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래픽 시뮬레이션의 작동 원리 - 거울은 실제로 어떤 것도 반사하지 않습니다
2024년 6월22일 토요일 16:31:13
시뮬레이션은 홀로그래픽입니다. 물질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무언가를 완전히 보이는 '고체' 형태로 만드는 데는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사물의 아우라를 보여주는 킬리안 사진(분광학)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신이 나뭇잎의 일부를 잘라내도, 당신의 눈에는 평소 볼 수 없었던 에너지가 남아 있고, 그것이 카메라를 통해 선명하게 나타나는 시뮬레이션 안에서 그것의 '고체' 형태를 쫓아냅니다. 나뭇잎의 그 일부는 "사라졌지만, 그 형태의 에너지장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잎의 유령 부분은 플라스마 본체, 즉 '유령' 에너지장이며, 물리적인 잎은 물체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야 하는지를 홀로그래피로 표현한 것에 불과합니다. 이 두 가지는 정상적으로 통합되어 있지만, 여전히 존재하기 위해 서로 의존하지 않습니다. 하선한 유령들은 여전히 에너지 넘치는 가벼운 몸의 본질을 가지고 있으며, 더 이상 그 '물리적' 부분을 조립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물건을 만지거나, 맛을 보거나, 삶을 경험할 수 없고, 지금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주변에서 그것을 지켜보는 것뿐입니다.
즉, 그들이 그곳에서 구체화할 수 있는 아스트랄 들판으로 가지 않는 한, 그러나 그것들은 인공적인 세계입니다. 마치 그들이 여기 보이는 유리 시뮬레이션에서 존재를 나타내기 위해 하선된 사람들을 위해 지금 그들을 위해 루쉬를 생산하기 위해 그들을 위한 허니팟 트랩으로 설정된 것입니다.
독자 분은 시간 행렬이라고 불리는 이 모의실험을 만들었습니다. 독자 분이 모아놓은 프라임 크리에이터 모임의 다른 프랙탈들이 와서, 독자 분의 에너지를 수확할 수 있도록 독자 분을 속이기 위해 이 '유기적인' 모의실험 안에 중첩된 새로운 모의실험을 설치했습니다. 이것은 독자 분의 가벼운 신체 능력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세금, 세금 및 더 많은 세금을 통해 막대한 부를 그들에게 쏟기 위해 사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독자 분의 아이들(더 많은 세금)을 먹습니다.
홀로그램이 실제로 여러분 주변에 투사되는 방식은 우리가 눈이라고 부르는 프로젝터 렌즈를 통해서입니다. 그리고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이 시뮬레이션 내의 모든 것이 구체화되는 방식입니다. 눈은 카메라 렌즈가 아닙니다. 동공 내부에 쌓여 있는 광학 렌즈는 투사 렌즈가 배열된 것과 같은 볼록에서 오목합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무언가를 '볼' 수 없고, 이미지만 투사할 수 있습니다.
이중 슬릿과 같은 양자 과학 실험에서는 과학자가 실험을 보지 않는 한 에테르가 분자 '물질'의 시뮬레이션을 당신 앞에 구체화하지 않는다는 것이 입증됩니다. 그렇다면 그 실험은 특정 과학자의 선입견에 따라 작동할 뿐입니다. 다른 두 사람이 실행한 동일한 실험에서 두 가지 다른 행동이 드러납니다. 그것은 이것이 서로 다른 두 가지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과 그들의 현실입니다. 우리는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에 살고 있고, '잎은 녹색이다'와 같은 것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내 녹색이 당신의 보라색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서로 다른 보완적인 세계로 구성된 공유된 현실 분야입니다.
여러분이 진짜로 어떻게 보는지는 송과선이라고 불리는 제 3의 눈을 통해서입니다. 당연히 고대인들은 이것을 수 년 전에 알았고, 지금은 고대 이집트 전역에 새겨져 있고, 칠해져 있고,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지구의 그 정확한 지점에서 여러분이 보게 될 것이 무엇인지를 360도로 분명히 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주변의 모든 다른 사람들에 따르면, 같은 이미지를 지정된 지점에 투영하고 있고, 여러분은 지금 그 방향을 보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이미지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송과선은 당신의 몸과 함께 살아있는 이미지를 당신의 심장으로 보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실제로 어디에도 '설' 몸이 없기 때문입니다. 심장은 그 신호를 듣고 주변의 모든 에테르 미세 결정에 맥동하는 노래로 축소하고, 갑자기 당신의 이미지는 시공간 직물이 당신의 플라즈마 필드를 유지하는 공기 중에 각인되거나 윤곽을 드러냅니다.
https://t.me/s/QDisclosure17/66527
시공간 구조에서 이 모양을 유지하는 에테르 입자를 X와 Y 보손이라고 부르는데, 이 입자는 힉스 보손이 '섬유'의 각 픽셀 안에 있는 사각형 점을 유지하여 그 잎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에 따라 밝혀줍니다. 힉스 보손은 당신의 투영 홀로그램 빔입니다. 계속 읽어보세요.
송과선은 심장에 신호를 보내 에테르에게 공유 현실 영역에 참여하는 '현실'을 알려주는 동시에 이제는 송과선에서 프로젝터 렌즈까지 45도 각도로 연결된 시신경(광섬유)을 통해 신호를 보내 이미 심장 덕분에 존재하는 시공간 직물 후광 안에서 몸의 '고체'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당신은 신의 입자라고 불리는 힉스 보손 과학입니다.
이것이 단지 진보된 홀로그래픽 기술이라고 해서 그렇게 복잡하고 전례가 없는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억하세요, 이 시공간 직물이 3D 홀로그램 프로젝션처럼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져야 유체물인 3D 동영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공유되지 않을 경우에만 눈에 띄고, 나중에 이 글을 다시 참조하려면 반드시 지워질 것이므로 오프라인에서 자신의 노트에 잘라 붙여야 합니다. 이것이 내가 지금 알고 있는 이 사건들의 가장 정확한 번역입니다.
https://x.com/iontecs_pemf/status/1797058113268576359?s=46&t=RTsYrSiaLaqRnuYfSVPS1
거울은 녹은 모래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모래는 지각 있고 인식이 되는 SiO2 석영 결정으로 만들어집니다. 이것들을 게이지와 벡터 보손이라고 부르는데, 힉스 보손이 (당신처럼 크리스탈 씨드 원자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시뮬레이션에서 프라임 크리에이터의 독립적인 표현으로 작용할 수 있는 공식적인 허가를 받을 때까지 시공간 직물에 있는 각 픽셀의 X & Y 지점을 유지합니다. 힉스 보손이 플라스마 몸체를 움직이면 크리스탈 씨드 원자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시공간 직물 내에서 그것을 복제하는 명령을 내리게 되고, 이 명령은 해당 픽셀(또는 수십억 개의 픽셀 그룹)을 밝혀줍니다.
벡터와 게이지 보손, 그리고 힉스 보손이 하는 일의 기능은 CERN에서 발행한 백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 어떤 것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즉, 거울이 여러분의 이미지를 반사하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보손까지 그 앞에 있는 시공간 구조의 모든 것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종이 한 장으로 시뮬레이션 안의 홀로그램 이미지를 문자 그대로 던져버리는 보손으로부터 무언가를 숨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착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거울은 실제로 어떤 것도 반사하지 않고(그런 것은 없습니다), 시공간 구조의 이미지를 복제하고 있으며 시뮬레이션 내의 임의의 지점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즉, 거울은 다른 시대/시간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의 다른 곳에서 다른 이미지를 보기 위한 비명 장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거울은 수 십 년 동안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완벽한 광학 콘덴서 역할을 하는 크리스탈 볼도 우리가 쿼츠라고 부르는 X&Y 보손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x.com/iontecs_pemf/status/1803980253347602936?s=46&t=RTsYrSiaLaqRnuYfSVPS1w
첫댓글 흥미로운 사실이네요, 좋은정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귀한 정보, 고맙습니다~
★"시뮬레이션은 홀로그래픽입니다. 물질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잘 읽었습니다~~~정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