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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결국 밸런스는 기존 달조 따라가네
SoSo 추천 0 조회 1,025 23.09.18 14:4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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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09.18 14:45

    첫댓글 궁금한게 조각사계열도 근접이라 힘올리는데 왜 조각사계열은 살아남나여?

  • 작성자 23.09.18 14:49

    기존 달조에서 조각사가 살아남은 이유는
    조각사 자체가 치명타율이 높고

    치명타율저항감소 디버프 스킬의 수치가 높아
    근접중에선 유일하게 살아남음

    어차피 장비 맞추면 누가 빠르게 치명타 터트려서 녹이냐 싸움인데 조각사는 그게됨

  • 23.09.18 14:48

    스킬만 봐도 아무생각이란것을 하지않고 그냥 베껴온 것을 알수가 있음.
    얘네는 돈 벌고 싶은거지, 창의적으로 생각해서 완성도가 높은 시스템을 구현하고 싶은 마음이란게 없어.
    그냥 돈이 중요하지 ㅋㅋㅋ 뭐 그럴수잇지 회사가 그런 성향인걸 어째

  • 23.09.18 14:57

    애초에 지들이 만들었으니깐? ㅋㅋㅋ

  • 23.09.18 14:49

    정정할 거 하나 있어요.
    근접계열 클래스는 민첩을 올릴 수 없다.

  • 작성자 23.09.18 14:51

    그렇네요 기존 달조에서도 ㅈ같은거 여기서도 ㅈ같아서 두서가 없었습니다.

  • 23.09.18 14:52

    @SoSo 달조 1이랑은 완전 다른게임인거같긴한데 저는 만족하면서 잘 하구 잇긴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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