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알루미늄으로 구성되는 차량외판은
철에 비해 굉장히 찔기고 단단합니다.
왠만한 충격에 잘 찌그러지지 않지만 그래도 큰 힘을 받으면
오늘 소개할 차량과 같이 찌그러지게 되는데
펴내는것 역시 철에 비해 상당히 어렵습니다.
#GV80 조수석 전도어에 생긴 #인천덴트 입니다.
현대기아 중형급 이상 차량에 옵션으로 적용되는
2중유리
안전성이나 차음성에서는 단유리에 비해 좋지만
덴트복원을 할 때는 아주 큰 방해 요소가 됩니다.
2중유리는 두장의 유리를 붙여서 한장 두께의 유리를 만들기 때문에
각각 유리 한장의 두께가 얇습니다.
덴트복원의 대부분은 연장을 넣어서 밀어내는 방식인 로드덴트를 이용하는데
글루덴트보다 속도가 빠르고 완성도 또한 더 높은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창문을 내리고 공구로 인해 유리에 발생되는 스크래치를 방지하기위해
유리보호대를 끼우고 유리와 도어 틈새를 벌려서 연장을 넣고 작업을 하는데
이띠 2중유리는 연장운영시 파손될 위험이 아주 높습니다.
이때 작업자는 선택을 해야합니다.
공구운영을 위해 유리를 탈거하고 작업을 할 것인가??
아님 글루덴트로 작업을 할 것인가??
중심이 날카롭지만 시간을 충분히 투자하면 글루덴트로도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올법한 형상입니다.
차주님께서 탈거를 원치 않으셔서 글루덴트로 방향을 잡고 시작합니다.
알루미늄은 굉장히 찔깁니다.
행여 #인천문콕 위치 내부에 데드너가 위치한다던가
실리콘이 위치한 자리면 그 작업피로도는 훨씬 더 증가 합니다.
이렇게 중심을 들어올리기 위해서는 수차례 들어올리고 내리고를 반복해야합니다.
사진은 한장 뿐 이지만......
집중해서 작업하다보면 사진 찍는것을 자주 깜빡합니다.
#부평문콕 위치 안쪽이 실리콘 자리라서 그 피로도가 심해
공구투입로 확보를 위해서 내부도어트림을 탈거하고 싶었지만
차주님께서 내켜하지 않으셔서 그냥 쭉 글루덴트만 가지고 진행했습니다.
알루미늄패널은 작은 문콕일지라도 철에 비해서 훨씬 단단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훨씬 높습니다
거기에 알루미늄패널이 적용되는 차량들은 대부분 상위등급의 차량이다보니
유리 또한 2중유리 적용차량이 많고요.
간단하다고 생각하는 #문콕 이 간단하지 않을수도 있다는....
어느 차량이던 어느 형상이던간에
기본적으로 덴트복원의 견적에 관한 안내는 차량을 직접봐야 가능합니다.
사진 한두장보내고
됩니까? 얼맙니까??
하지마시고 방문해서 상담받으세요.
#인천덴트
#인천부평덴트
#인천알루미늄덴트
#인천문콕
#인천부평문콕
#인천부평알루미늄덴트
#수입차덴트
#인천수입차덴트
#인천수입차알루미늄덴트
#인천수입차문콕
#인천수입차알루미미뉸문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