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이 살기 좋은 돌산 작금 마을
돌산 작금 마을은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이 살기 좋은 곳이다. 서로가 왕래하며 돕고 있고 식사도 한다. 마을이 복음화되기를 위해 기도한다. 때문에 마을 알기에 관심을 갖는다. 성두에서 먼저 살기 시작했고 나중에 성두에서 농사짓기가 좋은 곳이라고 여겨 살게 되면서 마을이 형성되있다고 전해진다.
금오도, 소리도, 횡간도, 화태도와 함께 돌산에서도 제일 많은 낚시 마니아들이 집결하는 곳이 작금이다. 방파제 낚시를 비롯해 이레호(정형진 권찰), 프린스호(정부수 형제) 등 출조선박을 통해 갯바위 낚시, 선상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방파제 낚시 때에도 항상 구명조끼는 필수다. 작금은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이고 자전거 동호회도 찾아 오는 곳이다. 커피마니아, 드라이브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곳이다.
오다가다 잠시 기도하고 싶은 분들은 여수은천수양관에 오시면 언제든지 기도할 수 있는 공간이 많다. 기도뿐만아니라 찬양과 함께 말씀을 들을 수 있고 상담도 할 수 있고 단풍마차, 구지뽕, 유자 차, 모과 차도 드실 수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