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정부 하에서 관세 우려로 스티븐 매든, 중국 공급원 대폭 축소
https://nypost.com/2024/11/07/business/steven-madden-to-slash-sourcing-from-china-on-tariff-worries-under-trump/
Steven Madden to slash sourcing from China on tariff worries under Trump
Executive say they are developing factory bases in other countries such as Cambodia, Vietnam, Mexico and Brazil.
nypost.com
스티븐 매든 임원진은 목요일에 도널드 트럼프가 대선에서 승리한 후 신발 제조업체가 중국에서 다른 국가로 제품 공급원을 신속하게 옮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2월에 집권하면 중국에 60%를 초과할 수 있는 관세를 다시 부과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이 지역에서 수입에 크게 의존하는 소매업체에 많은 부담을 줄 것입니다.
스티븐 매든 임원진은 실적 발표 후 전화 통화에서 회사가 중국에서 상품을 더욱 신속하게 운송할 수 있는 잠재적 시나리오를 이미 연구해 왔으며 캄보디아, 베트남, 멕시코, 브라질 등 다른 국가에 공장 기지를 개발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 대한 관세는 스티븐 매든을 비롯하여 수입에 크게 의존하는 다른 소매업체에 많은 부담을 줄 것입니다.로이터
스티븐 매든 임원진은 회사가 이미 중국에서 상품을 더 빨리 빼내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에이피에이치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현재 광고가 재생 중입니다. 마우스나 키보드로 5초 후에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한 회사 임원은 "트럼프가 1월에 취임하면 관세를 부과하기로 결정한다면 현재 우리 사업의 절반이 중국 수입품에 관세를 부과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5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임원은 "내년 우리의 목표는 중국에서 공급받는 상품의 비율을 약 40%~45% 줄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티븐 매든의 주가는 목요일에 3.1% 상승해 45.60달러에 거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