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명 : 2024 제8회 AHCP RISING STAR CONCERT
유형 : 대전 클래식 공연
날짜 : 2024년 6월 17일~21일
시간 : 19:30 ~ 21:00
장소 : 아트브릿지
티켓정보 : 일반 2만원 / 학생 1만원(초등학생~고등학생)
관람등급 : 8세 이상 입장가능
소요시간 : 70분 (인터미션 10분)
주최/기획 : ㈜아트로
문의처 : ㈜아트로, 042-482-4463
예매처 : 인터파크
[공연소개]
2024년 6월 17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19일 수요일, 20일 목요일, 21일 금요일까지 4일간 오후 7시30분 “제8회 A.H.C.P RISING STAR CONCERT“가 아트브릿지에서 진행됩니다.
A.H.C.P(Artbridge House Concert Project)는 지역예술인들의 연속성 있는 공연을 지향함과 동시에 지역민들의 문화예술향유를 극대화하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 청년 예술인들로 구성된 이번 2024 제8회 A.H.C.P Rising Star Concert 에서는 6월 17일 피아니스트 윤초원, 19일 트럼페터 심한, 20일 피아니스트 도예은, 21일 바리톤 안재헌이 함께합니다.
귀한시간 내주시어 자리를 빛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프로그램소개]
17일 피아니스트 윤초원
C. Schumann
Sechs Lieder aus "Jucunde" Op. 23
I . Was weinst du, Blümlein
II. An einem lichten Morgen
III. Geheimes Flüstern hier und dort
IV. Auf einem grünen Hügel
V. Das ist ein Tag
VI. O Lust, o Lust
(with Soprano 조용미)
F. Schubert
Der Hirt auf dem Felsen, D. 965
(with Soprano 조용미 and Clarinet 김국한)
C. Saint-Saëns
Sonata for Clarinet and Piano Op. 167
I. Allegretto
II. Allegro animato
III. Lento
IV. Molto allegro
(with Clarinet 김국한)
R. Strauss
Vier Lieder Op. 27
l. Ruhe, ruhe, meine Seele
ll. Cäcilie
lll. Heimliche Aufforderung
lV. Morgen
(with Soprano 조용미)
19일 트럼페터 심한
G. P. Telemann
Trumpet Sonata in D major
I. Moderato Grazioso
II. Largo
III. Vivace
E. Ewazen
A Song from the Heart for Trumpet and Piano
T. Doss
Trumpet Concerto Tricolore
I. Allegro "with joy!"
II. Andante Dolorso "..in love"
III. Allegro Giusto ”cool"
A. PLOG
Postcards
I. Moderato
II. Adagio
III. Moderato
A. Arutunian
Trumpet Concerto
20일 피아니스트 도예은
J. S. Bach
French Suite No. 5 in G Major, BWV 816
I. Allemande
II. Courante
III. Sarabande
IV. Gavotte
V. Bourrée
VI. Loure
VII. Gigue
L. v. Beethoven
Piano Sonata in A Major, Op. 2 No. 2
I. Allegro vivace
II. Largo appassionato
III. Scherzo. Allegretto - Trio
IV. Rondo. Grazioso
F. Chopin
Ballade in A- flat Major No. 3 Op. 47
A. Ginastera
Danzas argentinas for Piano op. 2
I. Danza del viejo boyero
II. Danza de la moza donosa
III. Danza del gaucho matrero
21일 바리톤 안재헌
Vincenzo Bellini
- Vaga luna, che inargenti
- Malinconia, Ninfa gentile
Francesco Paolo Tosti
[Quattro Canzoni d'Amarnta]
1. Lasciami! Lascia ch'io respiri
2. L'alba separa dalla luce l'ombra
3. In van preghi
4. Che dici, o parola del Saggio
W.A. Mozart
- Rivolgete a lui lo sguardo [from the opera 'Cosi fan tutte']
Roger Quilter
[Three Shakespeare Songs]
1. Come away, death
2. O mistress mine
3. Blow blow thou winter wind
P. I. Tchaikovsky
- Nyet, tol'ko tot kto znal
- Ja vas lyublyu [from the opera 'Queen of Spades']
조동화 시 / 윤학준 곡
- 나 하나 꽃 피어
[출연진소개]
17일 피아니스트 윤초원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학구적인 해석과 깊이 있는 음악을 선사하는 피아니스트 윤초원은 목원대학교 음악대학에서 피아노를 전공하였고, 동 대학원에서 반주전공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사사: 민경식, 김순배, 이재완)
일찍이 한국예술음악협회 콩쿠르 고등부 대상, 세계예능교류협회 콩쿠르 고등부 대상, 혜천대학 콩쿠르 금상, 국제음악교육위원회 영에이지 음악예술제 콩쿠르 전체 1등에 입상하며 뛰어난 두각을 나타냈으며, 대전아트오케스트라와 협연을 비롯하여 서울창작음악제, 대전현대음악제, A.H.C.P 차세대 유망주 콘서트 등 다양한 연주에 피아니스트로 출연하였다.
2020년 <음악을 향유한 여성 작곡가들>을 시작으로 2021년 <The Poetic Music>, 2022년 <All about Romantic>까지 렉쳐리사이틀 시리즈를 진행하며 전문 연주자로서 입지를 다졌고, 첼리시오나토, 뮤게첼로앙상블의 연주회에 콘서트가이드로 무대에 서며 해설자로서도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그녀는 전문반주자로서 소프라노 조용미 리사이틀을 비롯하여 소프라노 이재경, 바리톤 최설, 바이올리니스트 김명한 등 다수의 리사이틀과 콩쿠르 반주자로 활동했으며, 둥근소리합창단, 가온소녀합창단, 금산다락원 성악교실 반주강사를 역임하였다.
현재 목원대학교 대학원에서 반주전공 박사 과정에 재학 중이며(사사: 민경식), 앙상블 하랑 리더, 보이스 앙상블 노이시아모 멤버 및 대전마스터코랄 전임반주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무대에서 전문연주자 및 전문반주자로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청중들을 만나고 있다.
19일 트럼페터 심한
화려한 음색과 따듯한 울림을 주는 트럼펫터 심한은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그의 뛰어난 재능으로 주변에서 주목받았으며, 2011년 강원도 실기대회 금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충남대학교 관현악과와 대학원에서도 학업과 음악적 활동을 두루 이어가며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대학교 재학 시절 춘천시립교향악단, 강릉시립교향악단, 충북도립교향악단, 전주시립교향악단, 목포시립교향악단, 대전시립교향악단 등 여러 교향악단에서 객원 단원으로 활동하며 오케스트라 연주 경력을 쌓았고, 재학 중 대전 꿈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협연하여 솔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졸업 후에는 2018년 대전시립교향악단의 협연 오디션에 합격을 하여 뛰어난 연주 실력을 선보이며 대전시립교향악단 영 비르투오조 데뷔 콘서트에서 주목받았다. 그리고 대전음악협회가 주최하는 제35회 한밭신인음악회에 선정되어 신인음악가의 당찬 모습을 보여주며 대전의 음악, 예술 문화의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실내악에도 열정이 많아 금관악기와 타악기로 이루어진 앙상블 팀인 Brass BOB이라는 금관 앙상블 단체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Brass Kingdom의 단원과 Colors Trumpet Ensemble 단원으로써 트럼펫 단일 악기로 실내악 팀을 구성하여 활동하고 있다.
이명우, 김대욱, 임승구, 성재창 교수를 사사한 그는 현재 대전시민교향악단 부수석, 오푸스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고, 대전예술고등학교에도 출강을 하며 후학양성에도 힘을 쓰고 있다.
그의 음악적 열정과 끊임없는 연습은 그가 항상 새로운 도전을 향해 나아가게 만들며, 음악 세계에서 높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20일 피아니스트 도예은
피아니스트 도예은은 침례신학대학교 피아노과 학사 및 동대학원 석사 졸업을 하였으며,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아 침례신학대학교 피아노 동문음악회, B&C 침례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 동문음악회에서 연주하였다. 일찍이 남다른 음악성을 드러내며 고등부 음악세계 콩쿠르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2023 한국예술인재단 창작준비지원금지원사업 선정, 2024 대전문화재단 청년예술인으로 선정되었다. 도예은, 유모세 듀오리사이틀, 대전시청 주최 수요브런치콘서트, 낭만 피아노학회 정기연주회, 국립대전현충원 6.25전쟁 71주년 음악회, 에스프리앙상블 정기연주회, 앙상블 퀘렌시아 정기연주회 등 여러 무대에서 독주 및 실내악주자로 활동하였다. 대전 시민과 함께하는 피아노 콘서트, 지역주민을 위한 겨울 낭만음악회 등 클래식 음악을 대중적으로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CBS방송 다큐멘터리 음원 실연 제작, MOBIL음악협동조합 전속아티스트, 알레야 문화복합스튜디오 기획실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다.
최현숙, 박상희를 사사하였으며, 12월에 또 다른 독주회를 앞두고 있다.
21일 바리톤 안재헌
풍부한 성량과 매력적인 음색, 음악성으로 여러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바리톤 안재헌은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였다. 이후 이탈리아로 유학길에 올라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Conservatorio di Musica "Giuseppe Verdi" di Milano)을 졸업하였다.
연세대학교 재학 중 연세대 음악대학 오페라 정기공연인 오페라 "Le nozze di Figaro",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재학 중 루마니아 Turda Municipal Theater에서 오페라 "Le nozze di Figaro"로 데뷔하였으며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헝가리 작곡가인 Bartók Béla 생가 연주회 등, 이탈리아와 그 외 유럽 각지에서 여러 연주에 참여하였다.
국내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성악의 길로 입문하게 해준 평생의 은사님이신 서필 교수를 만나 사사, 연세대학교 재학 중 박기천 교수에게 사사하였고 국외에서는 NICOLA MARTINUCCI, ALFIO GRASSO, VINCENZO PUMA, KATIA LOLOVA, MONICA BOZZO에게 사사하였다.
귀국 후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동문음악회를 시작으로, 제 35회 한밭신인음악회 등 다양한 연주에 참여하였으며 현재에도 매일 배우고 성장하고 있는 과정이라 생각하며 끊임없는 배움에 열정을 갖고 정진하려 노력하고 있는 바리톤 안재헌은 국내에서 전문연주자로서의 첫발을 내딛고 있다.
문화가 모이는 곳 "대전공연전시" http://www.gongje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