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쿠퍼 차량이 입고 되었습니다.
루프에 자전거거치대가 달려있어 바이크 이동에 유용하게 이용중이라는 미니쿠퍼 인데요, 처음만큼 애정이 닿지 못해서 여기저기 문콕이랑 찌그러진곳이 너~~~무 많습니다. 정확하게 42개 발견ㅋㅋ
게다가 루프에는 자전거를 내리다가 찍혀서 도장면이 파손되고 찌그러진 부분이 흉측하게 보입니다.
( 덴트 복원 수리 포스팅 : http://cafe.daum.net/mtsinjung/HRGk/475 )
덴트수리 후, 자동세차와 외부환경에 의해 잔기스가 많아진 시점에서 외장관리차 밍광택(천연양모 이용) + 코팅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일반광택과 달리 밍광택은 장모의 양털이 회전하면서 생기는 열을 이용해 클리어코트를 케어하기 때문에
클리어코트(투명층)가 깎여 나가지 않고 도장면에 손상이 없는 프리미엄 공정입니다.
차량 출고 시의 광도보다 5% 이상 더 뛰어난 광도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노하우입니다. 구두를 닦으면 광이 더 나는 것과 같은 원리죠~ 써치(HQI) 전등을 통해 잔기스를 더 세심하게 케어하면서 시공이 진행 되었습니다.
광택은 6차공정으로 5~6시간이 소요되며, 광택작업 후 코팅제 마감과 서비스 시공시간까지 2~3시간이 추가로 소요 됩니다. 밍광택을 통해 클리어층이 케어되면서 표면이 견고해 졌습니다. 광도는 물론 최대로 끌어 올려 놓았구요, 곳곳의 흠집을 페인트로 터치업 하여 눈에 거슬리는 곳 없이 마무리 합니다.
차량에 전체적으로 분포되어 있던 잔기스와 깊은기스 등을 복원함으로써 색감이 깊고 단단하게 잘 표현 되었습니다.
깨끗하게 외장관리한 차량을 기분좋게 고객님께 인수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범퍼복원 수리가 완료되고 외장 케어서비스 시공까지 끝난 미니쿠퍼 차량이 기분좋게 출고 대기중입니다^^
▲ 햇볕이 비치는 듯한 유사한 환경에서 잔기스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단단하고 고른 표면 퀄리티가 완성 됩니다.
▲ 천연양모의 패를 통해 잔기스를 복원하는 과정입니다.
잔기스는 패드와 힘과 테크닉의 조합이 적절해야만 100% 잡아낼 수 있다는 점^^
이렇게 1,2차 밍광택 공정으로 기스제거와 표면에 박혀있는 타르와 철분 등을 클리닝하고,
3,4차는 폴리싱, 즉 광(光)내는 공정으로 꼼꼼하게 진행 됩니다.
5차에서는 에어브러쉬로 틈새에 남아있는 먼지와 물기등을 제거하고 탈지작업을 합니다.
▲ 외부 및 내부 케어서비스 후, 항균연막탈취 크리닝으로 모든 공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받으시는 분도 기분 좋고, 해 드리는 저희로써도 기분 좋은 케어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