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지난 9월 17일에 그 첫편을 공개하였다.
작년에 개봉한 넷플릭스의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과 마찬가지로 흑백요리사에서도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전시안 모양의 무대에서 각기 흑색의 옷을 입은 요리사와 백색의 옷을 입은 요리사가 요리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등장한다.
전시안이 지켜보는 가운데 원형경기장의 노예들처럼 경연을 펼치는 피지컬 100의 모습이다.
피지컬 100과 마찬가지로 흑백요리사에서도 커다란 전시안 무대에서 경연을 펼치는 요리사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프리메이슨 랏지 바닥과 같이 흑과 백, 남과 여, 해와 달과 같은 일루미나티의 Dualism(이원론적) 사상을 보여주는 장면이라 할 수 있는데, 중간에 음식을 평가하는 심사위원들이 프리메이슨 멤버들이 입문식을 치루는 모습처럼 검은 천으로 눈을 가리고 음식을 평가하는 장면이 눈에 띈다.
프리메이슨 랏지 바닥과 마찬가지로 유명요리사와 무명요리사가 백색과 흑색의 옷을입고 전시안 무대에서 경연을 펼치고 있다.
프리메이슨 입단식 장면처럼 심사위원들이 검은천으로 눈을 가린 모습이 눈에 띈다.
오징어게임, 피지컬 100에 이어 이제 사탄을 숭배하는 그림자정부(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의 사상을 담은 또 다른 프로그램이 대중들을 현혹(가스라이팅)하고 있는 것이다.
첫댓글 (24.09.21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