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유망주 마르틴 외데고르에게 클럽 방문에 초대하다
-에이전트가 관심 확인
-메시의 동료가 될 수도
-조만간 클럽에 방문
마르틴 외데고르(15)와 그의 아버지 한스 에릭 외데고르(40)는 스페인 거대 클럽의 조건을 알아보러가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초대받았다.
월요일 저녁, 그는 몰타, 불가리아와의 유로 예선전을 앞두고 노르웨이 A 대표팀에서 훈련을 치렀다. 스트룀고드세트(Strømsgodset - 외데고르 소속팀) 센세이션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마르틴 외데고르는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하여 유럽 축구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갈망
FIFA 에이전트 Kent Karlsen은 "바르샤"로부터 외데고르 부자를 초청하는 초청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바르셀로나는 그들을 더 알아보기 위해 외데고르 부자의 방문을 원한다고 Karlsen이 VG에 말했지만, 자세한 언급에 대해선 피했다.
Q. 그들이 클럽을 방문할까요?
A. 아직 말하기엔 이르군요.
Q. 바르셀로나의 관심은 어느 정도입니까?
A. 그것에 대해선 노코멘트하겠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연락을 받은 외데고르 아버지
바르셀로나는 올해 초에 노르웨이 축구 보석을 체크하기 위해 노르웨이로 3번이나 날아갔다. VG는 아버지 한스 에릭 외데고르가 바르셀로나의 대변인들과 만난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는 유럽 빅클럽들을 방문하기 위해서 마르틴 외데고르가 노르웨이 시즌이 끝나는 11월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가능한 시나리오로는 아버지 혼자 아들의 방문을 기다려줄 수 있는지 문의하기 위해 바르셀로나로 갈 수도 있다.
마르틴 외데고르는 시즌이 끝나고 클럽을 방문할 수도 있다고 VG에 말했다.
Q. 아직 합의한건 아닌가요?
외데고르: 네, 합의한건 아녜요.
마르틴 외데고르는 그의 영입을 원하는 클럽과 에이전트들의 문의를 그의 아버지 에릭에게 일임했다고 말했다.
외데고르: 전 지금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아요. 오로지 소속팀과 대표팀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있어요.
Q. 그럼 언제쯤 해외 이적을 생각해볼거예요?
외데고르: 우선, 여기 시즌이 끝나야겠죠. 그 다음 우연치 않게 기회가 온다면요. 지금은 모르겠어요.
번역: 으아, 문어 괴물이다
http://www.vg.no/sport/fotball/landslaget/oedegaard-invitert-til-barcelona/a/23310632/
*노르웨이어라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첫댓글 오홍
이승우 경쟁자가 되는건가
얘가 좋아하는게 메시 수아레즈 쿠티뉴 리버풀 정도던데..
바르셀로나가 찔러보면 혹할듯 ㅎㅎ
아버지가 40세인걸 보니 엄청 어린선수인게 느껴지네요 ㄷㄷ
주포가 공미, 중미라고 되어있던데 이승우 경쟁자라기보다 오히려 도움 되는거 아닌가요?
이승우랑 동갑인 애 맞죠? 잘한다던데
현재 바르샤 유스 98세대 자원들이 상당히 좋고 거의 반 이상이 B팀 이상 진출할거라고 여겨지고 있는데
얘까지 영입하면 황금세대 가능하겠네요
애 영입되면 왠지 국내기사에 이승우 위기 !! 뜰거같다
바르샤 98세대 진짜 황금세대 ㅋㅋㅋ
근데그중에서도 최고가 이승우...
기대됨진짜...98세대면 메시가 30대일때 성인팀으로 올라오게된다면
성공적은 세대교체가될수도
리버풀 뭐해ㅜ
와 15살에 국대 승선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대라니 우리나라나이로 중3?고1?
하이라이트보니 타랍이던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