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불쌍한 남자들 . △ 남자와 여자가 동시에 해적한테 잡히면? - 남자 : 널판지 위에 올라가게 한 다음 상어가 득실거리는 바다에 떠밀어 버린다 (구명조끼 절대 안 준다).
- 여자 : 절대로 죽이지 않는다. 그리곤 선장이 한마디 한다. “말 잘 들을 때까지 가둬 놓아.” 그리곤 나중에 구출된다.
△ 남자가 여탕에 & 여자가 남탕에 들어가면? - 남자 : 그 날부터 그 집 식구들은 모두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한다.
목욕탕에 이름과 함께 ‘xxx 출입 금지’라는 방이 붙으며, 소문에 소문이 퍼져 이 땅에서는 살 수 없다(이민을 권장한다).
- 여자 : 실수라고 인정 받으며 그 날부터 뭇 남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그녀 때문에 밤잠 못 자는 동네 총각들이 여럿 생긴다. 가끔은 동네 총각이 사인해 달라고 귀찮게 굴기도 한다.
△ 슬퍼서 또는 아파서 울면? - 남자 : 사내 새끼가 운다며 울음 그칠 때까지 죽도록 맞는다. 맞아서 아파 또 울면 그게 뭐가 아파서 운다고 또 팬다. 사내는 평생 딱 세 번 우는 거라는 말을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듣는다. 남자도 울고 싶을 때가 있다. 주르르….
- 여자 : 여자의 최대 무기가 눈물이라는 말이 있다. 정말 무섭다. 길거리에서 막 울어 버리면 대책이 안 선다. 뭐든지 우선 들어 줘야 한다. 그리고 남자의 위로와 관심을 받는다. 내가 봐도 너무 예쁘게 우는 여자가 있긴 하다. 그리고 보고 있으면 가슴이 아프다.
|
첫댓글 즐거운 하루 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웃긴 글 잘보고갑니다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내용 글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강대일
잘 보고갑니다.
잘 보고갑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좋은 작품 감명 깊게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