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동참을 요청해서 많은 분이 격려를 해 주셨는데, 기대에 전혀 부응하고 있지 못하다.
새로 부임한 성당의 사목과 일이 우선이기 때문이다.
당황스러운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거니와, 성당 유튜브 채널과 전례 영상도 정말 시급하다.
그 와중에 성당 건물 전체 이곳저곳을 치우느라 하루도 쉴 틈이 없다.
함께 일하는 신부님이 나가 떨어질 정도다. 어쨌든 우선...
성당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주십사 부탁을 드립니다.
성당 교우들에게 보낸 문자를 그대로 여기에 옮깁니다.
하루가 지나도 구독자 수가 안 오르는 것을 보니, 교우들은 다 구독 중인 모양이에.
아니면, 너무 빈약한 탓에 외면받는 것일까요?
도움도 필요해요. 구독 먼저, 꾸욱!
~~~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신선하고 따뜻한 봄기운과 봄햇살을 즐기고 계시는지요?
사순절기의 중턱을 넘고, 이제 안양천-도림천에도 화사한 벚꽃이 만발하겠지요. 즐겁고 기쁜 부활을 향해서 우리의 순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등포 성당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열악한 장비로 운영하고, 주일 성찬례만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로 좀 더 나아지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더 많은 분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구독자가 오늘 현재 182명인데, 시청 수는 이를 훨씬 상회합니다. 우리 성당에 관한 관심이 다른 곳에서도 높아지고 있다는 표시이겠습니다.
아직 구독하지 않으시는 분은 구독 버튼을 눌러서 구독해 주세요. 그런 다음 다른 교우들과 지인들에게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디자인한 주보와 더불어 유튜브는 우리 성당을 알리는 데 참 좋고 훌륭한 전도 방법입니다.
아울러, 전례 영상 개선을 위해서 여러분의 정성과 도움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성당 홈페이지의 개선과 성당 페이스북, 그리고 문래동 여러 지역과도 연계한 인스타그램 등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우리 영등포 성당이 주님의 복음을 세상에 널리 전파하고, 정의와 평화, 사랑을 선포하고 많은 이를 환대하는 공동체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우리 성당이 철공소 골목에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밭이기를 희망합니다.
꽃처럼 환하게 피어나는 여러분의 얼굴을 그리며, 아침 인사를 드립니다.
다시 한번, 아래 유튜브 채널에 방문하셔서 꼭 구독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o6DLYkE6aFwi5gRJ4neLA
평화를 빌며
주낙현 요셉 신부 드림
YOUTUBE.COM
성공회 영등포 성당 - YouTube
성공회 서울교구 성 크리스토퍼 영등포 성당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St. Christopher's Anglican Church welcomes you!주임: 주낙현 요셉 신부부주임: 구균하 요나로렌스 신부 # 주일 성찬례- 오전 9시 - 오전 11시 (노래 미사)# 평일 성찬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