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력 터빈에서 조류와 박쥐의 죽음은 계절 이동 중에 증가합니다.
https://www.techexplorist.com/bird-bat-deaths-wind-turbines-increase-during-seasonal-migrations/60065/
미국 전체 풍력 터빈의 거의 30%에서 얻은 13년간의 데이터는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망 패턴을 강조합니다.
2023년 5월 10일 23:30 IST
에 의해플로스
우리를 따라 오세요
공유하다
가위꼬리 딱새는 배경에 풍력 터빈이 있는 울타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Matt Hamilton, CC-BY 4.0
2023년 5월 10 일 워싱턴 DC 재생 에너지 야생동물 연구소(Renewable Energy Wildlife Institute of Washington DC)의 존 D. 로이드(John D. Lloyd)가 공개 액세스 저널 PLOS ONE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풍력 터빈에서 조류와 박쥐의 사망은 계절 이동 중에 증가합니다.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입니다 . , 미국 및 동료.
풍력 터빈으로 인한 조류 및 박쥐 사망에 대한 지역 및 지역 연구가 있었지만, 이 연구는 조류의 광범위한 패턴을 연구하기 위해 미국 전역의 248개 풍력 터빈 시설(미국 전체 터빈 시설의 거의 30%)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이 사이트에서 박쥐 사망자.
저자는 2009년에서 2021년 사이에 특정 날짜가 제공된 터빈 현장에서 죽은 새 (총 3,789마리)와 박쥐(총 10,291마리)의 일일 사체 수를 분석했습니다.
결과 모델은 충돌 사망자의 계절적 패턴이 풍력 터빈 사이트가 건설되고 운영되는 생태 지역을 반영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시설은 중부 및 서부 주의 대초원과 평원에 있으며, 이곳에서는 많은 종의 초원 조류가 일년 내내 존재하며 지속적으로 충돌 위험에 노출됩니다.
대조적으로 삼림 조류는 장거리 이동 중에만 이러한 시설의 영향을 받으며 봄과 가을 이동에 해당하는 두 번의 치사율을 보였습니다. 생태 지역에 관계없이 박쥐 사망자는 늦여름과 가을에 최고조에 달했으며 6월 중순부터 11월 중순까지 박쥐 사망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동성 나무박쥐의 경우, 여러 생태 지역에 존재하는 종은 더 북쪽 생태 지역에서 더 일찍 치사율이 최고조에 달하는 경향이 있었으며, 아마도 이 박쥐들이 남쪽으로 이동한 것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자는 전체 검색 일정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370개의 잠재적 데이터 세트 중 114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사망 패턴을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미국 풍력 시설에서 더 완전한 데이터 보고를 요구합니다.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그들은 풍력 시설에 대한 축소 요구 사항을 보다 생태 지역에 맞게 조정하면 특정 터빈 사이트를 더 자주 작동하면서 더 많은 수의 민감한 새와 박쥐 종을 보호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연구는 특정 종의 새와 박쥐가 다른 종보다 풍력 터빈 과 충돌할 가능성이 더 높은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라고 수석 저자인 John Lloyd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공동 연구의 힘을 강조합니다. 우리의 분석과 그것이 밝혀낸 패턴은 우리가 미국 전역에서 수행되고 미국 바람 야생 동물 정보 센터에서 수집된 수백 가지의 다양한 연구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
저널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