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달조의 문제점
몬스터 물방 마방이 다름
마방이 높은건 마법사몹뿐
몹보면 알겟지만 90프로 이상시 물리몹
데미지가 마뎀 계열이 높을수 밖에 없음
그래서 작업장 닥 법사 또는 그나마 관통으로 궁수
달다 같음
기존 달조 물회 마회 존재
방어처럼 물회가 높음 마회는 낮음
근접계열 강제적으로 민첩투자
장비에 붙은 힘 체력스텟 무의미
근접계열의 힘올릴시 체력올릴시 같은 패시브
무의미 결국 이도 저도 아니게됨
후반 갈수록 결국 디버프 싸움
기존 달조 경우 기절 넉백 관통력은 쉽게
막을수 있음
하지만 법사계열이 다수 가지고 있는 위축
침묵 조각사 계열의 치명타율저항 감소
같은건 답이 없음 치명타율저항이 있지만
조각사는 깍는 수치가 높음
4년이 되가는 기존 달조도 밸런스 패치를
계속 진행하지만 결국 남은건
마뎀계열과 조각사 계열뿐 근접은 이것도
저것도 아니라 결장 100명중 10명 찾기도
힘듬
경태형 달다에선 근접계열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했자나 결국 똑같은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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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결국 밸런스는 기존 달조 따라가네
S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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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9.18 14:42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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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궁금한게 조각사계열도 근접이라 힘올리는데 왜 조각사계열은 살아남나여?
기존 달조에서 조각사가 살아남은 이유는
조각사 자체가 치명타율이 높고
치명타율저항감소 디버프 스킬의 수치가 높아
근접중에선 유일하게 살아남음
어차피 장비 맞추면 누가 빠르게 치명타 터트려서 녹이냐 싸움인데 조각사는 그게됨
스킬만 봐도 아무생각이란것을 하지않고 그냥 베껴온 것을 알수가 있음.
얘네는 돈 벌고 싶은거지, 창의적으로 생각해서 완성도가 높은 시스템을 구현하고 싶은 마음이란게 없어.
그냥 돈이 중요하지 ㅋㅋㅋ 뭐 그럴수잇지 회사가 그런 성향인걸 어째
애초에 지들이 만들었으니깐? ㅋㅋㅋ
정정할 거 하나 있어요.
근접계열 클래스는 민첩을 올릴 수 없다.
그렇네요 기존 달조에서도 ㅈ같은거 여기서도 ㅈ같아서 두서가 없었습니다.
@SoSo 달조 1이랑은 완전 다른게임인거같긴한데 저는 만족하면서 잘 하구 잇긴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