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명문 고교동문 바둑대회를 위하여 성원하여주신 동문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죄송하게도 1차전에서 서울의 명문 대광고에 2대0 으로 패하였습니다.
연초 바둑대회 참가권유를 받고 1월 22일(목) 역삼동에서 서울동창회 최 정규 회장님, 박 종하 사무총장 및 일석회 한 상원 회장 과 홍 성길 수석 부회장등 8명이 대회참가를 추진하게 되었으며 2월 4일(수) 잠실본동 이 용길 일석회 전임회장님 사무실에서 참가추진단을 결성 선수 발굴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2월 14일(토)부터 5월까지 7회 훈련을 하였습니다.
처음 참가한 대회라 좋은 성적을 기대하였으나, 패하여 아쉬움이 많습니다만 실력의 차이는 어쩔 수 없으므로 내년을 위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차분히 준비를 다시 하여야 될 것입니다.
바쁜 생업을 잠시나마 접고 4개월 동안 고생하신 20기 최 종세, 28기 김 우래, 30기 최 덕삼 동문, 강릉에서 수차 상경하여 훈련과 시합에 참여하여주신 33기 한 달복, 39기 박 범식 동문께 감사를 드립니다.
작년 연말부터 경제가 매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서울동창회 최 정규 회장님, 강릉 총동창회 심 재엽 회장님, 일석회 이 용길 전임회장님, 일석회 홍 성길 수석부회장, 김 일웅 감사, 21기 윤 재문 동문, 22기 기우회, 23기 권 순강 회장, 28기, 30기 서울동창회와 강지회, 31기 최 만순 회장등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대광고와의 대국 녹화중계 방영은 5월 17일(일), 22일(토) 밤 11시에 바둑TV에서 방영하니 많은
시청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 석 회 회장 한 상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