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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 공포의 물질적 세계
2024.06.01
"우리는 물질적인 세계에 살고 있고 나는 물질적인 소녀이기 때문에..."
Madonna는 그녀의 노래에서 3차원을 아주 완벽하게 묘사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물건을 살 돈이 있는 남자들하고만 사귀는 방법과 그런 소유 상태에 빠지면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3차원은 물질에 관한 모든 것, 물질을 축적하고 그것을 다시 잃을까 두려워 사는 것입니다.
우리는 통제력을 잃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안전하지 못하고 충분하지 못할까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우리의 부를 우리에게서 빼앗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강한 위치에 있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제압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소유하고 생계를 위해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이곳 차원에서 우리 자신을 판단 결속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모든 사람과 모든 것과 분리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근원과 하나가 아닌 한, 우리는 존재하는 모든 것과 하나됨을 경험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죽음이 고통스럽고 어둡고 유한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나의 삶을 살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 세상이 희소성의 장소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안락을 위해 열심히 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인생이 승자와 패자의 경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모두가 거짓말을 하기 때문에 거짓말을 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사물에 대해 옳아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남성과 여성의 특정 역활을 믿습니다.
남자는 강력한 지도자이자 투사이고, 여자는 연약한 돌봐야 하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여성성의 부상으로 바뀌었지만 남성과 여성의 진정한 본질은 아직 완전히 풀려지지 않았습니다.
관계와 섹스와 관련하여 우리는 다른 사람 없이는 온전 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행복하고 온전하게 만들기 위해 다른 누군가가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아주 드문 경우에 기쁨을 경험합니다.
숨이 멎을 듯한 아름다움의 상황에서 자연 속에서나 성적 오르가즘 동안. 이것은 우리를 현재로 데려가는 드문 순간이 되어버립니다.
에고가 존재하지 않는 유일한 장소.
우리는 너무 익숙해 우리가 모든 시간을 과거나 미래에 보내는 것이 정상인지 의심하지 않는 자아세계 .
자아는 과거에 "할 수 있었어야 하는 게임" 을 하거나 "시나리오를 만들자" 게임을 하는 미래로 뛰어들어 모든 가능성에 대비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있어야 할 유일한 진짜 장소가 지금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3차원의 인간은 육체적인 성을 너무나 갈망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가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결합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이 욕망의 근본 원인입니다.
세 번째 차원에서 우리는 파트너의 필요성이 여기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우리 스스로 이 완전성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높은 차원에 접근하기 위해 그것을 마스터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스터해야 합니다.
우리는 성적 욕망이 필요에서 공유로 바뀔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
3차원에서 우리는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운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이기적이라고 믿도록 배웠습니다.
반대로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 이는 당신이 온전해지는 것을 막고 우리 안의 공허함을 살아있게 합니다.
에너지적으로 3차원은 매우 낮은 진동의 장소이며 분리, 이중성 및 자유 의지 의 환상을 향상시킵니다 .
3D에서는 하나의 타임라인(현실)만 사용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선형 시간의 자아 정신의 구성과 환상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상위 자아는 밀도와 저주파를 처리 할 수 없기 때문에 육체에 통합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영체를 통해 우리와 연결되어 있지만,
우리의 에너지 센터가 막힐 때, 우리에게 거의 전달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고 하나님은 외부의 실체이며 권력이라는 믿음을 낳습니다.
3D에서 우리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육신의 영적인 존재라는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실제로 우리의 삶은 우연의 일치에 기반을 두고 있고 운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3차원으로 화신하면서 우리는 자신이 누구인지 잊고 이 화신만을 위해 봉사하는 에고 마인드를 갖추게 됩니다.
그것은 우리와 함께 있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의 이전 삶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세포 구조와 DNA만이 우리 가족 혈통의 기억을 전달하며 우리의 영, 상위 자아는 전생에서 우리 자신의 경험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에고 마음 만큼 선두에 있고 우리의 마음은 닫혀 있고, 우리 영과의 연결은 대부분 차단됩니다.
우리의 상위 자아 및 상위 영역과의 의사 소통은 이성적인 마음으로 이해되지 않고 느낄 수 만 있습니다.
에고 마음은 이 양의 에너지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끊어지는 한, 우리는 진실을 느낄 수 없으며, 우리의 에고 마음이 너무 영리하기 때문에 우리의 에고 마음이 주도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진정한 자아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환상을 유지하게하는 철칙이 되어버립니다.
우리의 직관이 우리의 진실을 표현할 때마다 에고 마음은 "증명하라!" 라고 소리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느끼는 것을 증명 할 수 없기 때문에 다시 문을 닫아버립니다.
우리는 삶이 어떻게 작동하고 우리가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 내려고 눈을 가리고 계속 뛰어다닙니다.
우리는 행복에 대한 우리의 탐구에 대한 답을 우리 외부에서, 우리 외부에서 찾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적응하고 3D 환상을 현실로 받아들입니다.
모두가 그렇게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목적, 우리의 진정한 기원, 우리의 재능과 은사에 대한 질문을 억제합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같은 규칙에 따라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질문을 하는 것으로 착각해야 합니다.
만일 우리가 우리의 의심과 진정한 욕망을 큰 소리로 말한다면, 우리는 단지 미쳤고 비현실적인 몽상가로 간주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냥 붙어에고 마음이 온갖 종류의 잘못된 믿음으로 프로그램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노예가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전체 시스템이 가짜 행렬 이라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두려움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두려움 속에 있는 한 그들을 통제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돈이 많은
보험, 의약품 및 패션은 두려움으로 많은 돈을 버는 방법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두려움을 보상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지위를 끊임없이 계속해서 향상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잘나고 존경을 받기 위해
물질 세계와 소유물이 우리를 얼마나 지배하고 있고 우리를 의존 상태로 만들고 있는지 조차 깨닫지 못하고 있을뿐입니다.
4차원 - 마법의 꿈 영의 세계
네 번째 차원은 영적 꿈의 세계입니다.
아스트랄 플레인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영적 및 음모 이야기의 고향입니다.
은하계, 대천사, 용, 렙틸리언, 아틀란티스, 레무리아, 그림자 정부, 도당 등 3차원보다 밀도가 낮고 훨씬 유동적이지만
여전히 하나의 타임라인(현실 ), 이원성, (영적) 자아의 환상을 담고 있으므로 두려움도 여기에 존재 할 수 있습니다.
4D는 여전히 외부에서 내부로 인식되며 우리는 여전히 외부 현실에 의해 쫓겨나고 위험에 처해 있다고 믿습니다.
선형 시간은 여기에서 훨씬 더 유동적입니다.
하나의 특정 타임라인의 모든 이벤트를 호스팅하는 에너지 흐름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3차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타임라인입니다.
우리는 보통 밤에 자연스럽게 이곳을 날아가 방문합니다.
여기, 우리의 꿈 상태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쥐는 사자로 변할 수 있고, 물 속에서 날거나 숨을 쉴 수 있고, 동시에 여러 장소에 있을 수 있고 터무니없는 이상한 생물과 대화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와 미래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아스트랄 여행자는 낮에도 이곳에 날아가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 현실적이 되어 그들이 실제로 몸 밖의 모험이나 강렬한 성적 만남을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영매 무당과 고대 문명이 더 많은 것을 찾고 영적인 영역에 연결하기 위해 여행했던 차원입니다.
이 여행을 통해 그들은 지하 세계와 상위 세계에 접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가기 위해 마약, 악성식물, 특별한 트랜스 의식을 사용했습니다.
사람의 정력적인 진동에 따라, 아스트랄계를 여행하는 것은 매우 사랑스럽고 흥미진진하거나 매우 무섭고 두려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영적 마약은 결코 우리를 4차원 이상으로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스트랄계를 여행하는 것은 우리 자신에 대해, 우리의 목적에 대해,
또한 여기서 더 높은 자아와 긴밀한 교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두려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한 매우 큰 통찰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곳 차원에서 얼마나 멀리 여행하든, 우리는 항상 이 특정 타임라인 스토리라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곳 차원에서 변경된 마음을 통해 집단 의식에 접근하고 그곳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스트랄계는 빛과 어둠이 쉽게 충돌하는 곳입니다.
어둠의 마법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드림워커는 우리가 여전히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고 건강한 에너지 경계를 설정하는 법을 아직 배우지 않았을 때 이곳 차원에서 쉽게 우리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아스트랄 경험을 의식적으로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에너지 조작을 감지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4차원은 어둠과 빛을 연결합니다."
이곳 차원에서 우리는 통제를 위한 인간의 법칙이나 규정이 없기 때문에 에너지 있는 우주 법칙을 적용함으로써만 우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4차원은 어둠과 빛을 연결합니다.
우리는 조건 없는 사랑의 더 높은 차원에서 보호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아직 깨닫지 못했습니다. 보호는 두려움 기반 반응입니다.
우리의 의식 진동이 자연스럽게 높으면 보호가 무의미해집니다.
더 이상 외부 현실에서 두려움 기반 상황을 만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참고
더 높은 진동의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전혀 아스트랄계를 경험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종종 혼자라고 느끼거나 자신의 깨달음과 상승을 상상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흥분하는 이러한 모든 미친 경험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의 신체 주파수는 태어날 때부터 이미 4차원 주파수보다 높습니다.
더 높은 주파수의 사람들은 3D가 존재하는 동안 설명 할 수 없는 피로를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밀도가 높은 3D 주파수와 훨씬 더 가벼운 5D 주파수의 차이가 영구적인 마찰을 일으키고 신체가 이를 처리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모두와 마찬가지로 3D 프로그래밍을 거치지만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옳지 않다"는 느낌이 훨씬 강하고 시스템에 자주 의문을 제기하고 방해합니다.
높은 빈도의 많은 사람들은 밀도에 잘 대처할 수 없고 영적 은사와 재능을 거부하기 때문에 알코올 및 마약 경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저 평범하고 인생의 초기 단계에 적응하기를 원할 뿐입니다.
문제
약물과 알코올은 신체보다 빈도가 훨씬 낮아 약물이나 약성식물 을 사용할 때 영구적인 불안, 우울증, 심지어 실제 공포 여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현장이 이미 더 확장되어 대신 계약이 체결됨).
더 높은 빈도의 사람들은 악몽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잠들기 전이나 반쯤 깨어 졸면서 공황 발작과 생각의 소용돌이를 경험할 수 있지만,
꿈을 생생히 기억한다면 5D 이상에서 일어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꿈은 무조건적인 사랑의 차원이기 때문에 두려움이나 어둠을 포함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훨씬 더 미묘하고 진심 어린 방식으로 다르게 승천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각성이 시작되고 영성이 열리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평균보다 빠르게 진행되며 시스템이 일단 시작되면
가능한 한 빨리 고유 주파수로 돌아가기를 원하기 때문에 3D 프로그래밍을 매우 빠르게 정화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투시력이 있습니다.
즉, 갑자기 이유도 모른 채 무언가를 알게 됩니다.
다른 타임라인과 차원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무의식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몇 분을 잃고 그러한 경험 후에 오한과 혼란스러움을 겪기도합니다.
고주파수는 더 좋고 나쁨이 없습니다.
경험은 단순히 다를 뿐입니다.
펌글:https://t.me/MSPS_1
수정 재편집- 본인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