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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보안,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책임있는 AI에 대한 소비자의 믿음은 오늘날 회사가하는 일에 달려 있으며 —이 디지털 신뢰를 확립하면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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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 결과 전 세계 1,300 명 이상의 비즈니스 리더와 3,000 명의 소비자 중 AI,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제품 및 경험에 대한 신뢰 구축, 데이터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 할뿐만 아니라 성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디지털 신뢰를 구축하기에 가장 적합한 조직은 다른 조직보다 연간 성장률이 최고 및 최저 수준에서 10 % 이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설문에 응한 소수의 회사 만이 제공 할 예정입니다. 연구는이 회사들이 다르게하고있는 것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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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of consumer respondents believe that the companies they do business with protect their data vs. 57% of executives report that their organizations suffered at least one material data breach in the past 3 years
소비자의 대다수는 그들이 거래하는 회사가 디지털 신뢰의 기본 요소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소비자 데이터를 보호하고 효과적인 사이버 보안을 제정하기 위해 조직에 대한 신뢰로 정의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AI 기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AI 및 데이터 사용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 할 수있는 입장에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는 디지털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소비자들은 디지털 신뢰가 진정으로 중요하다고보고하며, 회사가이를 제공하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 사업을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응답자들은 회사가 투명성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디지털 신뢰 정책에 관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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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명확성을 원한다 그들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대해.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브랜드가 데이터 사용 방법에 대해 명확하지 않은 경우 모든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다른 브랜드를 자주 고려합니다. 이 수치는 Gen Z와 같은 일부 세그먼트에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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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은 심지어 디지털 신뢰 신조를 믿습니다 비용 및 배송 시간과 같은 일반적인 구매 결정 요소만큼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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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만 소비자 데이터 보호로 알려진 회사에서 구매하십시오.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회사가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명성을 얻은 후에 만 종종 온라인 구매를하거나 회사에서 디지털 서비스를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고객 ’ 데이터. 다시 말하지만이 수치는 일부 인구 통계에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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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상당수의 응답자가 다른 곳에서 사업을 할 것입니다 신뢰를 위반 한 경우 : 모든 응답자의 40 %가 회사가 고객을 보호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회사에서 사업을 시작했다고 응답했습니다. ’ 데이터. 이 비율은 빈번한 온라인 쇼핑객, B2B 구매자 및 Gen Z 응답자 사이에서 증가합니다. 작년 한 해 동안 모든 응답자의 14 %가 윤리적 원칙에 동의하지 않아 회사와의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10 %는 자신의 데이터를 도난 당했는지 알지 못하더라도 데이터 유출에 대해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렇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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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회사가 적당한 수준의 디지털 신뢰를 확립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직이 디지털 신뢰를 수행하는 방식과 관련하여 소비자는 주로 인간에 의존하는 제품에 비해 AI 기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놀라 울 정도로 높은 신뢰를 표현합니다. 그들은 사업을하는 회사가 자신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직의 경우 디지털 신뢰가 크게 상실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소비자의 3 분의 2 이상이 AI에 주로 의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부분 사람에게 의존하는 제품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을 신뢰한다고 말합니다 (표 1). 가장 빈번한 온라인 쇼핑객, 아시아 소비자 – Pacific 및 Gen Z 응답자는 전 세계적으로 AI 기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믿음을 가장 많이 표현하며 AI에 의존하는 제품을 신뢰한다고보고합니다 이상 주로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사람들 — 41 %, 49 % 및 44.
전시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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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바
소비자 디지털 위생이 정리를 사용할 수있는 곳
그러나 이러한 설문 조사 결과는 소비자가 AI와 상호 작용할 때 항상 이해하지 못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의해 적어도 부분적으로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정용 음성 지원 장치 (예 : Amazon Alexa, Apple Siri 또는 Google Home)는 종종 AI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응답자의 62 %만이 이러한 장치 중 하나에 노래를 연주하도록 요청할 때 AI와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소비자의 59 %는 일반적으로 회사가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보다 데이터로부터 이익을 얻는 데 더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응답자는 회사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선택 사업을하기 위해. 소비자의 70 %는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회사가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에 따르면 대다수의 소비자는 자신과 상호 작용하는 비즈니스가 적어도 AI 및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해 투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의 67 %가 회사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있는 능력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대다수의 54 %는 회사 AI 정책을 수행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디지털 위험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합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회사는 디지털 신뢰를 확립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해 많은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90 %는 디지털 위험을 완화하는 데 적어도 다소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며 비슷한 비율로 위험 완화에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다고보고합니다 (예, 취약점이 악용 된 후에 만 반응하지 않고 디지털 취약점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컨트롤을 사용합니다. 거의 4 분의 3의 회사 중 데이터 윤리 행동에 관한 정책을 체계화했다고보고했습니다 (예, 법적으로 요구되는 공개를 넘어 민감한 데이터를 처리하고 데이터 수집 관행에 투명성을 제공하는 방법) 및 체계화 된 AI 윤리 정책으로 60,거의 모든 응답자는 이러한 정책에 직원이 뒤 따르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이 데이터는 이러한 확신이 근거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경영진의 4 분의 1 미만이 조직이 AI 모델, 데이터 보존 및 품질과 같은 대부분의 조직에서 다양한 디지털 위험을 적극적으로 완화하고 있다고보고합니다, 재능 다양성의 부족. 응답자 ’ 조직의 41 %만이 사이버 보안 위험을 가장 자주 완화했습니다 (표 2).
전시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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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범위의 가정과 그 부족 사이의 이러한 단절을 감안할 때, 경영진의 57 %가 지난 3 년 동안 조직이 하나 이상의 중요한 데이터 유출을 겪었다 고보고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표 3). 또한 이러한 위반 중 상당수는 재정적 손실 (42 %), 고객 감소 (38 %) 또는 기타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전시회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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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의 비슷한 55 %가 활성 AI (예 :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가 편향되고 잘못된 출력을 생성 한 사건을 경험했습니다, 조직의 가치를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AI 오류의 절반 이상 만 공개되었습니다. 이러한 AI 사고 역시 종종 결과를 초래했으며, 대부분 직원 ’ AI 사용에 대한 신뢰 상실 (38 %)과 재정적 손실 (37 %)이 발생했습니다.
항공 우주, 고급 전자, 자동차 및 조립 및 반도체를 포함한 고급 산업 —은 AI 사고와 데이터 유출을 가장 자주보고했으며 각각 71 %와 65 %가이를보고했습니다. 비즈니스, 법률 및 전문 서비스는 중요한 AI 오작동을 가장 자주보고했으며 (49 %), 통신, 미디어 및 기술 회사는 데이터 유출이 가장 자주보고되었습니다 (55 %). 지역별로 AI 및 데이터 사고는 아시아 – 태평양 (64 %) 조직의 응답자 및 북미 지역의 응답자 (41 %가 데이터 유출, 35 %가 AI 사건을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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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러스트 리더는 전 세계 평균보다 1.6 배 이상 높은 수익과 EBIT 성장률을 10 % 이상 볼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디지털 신뢰를 제공하면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 이상으로 상당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러스트의 리더는 매년 최소 10 %의 매출과 EBIT 성장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지털 신뢰 리더는 더 적게 잃고 더 많이 자랍니다.
디지털 신뢰 리더는 체계화 된 데이터, AI 및 일반 윤리 정책을 따르고 AI, 데이터에 대한 모범 사례의 절반 이상을 수행하는 직원이있는 회사로 정의됩니다, 우리가 요청한 사이버 보안. 이 회사들은 손실 예방과 비즈니스 성장 모두에서 동료를 능가하고 있습니다.
손실 방지. 디지털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인 회사는 지난 3 년 동안 부정적인 AI 사고를 경험했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디지털 트러스트 리더의 40 %가 지난 3 년 동안 다른 모든 기관의 53 %에 비해 불리한 사건을 경험했습니다. 디지털 트러스트의 리더들도 데이터 유출을 겪을 가능성이 적지 만 그 차이는 덜 뚜렷합니다. 49 % 대 다른 모든 것의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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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디지털 트러스트 리더는 전 세계 평균보다 1.6 배 이상 높은 수익과 EBIT 성장률을 10 % 이상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회사가 강력한 디지털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모든 발전 단계에서 회사가 이러한 높은 수익과 EBIT 성장률을보고 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단순히 윤리적 행동을 체계화하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성장에 상응합니다. 이러한 정책을 사명 선언문에 통합하여 디지털 신뢰에 대한 추가 약속을하는 것은 더 나은 성장을위한 더 높은 성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 데이터 보호 및 신뢰할 수있는 AI 제공에 대한 특정 모범 사례를 추가하면 더 높은 성장 가능성이 더욱 높아집니다, 더 많은 관행으로 그러한 성장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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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신뢰 리더가 다르게 행동하는 것
디지털 신뢰 리더의 관행을 살펴보면 목표 설정에서 성공이 시작됨을 알 수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단순히 다른 모든 조직보다 신뢰 구축 (6) 목표의 두 배를 설정하는 디지털 신뢰의 리더 —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또한 가치 창출 목표 —에 특히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습니다, 업계 전반의 혼란에서 더 빠른 복구를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경쟁 우위를 개발함으로써 기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합니다 (표 4).
전시회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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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러스트 리더가 이러한 목표를 추구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과 같은 가장 명백한 것에서 적은 것까지 우리가 요청한 모든 단일 디지털 위험을 완화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클라우드 구성 및 마이그레이션과 관련된 것 (표 5).
전시회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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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에 따르면 디지털 트러스트 리더는 우리가 요청한 모든 AI, 데이터 및 사이버 보안 관행의 절반 이상에 참여합니다, 또한 — 및 모든 — 단일 (표 6)에 참여할 가능성이 약 2 배입니다.
전시회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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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에 대하여
이 기사의 데이터는 두 가지 글로벌 온라인 설문 조사를 통해 얻은 것입니다. 하나는 비즈니스 리더가 응답하고 다른 하나는 소비자가 응답했습니다. 둘 다 2022 년 4 월부터 5 월까지 수행되었습니다. 비즈니스 리더 설문 조사에는 호주, 브라질, 콜롬비아,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등 20 개국의 27 개 산업에서 1,333 명의 고위 경영진 (3 분의 1은 CEO)의 응답이 포함되었습니다, 파키스탄, 싱가포르, 스페인, 영국 및 미국. 소비자 설문 조사에는 같은 국가의 3,073 명의 성인 응답이 포함되었습니다. 데이터는 전 세계적으로 연령 및 성별 가중치를 사용하고 미국에서만 지역, 소득에 대한 가중치를 적용하여 각 국가의 인구 추정치에 더 잘 맞도록 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민족성.
저자에 대하여
짐 보엠워싱턴 DC 파트너
리즈 그렌 난스탬 포드 전문가 파트너
알렉스 싱라시카고 선임 파트너
케이트 스 마제런던 선임 파트너
저자는이 기사에 기여한 Elisabeth Ferland, Christopher Kahn, Andreas Kremer 및 Dan Rubin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코네티컷 주 스탬 포드 (Stamford) 사무실의 편집장 인 David DeLallo가 편집했습니다.
우리와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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