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 분석가들은 지정학적 긴장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할 수 있다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선이 석유회사들에 잠재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GasBuddy의 석유 분석 책임자인 패트릭 드 한은 X에 트럼프의 재선이 에너지 부문이 엄격한 규제의 완화를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석유 회사에 "순수 긍정적"이라고 게시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트럼프가 이란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거나 더 추가하면 "가격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도 말했습니다.
Price Futures Group의 수석 분석가이자 FOX Business 기고자인 Phil Flynn은 이란이 하루에 약 170만 배럴을 수출해 왔으며, 트럼프가 그 배럴에 제재를 가한다면 "어딘가에서 [보충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0:00
00:00
플린은 OPEC이 생산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그 공백을 메우는 것은 미국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2024년 11월 6일 플로리다주 웨스트 팜 비치의 팜 비치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집회에 부인 멜라니아, 라라 트럼프, 아들 배런과 함께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로이터
그는 미국 정부가 연방 정부가 소유한 토지를 석유 및 가스 개발을 위해 임대하는 방식을 언급하며 "새로운 임대 계약의 부족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미국의 석유 및 가스 산업이 그 공백을 메우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에너지 정보국(EIA)에 따르면, 미국의 정제 용량은 2020년에 정점을 찍은 후 2021년과 2022년에 감소했습니다.
2023년과 2024년에 수용 인원이 늘어났지만, 여전히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포스트의 2024년 선거 보도를 따라가보세요.
예를 들어, 2020년 정제 용량은 달력일 기준으로 1,898만 배럴이었습니다.
이 수치는 2024년 달력일 기준으로 약 1,838만 배럴입니다.
EIA에 따르면 필립스 66은 2월에 석유 정제 시설을 중단했지만 연간 데이터에는 아직 반영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플린은 "세계 공급이 평균보다 훨씬 낮은 상황에서 이란산 원유의 손실은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세계 공급 부족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일반 가솔린 1갤런의 평균 가격은 3.12달러로, 1년 전 보고된 3.42달러보다 하락했습니다.로이터
에너지 정보국(EIA)에 따르면, 미국의 정제 용량은 2020년에 정점을 찍은 후 2021년과 2022년에 감소했습니다.캐롤라인 브레만/EPA-EFE/Shutterstock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분석가는 모두 앞으로 가격이 낮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드 한은 트럼프가 에너지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하겠다는 약속이 "현실적"이라고 믿지는 않지만, 여름에는 가격이 갤런당 3달러 정도로 유지될 것이고, 연말에는 갤런당 3달러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것이 새로운 기준인 듯합니다. 트럼프는 가솔린 기준을 단순화하기로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장기적으로 가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De Haan은 썼습니다.
10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일반 가솔린 1갤런의 평균 가격은 3.12달러로, 1년 전 보고된 3.42달러보다 하락했습니다.
플린은 지정학적 위험 요소가 가격 급등을 초래할 수 있지만 미국 달러의 급등과 미국이 굴착을 늘릴 것이라는 희망이 "에너지 비용을 거의 즉각적으로 낮추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