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pann.nate.com/talk/350991647
유명한 갈비무한리필 체인점에서 문전박대 당하고 왔습니다.
무한으로 유명한 갈비집 체인점을 가족들이랑 다녀왔어요
상호 언급은 못하겠고 부모님과 함께한 자리에서
문전박대를 당한 썰을 풀려고합니다..
갈비무한리필인데 목살/ 앞다리살 / 돼지갈비로 구성된요리를 제공하지만,
사진처럼 갈비만 원하는 고객은 갈비만을 제공한다고
테이블에 적혀있었고,
다른지점에서도 그렇게 갈비만을 리필해봤었는데요
맛있게먹고 갈비로만 리필을 부탁했는데
본인이 사장이라고 칭하는 분께서
딱 잘라서 자기네는 갈비만 안드려요. 라고 하는겁니다
테이블에 적혀있고 다른지점은 다 가능한데
왜 안되는지 물었더니
그건 본사지침이라 붙여져있는것이고
자기네는 안돼요~ 하면서 딱 잘라서 말을 하더라구요
(표현을 못해서그렇지 부모님다있는자리에서 말투가 정말..하..)
말투에 기분이 너무 상해서 엄마께서
목전지는(목살/앞다리살) 너무 퍽퍽하다,
우리가 안되는걸 요구한것도아니고
테이블에도 적혀있는데로 갈비만 원하면 가능하다고해서
요청하는건데 이런식이면 돈을 왜내고먹냐 돈 못내겠다고 말하니,
대뜸 '그럼 나가세요 저희는 그렇게 못드리니까
나가시면됩니다' 라고 하더군요.
순간 저희 가족 모두 벙쪄서 나가라고요? 이러니,
네 저희가 갈비가 다 떨어져서 못드리니까나가시라고요.
이런식으로 계속 문전박대를 제대로 받고있는 상황이였습니다
( 애초에 갈비가 떨어졌다고 말 안했음)
참다못해 옆에있던 제가 본사지침대로
갈비만을 제공받을 수 있는게 맞고,
진짜 갈비가 떨어진거라면 먼저 저희한테
양해를 구해야하는게 맞는거아니냐
이렇게 무례하게 하면 안되는거아니냐고 물어봤더니
자기가 양해구하지않았녜요.. 이게 양해를 구한건가요?...
그러면서
됐고 그냥 돈 받지도않을거니까 그대로 나가세요~ 만
반복하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 시켜서 저희가 앉아있는 테이블을 치우더라구요..
더이상 할 말이 없었고 일단 나가기로 해서
부모님이 먼저 나가시고
저랑 동생이랑 나가는데 비아냥거리는말투로
다시는 저희가게 제발 오지마세요~ 라고 하며
주방쪽으로 가는겁니다 그냥 말그대로 문전박대죠..
주방으로 가려는거 제가 손목잡고
사장님 이러시면안되죠 라고 하니 자기 만지지말라고
혼자 오버를하며 만지지마세요를 반복하며
코로나때문에 그러는거다, 라고 말하시는데 ...
코로나에 예민하신분이 마스크안끼고 일하시고
그 상태로 저희 엄마께 얼굴 가까이대면서
눈 똥그랗게뜨고 나가라고 할까요?
코로나가 문제가아니라 저희한테 너무 무례한거아니냐고 그러니,
개갑질하지말고 나가시라고.
딱 저렇게얘기했어요
'개갑질하지말고 나가시라고'
제가 본인보다 나이 어려보여서
더 무시하는건지 제게 반말하며 무슨 말만하면 나가시라고,
나가라고 반복하며 쳐다보는
눈빛이 아무도없었음 한대 때리겠더라구요.
나가라는데 뭐 별 수 있나요.. 나왔습니다.
저도 저지만 부모님 모시고 간 자리에서
얼굴이 화끈거리는 이 상황,
정말 이 지점이 오늘 재료가떨어져서 그런것이거나
코로나로 힘든 상황때문에
갈비만 제공이 힘들다면 이해할 수 있지만
최소한 저희한테 양해를 구하는
느낌이라도 있었으면 이해하고
그냥 목살과 앞다리살이 섞인 음식으로
리필해서 식사를 마무리했을겁니다..
아직도 그 상황생각만하면 몸떨리고 화가나네요..
첨부된 사진은 다음지도리뷰에서 가져왔습니다
역시나 저처럼 이런일을 겪으신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잘못이 없습니다
피해보상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해당 점주님의 진심어린사과를 듣고싶습니다.
+ 참고로 저희가족은 부모님과 동생들
포함해서 5명이라 4인테이블에는 앉기힘들어
저와 동생들/ 부모님 으로 두테이블에 나눠 앉았습니다.
부모님은 리필을 한번도 안한상황이였고
저희 3명테이블은 리필을 한번 요청했을때
세명있는 테이블에 큰 갈비 1개를 주더라구요.
그 후로 요청을 했을때 이런거였습니다
+ 가게를 나가면서 찍었던 목소리만 나오는 짧은동영상파일이 있는데
혹시 문제가 생길까봐 올리지않겠습니다
(앞으로 절대 저희가게 오지마세요 ,
개갑질하지말고 나가라고 라는 말이 담긴 대화영상)
+ 본사 홈페이지에는 글을 올릴수있는곳이 없고, 코로나때문에 휴업인지
본사고객센터와 대표번호는 전화를 받지않는상황입니다
이럴땐 어떻게해야할까요..? 하....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진 뭐시긴가
사 뭐시긴가
갈 뭐시긴가
비 뭐시긴가
여긴 맨날 뭐 터지네
명륜진사갈비 미아점이래 ~^^!
후기까지 보고 왔는데 명륜은 꾸준하네 ㅋㅋ 홍보만 엄청 해서 지점 늘리고 관리 제대로 안 하는 거 여기 지점 뿐만 아니라 말 존나 많았는데
갑질하고 앉아있네
저 회사는 지점관리안하냐? 본사문제는 없고 지점장사과받고싶다했지만, 지점관리못하는 본사책임도 큼
점바점+직원별 복불복 존나 심해.. 갈비만 달라하면 알았다해놓고는 섞어주는곳도있고 ㄹㅇ갈비만주는직원도있고 운빨임 걍 체계없고 엉망이어서 제돈주고 갈비집가는게 나음 목전지 노맛이라서
여기 숯인가 뭐도 말 있었던것같은데
숯 일본산
저번엔 수유점난리더니 으
와 시발
명륜진사갈비?? 아니 시발 저딴 지점들은 아주 개폭망을해야됨
저렇게 글쓴거 보고 점주입장도 들어봐야 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댓글 존나 꾸준.... 세상에... 명륜,,,진.. 사... 예 ... 거릅니다
와 진짜 저기는 말 많다 절대불매해야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진짜 딱한번 궁금해서 가봤는데... 많이 못먹게 하려고 이렇게했나? 싶을 정도로 달더라
ㄹㅇ ㅋㅋㅋㅋㅋㅋㅋ겁나달아
점주님은 무슨 님자가 아깝다 점주새끼 그런 태도로 장사하는게 용하다
나는 다른지점 갔는데 여기진짜 존나맛없어 내가 리뷰를 안남기는데 가족들이랑 갓다가 리뷰남겼어 진짜 최악
명륜진사 미아점 기억한다 울동네인데
솔직히 손님이 마동석 같은 사람이였어봐 저랬겤ㅅ냐고
안봐도 냄져네 ㅉㅈ
여기 여혐사건도 있었잖아 ㅋㅋㅋ 20대 여자는 문제가 많아서 채용 안한다는 식으로 채용공고 냈었음ㅋㅋㅋ
지점 관리 안하나봄...? 울지역에도 몇군데 있는데 하나같이 평 별로던데
저리 배째라식으로 장사하는 새끼들 다 쫄딱 망해봐야함 ㅡㅡ
어휴 남사장새끼들
남사장들 예민해서 뭐만하면 갑질이래
한결같이 별로네 우리동네도 진짜구림ㅡㅡ
와 저기 우리동네지점도 존나불친절한데
무한리필도 남는게 있으니 하는거 아니냐고ㅋㅋ 진짜 체인점관리해라 저런 심보는 다망했으면 좋겄음 꾸역꾸역 왜감 ㅅㅂ
일단 맛도 없던데...충격이엇어 넘 맛없어서 다신 무한안간다
왜이러냐
처음에 나왔을 때부터 광고로 논란 많더니
안가봤자만 앞으로도 절대 안가
으유남자네 사장. 그리고 진사갈비 매번 논란이네
저기는 전에 100프로 갈비랬다가 신고먹고 저 부위표기하는 거 추가한거잖아 코로나땜에 뭔 착한기업 하면서 호의적이길래 바뀐줄 뭐 결국 안바뀌네
안망하나?
본사 지침인데 상관없다는 건 뭐야 병신새낀가 ㅋㅋ
사장새끼 개갑질하네 ㅋ
진짜 개떡같이 장사하네
무한리필 절대안가
가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