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어린이 장수 프로그램 「뽀뽀뽀」가 1월 1일(화)부터 신년맞이 개편을 하고 어린이 시청자들을 찾아 간다. 타이틀부터 MC와 캐릭터까지 100% 변신한 「뽀뽀뽀」의 새 이름은 「사랑해! 뽀뽀뽀」로 바뀌며 '사랑해'는 순수한 마음을 가진 어린아이들에게 사랑을 베풀며, 친구들에게 사랑을 베풀자는 의미이다. 어린이들과 호흡을 맞춰 '동' 역할을 맡고 있는 슈퍼주니어 '신동'을 제외한 어린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MC와 캐릭터도 새로워졌다. 밝은 성격과 고운 목소리로 마치 공주님을 연상시키는 가수'이수영'이 새롭게 개편된 '수미' 역을 맞게 되었다. 그리고 새롭게 어린이들에게 꿈을 심어줄 소녀시대'티파니'는 '하니' 역을 맡아 어린이들의 상상의 나래를 펼쳐주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웃음의 요정 캐릭터 '하하', '호호', '히히' 가 세 MC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사랑해! 뽀뽀뽀」는 전편「뽀뽀뽀 아이조아」와는 다른방식으로 개편된 만큼 그 내용과 구성도 매우 다채롭다. 만저 월요일에는 코믹연극을 통해 어린아이들의 꿈을 키워줄 <웃음으로 표현해요>가 방송된다. '수미' (이수영 분) '동' (신동 분) '하니' (티파니 분)과 그 외 어린이들이 함께한 연극을 보고,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는 논술 프로그램이다.
화요일엔 꽃미남 캐릭터 '신동'과 미녀 캐릭터 '티파니'가 함께 잘못을 저지르는 어린아이들의 행동을 직접 고쳐주는 <안돼! 안돼!> 수요일엔 '티파니'가 직접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주는 <우리모두 책과 함께> 목요일엔 '이수영', '티파니', '신동'이 어린이들과 함께 요리를 만들어보는 <얌냠! 너무 맛있어요!>를 선보인다.
이전보다 한층 강화된 교육 콘텐츠로 초등학교 학습을 준비하는 어린이들은 물론, 학부모들을 찾아갈 「사랑해! 뽀뽀뽀」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으로 성장하고 있는 「뽀뽀뽀」가 본격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계속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해보자.
첫댓글 뽀뽀뽀 왕영은 MC 시절 OST앨범 레코드판으로 갖고있는데...
신동어떠케
신동도 하지않음? 이런거
뽀뽀뽀 몇년 만에 시청률 10% 돌파?
이건좀.. -_-;; 파니양..이...
신동 재낀거..?
스크랩좀 해갈게요.. 아 충격인데..
수영은 무관심이군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졸라 웃긴다
아 근데 이거 출처좀..
디시 원갤
원갤이라.. -_-;; 소갤도 아니고 약간 믿음이;;
시청율오를란가,ㅋㅋㅋ
신동은 안바뀐다는것같은데? ,,, 읽어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