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마음찬양예배 (2024.7.28) 이름,기도
예배전:찬송가 91,95,365장
기도
"하나님아버지 감사합니다.오늘도 하나님을 예배하는것을 우선하여 예배하는 우리들을 복되다 하실 것을 감사하며,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때, 은혜와 평안을 더해주시는 복된 예배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지금부터 이름을 불러볼께요! 신실이 환희 하늘이 하은이 은서 은채 영훈이, 우리 로운이 그리고 따끈 따끈한 이름 도하도 있습니다. 우리 찬양팀의 자녀들 이름입니다. 부모인 우리들에게는 가장 예쁘고 귀한 이름이고 보석같은 이름이지요! 성경에는 최고로 귀하고 귀한 이름이 있습니다."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 (마1:21)", 그이름에 구원이 있습니다.그이름에 능력이 있습니다.그이름에 소망이 있습니다. 예수 가장 귀한 그이름을 찬양하겠습니다.
경배와찬양216장 예수가장귀한그이름
305장 예수이름으로
114장 모든이름위에 뛰어난이름
함께기도
지금 이시간에도 기도하고 있지만,쉬지말고 기도하라 한것같이 항상 기도하는 삶을 위하여 기도하시고 한마음 찬양예배와 예배 인도하시고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위하여 기도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 겟세마네동산에서 기도하실때 자고있는 제자들에게 깨어있어 기도하라 말씀하셨습니다.쉬지말고 기도하라고도 합니다. 사무엘은 기도를 쉬는것은 죄라고 까지 합니다.기도하다가 어떤 때는 낙심하여 제풀에 지칠때도 있는것이 우리들의 연약한 모습임을 고백하며 그럼에도 분명한 것은 끝내 들어주시는 기도인것을 믿고 기도하는 우리들의 믿음과 깨어있고 쉬지말고 기도하는 우리들의 끊임없이 기도하는 삶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실 것을 믿으며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7월의 마지막주일에 한마음 찬양예배로 예배드립니다.지금이 내게 있다는 것을 감사하며 찬양과 기도와 말씀을 통하여 기적의 은혜가 있고 감사의 한마음 찬양예배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예배를 인도하시며 말씀 전해주실 목사님께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복된 말씀 잘 전해주실때 모두가 은혜받는 귀한 말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살전5:17 쉬지말고 기도하라고 합니다.
여러분! 오늘 집을 나서기전 기도하셨나요?
141장 오늘집을나서기전
225장 우리함께 기도해
원하고바라고기도(악보별도)우리목사님 추천 찬양인데,찬양팀 먼저 선창하고 함께찬양할께요?!
결단찬양
우리가 귀하게 여기는 세가지 금이 있습니다.누구나 가지고 싶은 황금, 없어서는 인될 소금, 그리고 누구에게나 있는 지금입니다.
제가 지금을 잃어버릴뻔했죠?1년전 오늘!
누군가의 간절한 기도의 응답으로
기적의 하나님이 제게 지금이 있게 하셨습니다.
제게 1년전 오늘, 하나님의 기적의 순간이 있었듯이, 우리의 힘든 상황에 기적의 순간이 이루지기를 기대합니다.이시간 바로바로 요!내가~ 기도하는 간절함으로 찬양하면 좋겠습니다.
368장 요~나의기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