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 전화해도 금요일 밤이라서 직원 연결도 않되구요.
인터넷으로 트웰브. 를 치니까 , 바로 소액결제 피해자 모임 카페가 나오는데,
그곳을 보니 많은 사람들이 트웰브 , 다날 등에서 이유 없이 16500원 자동 결제가 되었다는 글들이 더라구요.
저도 카페 가입하고 글 올리고, 카페의 대처법을 읽었답니다.
먼저 해당 통신사 114에 전화하여 처리를 부탁 하고 환불이 않되고 핑게를 자꾸 대면,
각 부처에 민원을 어떠한 형식으로 내라는 친절한 안내 문이 있어요.
제가 올린 아래 표를 보고는 댓글로 달아 주더군요.
첫번째는 SKT 114(무료통화 니까) 포기 하지 말고 계속 전화해서 일차적인 책임은 SKT에 있으니까 먼저 해결 요청 하면서
환불을 확실한 날짜 시간 까지 확약 받고 그날 다시 체크 하여 미환불시 다시 환불 요청 하라구요.
저의 경우는 바로 환불 처리 해줄 꺼라고, 댓글을 달아 주시더라구요.
꼬박 월요일까지 저는 3일간 초조하고 기분 나쁘게 지냈어요. 사기를 당한다는게 이런거 구나 하구요.
아래 표는 참고로 소액 결제가 어떻게 그사람들 손에서 작난질 치는지 우리 카페회원님들 보시라고 방금 복사 해서 올림니다.
제가 몇달 전에 주민번호 도용 피해를 당한일이 있어서, Siren24에 가입하는데 휴대폰 결제 창이 뜨더라구요.
그때는, 카드 결제도 의심이 나고 해서, 휴대폰 요금에서 10000원 내면 안전 하겠다 싶어 결제를 했어요.
4월 12일 다날 이라는 대행업체에 결제 한것 까지는 좋았는데.
5월 13일 , 6월 13일 , 7월 13일 업체들이 돌아 가면서 16500원씩 빼간겁니다.
마지막 칸의 7월13일 결제분 은 제가 월요일에 전화 해서 출금 전에 취소 시켜 준거예요.
처음에는 상담원이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서 그렇다. 부모 몰래 다른 가족이 회원가입해서 다운받은거다.
소액결제 피해자 카페에서 알려준데로 예상했던 말이 더라구요.
나머지 부당 청구건은 이달 19일 목요일 오후 6시까지 제 통장으로 입금 해 주기로 약속 했답니다.
만약 약속을 지키지 않을수가 있으니, 입금전까지의 대처 법도 알려 주시더라구요.
참 나쁜 인간도 많지만, 이렇게 좋은일을 해주는 분들도 계시는걸 보니, 참 훈훈하고 참 고맙더군요.
백년건강 님들 ! 아무리 바쁘셔도 요금 내역서 꼭 체크 해 보십시요.
총 5 건
첫댓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누뜨고도 당하는세상이니
고약한 세상 입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약속했던 날 -19일 목요일,오후 5시에 5월, 6월에 몰래 자동결제로 가져간 33000원 환급 되어왔습니다.
무비피아라는 곳에서 , 영화 다운 받은것으로 위장해서. 자동결제로 살짝 빼갔던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