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최근 비트코인이나 "암호화폐 수표"를 사용하여 미국 정부의 엄청난 35조 달러 국가 부채를 상환하고 다가오는 부채 위기를 피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폭스 뉴스의 마리아 바르티로모와의 인터뷰에서 공화당의 2024년 대선 후보는 암호화폐 산업을 칭찬하고 미국이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혁신하지 않으면 다른 국가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는 입장을 반복했습니다 . 그런 다음 전 대통령은 비트코인의 역할을 암시했습니다.비트코인
80,982달러 미국 국가 부채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누가 알겠나요. 어쩌면 우리는 35조 달러[국가 부채]를 갚고, 그들에게 약간의 암호화폐 수표를 건네줄지도 모르죠? 우리는 그들에게 약간의 비트코인을 건네주고 우리의 35조 달러를 쓸어버릴지도 모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성명은 공급 제한 자산이 미국 달러 인플레이션을 흡수하고 건전한 통화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는 힘에 대한 인정입니다.
비트코인은 미국을 앞으로의 어두운 시기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가 기존의 미지급 채무를 처리하기 위해 더 많은 통화를 인쇄하면서 달러 가치를 계속 떨어뜨리는 가운데, 비트코인 가격은 법정 통화 대비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광고1월 21-24일 WAGMI 마이애미의 마법을 경험하세요 – 미국 최대의 블록체인 이벤트 – 지금 티켓을 구매하세요!
계속 늘어나는 35조 달러의 부채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미국 국가 부채가 1조 달러를 돌파하는 데 약 200년이 걸렸습니다. 오늘날, 적자 지출로 인해 약 3개월마다 같은 금액이 미국 국가 부채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관련: RFK Jr: 비트코인만이 미국 달러의 기축 통화 지위를 보장할 수 있다
6월 한 달 동안 모든 소득세 수입의 약 76%가 해당 부채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면서 , 이자 지불은 미국 재정 예산에서 가장 높은 항목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현재 미국 달러 시스템의 가치를 공급 제한이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천천히 빼내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20세기 초 바이마르 공화국을 연상시키는 본격적인 통화 붕괴를 피할 수 있습니다. 무소속 대선 후보인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는 최근 Cointe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 준비금을 마련하면 기반 BTC의 가치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정부가 국가 부채를 갚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신시아 루미스 상원의원은 최근 미국 내에 비트코인 전략적 준비금을 설립하는 법안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만연한 화폐 인쇄로 인한 유해한 효과를 상쇄하고 글로벌 시장과 무역에서 미국의 금융 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와이오밍 상원의원은 미국 재무부가 비트코인 총 공급량의 5%를 인수하여 연방준비제도의 통화 평가절하와 부실한 재정 정책에 대한 방벽으로 최소 20년 동안 이 희소한 분산형 자산을 보유하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