어기다. ~을 지키다. <동의어> 입약(立約).
②서로 언약한 내용. ~이 다르다. 약속-하다 <타동사><여불규칙활용> 약속-되다 <자동사>
약속을 메우다 약속을 형식적으로만 이행하다.
이제 이해가 가시나요?
그리고 님이 모르셨다면 그건 저희가 알봐 아닙니다. 롤로님 어디서 만이 들어보던 말이죠?
님이 저한테 귓을로 그러셧듯이 저도 그대로 돌려 드리고싶네요 AMG 님이 모르셧더라도 저희가 알봐는 아니고요 그쪽에서 알아서 결정을 하셧어야죠. 롤로님이 기억이 안나신다면 언제든지 스샷 올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알봐 아니고요 이말 그대로 찍힌 스샷 있거든요 원하시면 말하세요.
또한 원점으로 돌아가서 마하님이 욕 설을 하신건 잘못이라 아실꺼고요
그리고 그님이 소속해있었던 곳 오뽀 혹은 치우 가 분명히 책임이 있습니다.
책임
책임[責任] <명사> ①맡겨진 임무나 의무. ~이 무겁다. <준말> 책(責)①.
②≪법률≫ 법에 어긋난 짓을 한 이에게 법률에서의 불이익 또는 제재가 주어지는 일.
또한 마하님의 여자친구 분이 분명히 좋은 투자 레이스를 하자해구고서 창저우를 부셔서 투짜를 깍은 것 또한 잘못 아닌가요? 부신이유도 그다지 들어줄 만 하지 안던데요.
약속을 어기다 … 나쁜짓 이건 초등학교에서 배운듯하네요
어기다
어기다 <타동사> ①명령·규칙·도리·약속 따위를 저버리거나 지키지 않다. 약속을 ~. 법을 ~. 약속 시간을 ~.
그리고 공투라고? 좋으세요? 류하민님이 좋은 투자레이스 하자고 해두고서 성뿌시고서 사람 불를려고 했다는게 말이됩니까? 입없으세요? 말로하지 행동으로하세요?
또한 사과공지 적으면 마을 넘겨 주기로해두고서 없었던일이라..사람 가지고노세요?나이는 어려고 그쪽에서 이래라 저래라 할사람은 아는듯한데요?
마지막으로 앞으로 하실말있으면 자유게시판에 적으세요 리더방에 적지말고 전 등업도 안되서 못가니
용이님 죄송합니다만, 저 이글이 이해가 가질 않거던여...우선 치우,오뽀에서 계약을 어긴건 알겠는데요..그 계약이라는 것이 정확히 어떤 계약이며 그리고 그 후의 계약 위반을 했다면 어떤식으로 한 것인지에 대해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사건의 발단→과정→결과 형식으로 써주시면 보시는 분들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습니다...차분히 하나하나 생각해 보시고 적어보세요...글로 사람을 설득 시키는 것은 말보다 쉬울 수도 있지만 글이란 것은 잘 못쓰게되면 오히려 그 지속성 때문에 피해를 보실 수도 있으니깐여...^^;; 아!! 글구 절대 이글 내용에 대한 태클이 아닙니다...이글의 형식에 대한 조그만 저의 의견이었습니다...
첫댓글 PLUS 이래라저래라 하지마십시요 우리도 결정할 권리가 있네요 협상 없었던거요? 미국에계시면 영어좀 아시겠네요 이거해석하셔서 알아들으세요 IN YOUR DREAMS
용이님 죄송합니다만, 저 이글이 이해가 가질 않거던여...우선 치우,오뽀에서 계약을 어긴건 알겠는데요..그 계약이라는 것이 정확히 어떤 계약이며 그리고 그 후의 계약 위반을 했다면 어떤식으로 한 것인지에 대해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사건의 발단→과정→결과 형식으로 써주시면 보시는 분들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습니다...차분히 하나하나 생각해 보시고 적어보세요...글로 사람을 설득 시키는 것은 말보다 쉬울 수도 있지만 글이란 것은 잘 못쓰게되면 오히려 그 지속성 때문에 피해를 보실 수도 있으니깐여...^^;; 아!! 글구 절대 이글 내용에 대한 태클이 아닙니다...이글의 형식에 대한 조그만 저의 의견이었습니다...
네감사 합니다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가 설명하는것보다 엠지님이 말하신걸 복사 해서 붙여드리는게 편할듯하네요
도무지 치오오뽀가 무슨생각인지 몰르갰네요 .... 그렇게 거대한상단이 이런 치사한 방법까지 써가면서 성을 먹으려고하다니 아주 성이 미치셧군요 ^^ 제 생각으론 작은상단을 상대로 가지고 노는걸로밖에 안들리네요 다시 화가치밀어와요 -_-+
ㅎㅎㅎ 다시금 언론플레이이신가요^^ 아무래도 좋습니다. 피해보신돈 돌려드리죠, 다시래이스하면 돼겠네요^^. 친구상단 행대님께 물어보십시요. 저는 들은이야기가 다릅니다.
자세히 모를 때는.. 중립.. 서로하시는 말씀들이 다르니.. 어느분들 믿어야할지.. 정확히 거래 내용을 올리시면..
일단 저가 알기론 황달님과 롤로님 그리고 다른 간부님들 과 저희 상단에 행대 대방 대행수 저가 거기 자리에 있었고요 분명히 1억과 그 마을을 주기로 하셨습니다. 아실런지요? <---- re: 이부분 저희 간부진들이 있을때 협상한 내용이 아니지않습니까?
그건 저희 간부진들이 있었을땐 그렇게 협상종결을 안했습니다.황달이대방님과 블루쉐도우행대님과 1:1로 또 협상을 해서 그렇게 된거 아닌가여? 간부진들이 있었을때 그걸로 종결된듯햇는데 왜 또 협상을 제기하셧는지 의문이네여.그리구 한번 협상을했으면 그걸로끝내야죠
왜 또 다른 협상을 하셨는지요?(그때 친구측대행수님께서 1차협상때 모든책임을 다 지신다고 말씀하시지않았씁니까?)그럼 그걸로 종결되었으면 이런일도 발생하지 않았을꺼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구 왠만하면 수정을 부탁드릴께요.
책임이요? 설득한건 그쪽 행대이신 세준님이 잘해보자고해서 그님하고 대화하고 좋은쪽르오 말한다모다 해두고선 그님이 한거 하나없는듯하네요
세준님이 우리가 노력해서 잘해보자 해두고서 모하신거있나요? 말만 하셧지 행동으로 옴기신거 있냐고요? 글 수정원하세요? 꿈에서나 꿈꾸시죠
또다른협상이요? 그쪽에서 없던걸로 하자고 하지안았나? 그리고 1:1로 말한거면 대방님이 말해야되는거아닌가? 저번에 협상전에 우리가 시간 안맞는다고 시간조정 해달라고 롤로님한테 말했는데 우리가 신경쓸봐 아니라 한거 아실란지 몰르겠네요. 님들이 말못들은것은 저희가 알봐인가요?
엠지 님한테는 특별이 할말없네요 저희행대하고 몬말이 오고갔는지 모르겠지만 엠지님은 즐거하세요 지금까지 대행수 용 올림
제가 말한뜻 부터 제대로 이해를 해주셨슴하네요.처음에 협상때를 얘기했지 누가 그걸 말했나요?저희간부진들과 협상이 끝난뒤 황달이대방님과 친구측간부진들이 남아서 또 다시 협상을 했다고 들었습니다.제말이 틀린가요?제가 이걸 말씀핸거지 꿈에서나 꿈꾸시죠? 나참..
카페에 들르는걸 즐거움으로 삼는 이로 한말씀 올립니다. 누가 옳은지 그른지를 떠나서 두 상단이 일케 치고박고하는거 구정물 쌈으로밖에 안보이고요.. 두 상단 이미지를 생각해서 간부진들이 만나 조용히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